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홀리 강제인데 스지영떄문에 스킹이랑 아포스위칭 둘중하나는 포기해야해서 동스펙 세라핌보다 스펙 무조건 더딸리고.
세라핌이 힐도 쉽고 태그시스템이라 홀딩도 해주고 투기장 1만 스탯버프받은 세라핌 공격력도 쏠쏠하고.
솔직히 루크는 제어실 저장소가 상대적으로 클리어가 쉬운편인데다가 스펙 상향평준화때문에 말이 별로안나오는거지.
제어실 2개에 쿨초없이 크오빅 받고 때릴수있는건 진짜 넘사벽차이입니다. 쿨초도 세라핌이 훨씬 쉽고요.
제발 쿨초없애고 쿨초 의존도를 낮춰줬으면 해요. 극쿨감셋팅도 그렇고 이건 현재 신규컨텐츠 지속딜메타에도 영향을 줍니다.
꼬홀이 성메 배우면 1티어 마딜러 되는건 알겠는데 개나소나 황홀에 창성낫까지 뽑는것도아니고 하다못해 스지영 통합이라도 해줬으면 좋곘습니다.
사프에 페리도트 신발 한낱 깔창탬으로 떡락해도 사일에 투자한 비용 다 날려먹어도 좋으니까 제발 스지영 통합좀...
정체홀로 나뉘는 것에서부터 파티 경쟁력이 절반인데 뭐이리 장벽이 많은지 모르곘네요.
홀리가 훨씬 오래됬어도 버퍼들 수는 세라핌이 홀리랑 비슷한이유가 있습니다.
비슷한 수준이 아닙니다 던덤기준으로 새라핌이 더 많음 그 꼬홀숫자도 배크빼면 더 줄어듬
솔직히 둘다 키우는데 홀리는 투기장 데려가기싫네요
비슷한 수준이 아닙니다 던덤기준으로 새라핌이 더 많음 그 꼬홀숫자도 배크빼면 더 줄어듬
둘다 해봣는데 에반의 경우 에반으로 입장 -> 입장하자마자 용축사용하면 태그 딜러 용추 걸려서 뒤로 퇴장함 -> 수축걸면서 딜러로 태그 -> 태그 1번으로 딜로로 교체+버프 다검 홀리의 경우 1인이라 2각 스택 쌓기가 매우 힘듬 -> 기본버프만 보징/하모니/스지/영축 4가지 태그 한세월
굳이 버프하나걸때마다 태그안하셔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