주의 ! 귀하가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스크립트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서, 레이아웃 및 컨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기능을 활성화 하시길 권장합니다.
직업간 이상적인 밸런싱이라던가
등급별로 착실하게 구분되는 장비템의 성능이라던가
확실한 루트의 계단식 파밍이라던가
그런
노력 = 보상이 되는 게임을 미쳤다고 만들겠어요
인죵... 루크난이도상향안했으면 에컨이 어떤 평가를 받았을지 궁금
상식적으로 만드는것보다 지금처럼 꼬이게 만드는게 훨씬 어려운건데
할거였으면 진작에 했겠죠 펠펠 할기 닼고같은 오밸탬들은 냅두면서 컨탠츠 소모속도랑 허벌화는 노이로제급으로 걱정함ㅋㅋ 진짜 뭣같은...
[더불어민주당] 직구 금지는 명백한 악법입니다.
[버츄얼유튜버] 카미츠바키) CIEL 휴지 및 1집 발매 공지
[우타이테] CIEL 오늘 있었던 공지
[K리그] 2002 적폐들좀 안봤으면 좋겠다
[응과장] 클립)지워지지 않는 그의과거
[KIA타이거즈] 삼성 한화 경기 보니 또 열받네
[엽궐련(Cigar)] 주말이 와서 한 대 하러 나왔습니다
[커피] 58mm 로스터리 주문
[R.로제타] 시티즈 스카이라인 필수모드 1가지 소개
상식적으로 만드는것보다 지금처럼 꼬이게 만드는게 훨씬 어려운건데
할거였으면 진작에 했겠죠 펠펠 할기 닼고같은 오밸탬들은 냅두면서 컨탠츠 소모속도랑 허벌화는 노이로제급으로 걱정함ㅋㅋ 진짜 뭣같은...
인죵... 루크난이도상향안했으면 에컨이 어떤 평가를 받았을지 궁금
상식적으로 만드는것보다 지금처럼 꼬이게 만드는게 훨씬 어려운건데
할거였으면 진작에 했겠죠 펠펠 할기 닼고같은 오밸탬들은 냅두면서 컨탠츠 소모속도랑 허벌화는 노이로제급으로 걱정함ㅋㅋ 진짜 뭣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