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웹에는 정말 오랜만에 글써보네요 패황을 열심히 하고있는 사람입니다.
이번에 탈리스만을 다 모은 기념으로 간단하게 변경점만 보여드리려고 준비해봤습니다.
패황 유저수가 많지않아서 그런가 이런 정보가 많이 없더라구요... 혹시 도움이 될까 싶어 작성해봅니다.
순서는
1.스크린샷
2.탈리스만 미적용
3.탈리스만 적용
4.개인적인 의견
으로 하겠습니다.
1.홍염질풍각
눈에 띄게 변하는건 역시 범위와 시전시간입니다. 범위는 조금 더 늘어나고 때리는 시간도 조금 더 늘어나지요.
짤딜할때는 풀히트가 매우 힘드나 그로기일때는 풀히트가 가능하여 고려해볼수 있는 탈리스만 같습니다.
2.라이트닝댄스
눈에 띄게 큰변화는 라댄의 유도화 입니다. 뒤를 보고있어도 적이 범위내에서만 있으면 추격하여 편의성이 매우 좋아집니다.
실성능로는 제가 라댄을 머슬에 자주 섞어쓰는 편이 아니라서 이렇다 말씀은 못드립니다만 머슬콤보할때 삑사리가 적어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3.헥토파스칼킥
무극의 로망이었던 그 스킬, 헥토파스칼킥입니다. 가장 차이점은 시전할때 유도 기능 추가와 선딜레이(살짝 뒤로 빠지는)가 생긴다는 점입니다.
뒤로 빠짐으로 써 헥토가 빗나가지 않게 보정해주고 유도기능도 달아 더욱 더 잘맞출수 있게 해줬지요.
그리고 히트 후 캔슬이 되게함으로써 헥토를 머슬콤 중간에 넣을수 있게됩니다.(머슬콤이 조금더 쉽게 됩니다.)
개인적인 단점입니다만 선딜이 생겨서 알케도 카운터 타이밍이 달라져 조금 적응기간이 필요하더군요.
무극의 한때 로망인 만큼 좋은 탈리스만 같습니다.
4.비연선풍
제일 마지막에 먹은 비연선풍입니다. 눈에 띄게 달라지는 점은 다단히트 한번 더 추가와 대각선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겠습니다.
스커의 범위기를 조금 더 늘려주어 편의성을 제공하고 쿨이 짧은 점을 이용해 짤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풍기 소리를 많이 듣네요
5,스핀킥
맨 마지막 탈리스만인 스핀킥입니다. 변경점은 머슬캔슬시 시전속도 향상, 충격파 크기 대폭 증가 입니다.
충격파 크기가 생각보다 많이 늘어나 재난 잡몹을 처리할때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스커의 적은 범위기를 충족시켜주는 탈리스만입니다.
딜에 관해서는 서술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탈리스만을 추천하는게 아니라 변경점을 보여드리고 싶어 적어보았습니다.
패황 분들은 참고 하시어 탈리스만 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기원합니다.
p.s 헥토 쓸때 무기없어지는 버그좀 고쳐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