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찍히 상위컨텐츠 진입 컷이 너무 높은거같아요.
특히나 퓨딜이나 크루는 더 토나오는거 같구요.
개인적으로는..
게임에서 오롯히 노력해서 도달할 수 있는 경지가 최소한의 입장컷이 되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의 입장컷은 노오오력이 아니라 현실세계의 과금을 하지 않고서는
그 컷을 맞추기가 불가능한 수준이라 생각하는데 이게 정상인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차라리 다른게임처럼 처음부터 그런 컨셉이었다면
시작도 하지 않았던지, 지금과 다른 마음으로 게임을 했겠지만
과거 던파를 보면..
지금 이 정도까지 과금없이 참여조차 못하는 분위기는 아니였지 않나 싶네요..
과거?? 과거는 더하면 더햇지 덜하진 않음..
옛날이나 지금이나 다른건 없는데 ㅋㅋㅋ
핀드워가 참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꼬우면 테이픽으로 찍어눌렀으니 ㅎㅎ
노오오력(광부)이나 노오오력(득템)을 하라는 것... ㅠㅠ 진짜 접는게 맞는데 아직 미련이 남았는지 접진 못 하겠고 어쩔 수 없이 열심히 해보고는 있습니다
프레이는 특히나 어려운편인듯
체감부터다름
이쪽은 어쩔수가 없는듯요 이론상이야 클리어만돼면 그게 던전컷일지몰라도 파티원스펙 올라갈수록 스킵할수있는 패턴 혹은 루트가 생기게돼니까 체감클리어속도도 빨라지고 피로감도 줄어들게돼니
지금 노요격배수진클리어공대 나오기시작했죠? 이제 그게 기본택틱이 되고 그거에 맞춰 스펙이 또 올라갑니다. 파티게임은 원래그래요. 싱글컨텐츠 추가가 답이에요
과거?? 과거는 더하면 더햇지 덜하진 않음..
옛날이나 지금이나 다른건 없는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