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 레이징 퓨리
- SP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40 → 30)
- 무색 큐브 조각 소모량이 삭제됩니다.
* 버스트 퓨리
- 선행 스킬이 변경됩니다. (레이징 퓨리 Lv5 → 레이징 퓨리 Lv1)
레인저(남)
* 웨스턴 파이어
- 헤드샷 공격력 강화 비율이 변경됩니다. (120% → 150%)
* 이동 사격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난사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멀티 헤드샷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더블 건호크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죽음의 표식
- 첫 타격에도 기본/스킬 공격력 증가 옵션이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스커드 제노사이드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제압 사격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사격술
- 마스터 레벨과 최대 레벨이 변경됩니다.
ㄴ 마스터 레벨 : 10 → 30
ㄴ 최대 레벨 : 20 → 40
* 세븐스 플로우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엘레멘탈 마스터
* 플레임 스트라이크
- 공격력이 7%19.1 증가합니다.
- 시전시간이 0.2초 감소합니다.
* 나이트 할로우
- 스킬 쿨타임이 변경됩니다. (35초 → 30초)
- 공격력이 9.6% 증가합니다.
* 아크틱 피스트
- 스킬 쿨타임이 변경됩니다. (30초 → 20초19초)
* 애스트럴 스톰
- 원소 결정체 낙하 간격이 21.9% 감소합니다. (10레벨 기준)
- 원소 결정체 낙하 간격 수치가 스킬 레벨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초월의 룬
- 초월의 룬 스킬 시전 시 속성 마크가 모두 활성화 된 상태로 시작하도록 변경됩니다.
배틀메이지
* 퀘이사 익스플로젼
- 테아나 / 사도화 변신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 가능 하도록 변경됩니다.
ㄴ 기본 사용 시 테아나로 변신하여 스킬을 시전한 뒤 본래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 사도화
- 일기당천 쇄패 공격력이 7.9% 증가합니다.
- 변신 시 체이서 버프가 즉시 활성화 되며 변신 유지 시간 동안 상시 적용 되도록 변경됩니다.
마도학자
* 용암지대 생성물약
-초대성공 추가 불덩어리 공격력 옵션이 현자의 돌 스킬에서 용암지대 생성물약 스킬로 이관됩니다.
* 빗자루 스핀
- 지상 시전
ㄴ 지상 회전 다단히트 역경직이 감소합니다.
* 퓨전 크래프트
- 6레벨 효과가 변경됩니다.
ㄴ 변경 전 : 공격 속성이 모든 속성으로 변경
ㄴ 변경 후 : 30초간 마법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적들을 끌어당기는 힘과 범위 20% 증가
* 버그 수정
- 반중력 기동장치 스킬이 캐스팅 속도의 영향을 정상적으로 적용받지 못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반중력 기동장치 스킬을 호문쿨루스 ON 상태에서 지상 시전하면, 캐스팅 바가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빙결사
블러드 메이지
* 블러드
- 파티 시너지 효과가 소모계 스킬 타격 시에도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버그수정
- 블러드 스트림 사용 시 스킬 키를 연타해도 간헐적으로 공격속도가 증가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스트라이커(여)
스트라이커(남)
* 화염의 각
- 이중개방 공격력이 19%27% 증가합니다.
* 버그 수정
- 라이트닝 댄스 스킬의 보이스가 중복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팔라딘
* 세라픽 페더
- 세라픽 페더 버프 발동 시 팔라딘과 파티원의 캐스팅 속도 증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 컨페션
- 스킬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20초 → 16초)
- 공격력이 11.6% 증가합니다.
* 버그 수정
- 포기브니스 시전 시 간헐적으로 히트수가 유실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히트맨
* 원호 사격
- 공격력이 5.1% 증가합니다.
* 집중 사격
- 공격력이 5.7% 증가합니다.
* 전술 지휘
- 이동속도 증가 옵션이 숙련된 전문가 스킬에서 전술 지휘 스킬로 이관됩니다.
- 공격속도 증가 옵션이 B.G 파이어툴 스킬에서 전술 지휘 스킬로 이관됩니다.
ㄴ 공격속도 증가량이 10%에서 15%로 변경됩니다.
- 파티원 공격속도, 이동속도, 캐스팅속도 증가 옵션 및 히트맨 본인의 캐스팅속도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ㄴ 증가량은 전 레벨 15%로 동일합니다.
트러블 슈터
* 롤링 무브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6초 → 5초)
씨2발새끼들 월클병 도졌으면 딜이라도 제대로 주던가
끄덕....
히트맨 저게 문제가 뭐냐면 원래 자기한테 있던 속도를 떼서 파티버프로 줬음 ㅋㅋ 공이캐 시너지만 추가한거면 컨셉이 바뀌었구나, 속도가 오르긴 했구나 할텐데 꼭 저렇게 찌질하게 패치해야함?
히트맨은 딜만 있는 시너지라고 뭐라하니까 염팔버프를 추가로 줘버리네
엘마 나할 쿨감삭제->데미지증가 ,아크틱 쿨감 1초더해서 19초 된거 있어요
4월밸패는 카이저만 승..
배매 트윙클~사춤까진 퍼섭도똑같았ㄷ너거같아요
히트맨 의문의 염팔버프획득;;
레인저 사격술 레벨 10->30 이거 무슨 뜻이에요? 나무위키 사격술 설명엔 기본/전직 후 스킬 공격력 증가율 20 + 2n% 라 써있는데 그럼 지금 10렙마스터기준 스증 40%에서 내일 밸패하운 30렙마스터니 80%가 된다는거?
지금 사격술 최대가 달계끼고 9인데 계속 마스터가 10/최대20이면 만렙확장할때 손해보니까 마스터렙 30으로 늘린겁니다.
아.. 저렙패시브가 아니고 각패였군요 ㄳㄳ
히트맨은 딜만 있는 시너지라고 뭐라하니까 염팔버프를 추가로 줘버리네
히트맨 저게 문제가 뭐냐면 원래 자기한테 있던 속도를 떼서 파티버프로 줬음 ㅋㅋ 공이캐 시너지만 추가한거면 컨셉이 바뀌었구나, 속도가 오르긴 했구나 할텐데 꼭 저렇게 찌질하게 패치해야함?
최소한 1각2각에 공속이라도 적용시켜주지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루리웹-6189421498
끄덕....
레이븐 타수 고정 끝까지 안해주네 와 진짜 똥고집이십니다 밸패팀 분들아 ㅋㅋㅋㅋ 건호크라도 손 좀 봐주지 이 것도 없고;; 렉걸려서 똥캐되는 문제는 끝까지 안고가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