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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19~28층 3회차는 시간이 지나며 패치된 보스의 패턴 변경점 공략과 이전 회차보다 상대적으로 좋은 스펙으로 상대할 경우,
최대한 안정적인 상황을 만들면서 가능하면 보스가 공격할 기회를 주지 않는 방법으로 공략해봤습니다.
이미 오래 전에 공략의 틀이 한번 확실하게 정해지고나니 1, 2회차와 마찬가지로 보는 면에서 신선함이 적은 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쑻)
1:09 1:24 헥토가드 크..
트루 웨폰마스터 ㄷ
핵토 가드에서 뿅가네요
전부터 궁금햇는데 리버무기만 쓰시는 이유가 있나요?
비탄의 탑만 말씀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주로 영상에서 리버레이션 무기를 사용하는 건 아주 강력하진 않지만 예나 지금이나 적당히 쉽게 구할 수 있는 무기에 속한다는 특성과 단순하지만 준수한 옵션을 보유하고 있고, 스위칭하며 플레이하는 경우엔 최대 효율을 내는 무기와 비슷한 무기 특성을 지닌 무기여야 효율이 좋은 편이기에 리버레이션 무기들을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탄의 탑 영상에서 리버레이션 무기들을 사용하는 이유는 다른 에픽이나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 보스가 너무 빨리 죽어버려서... 라는 이유가 되겠습니다.
최근에는 굳이 꼭 그러지 않아도 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심심하기도 하고 보는 측면에서도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면 재미가 없다는 점도 있고 말이죠.
보기만 했는데, 어째서인지 결장이 싫어ㅈ..읍읍
뇌 : 알았지? 손 : 뭐요....?
아 맞다 이런 컨텐츠도 있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