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루크 때까지만 해도 홀딩이 실패하면 전멸 수준이라 스트레스였는데 테이에서부터 조금씩 완화되더니 이제는 거의 필요가 없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비중이 줄어들었네요. 전 그래서 핀드랑 이시스를 잘 만든 레이드라고 생각해요. 레이드 진행을 떠나서라도 컨이 모자라서 죽으면 죽었지 홀딩 한번 실수했다고 파티 전멸나는 꼴이 없으니...
루크 때까지만 해도 홀딩이 실패하면 전멸 수준이라 스트레스였는데 테이에서부터 조금씩 완화되더니 이제는 거의 필요가 없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비중이 줄어들었네요. 전 그래서 핀드랑 이시스를 잘 만든 레이드라고 생각해요. 레이드 진행을 떠나서라도 컨이 모자라서 죽으면 죽었지 홀딩 한번 실수했다고 파티 전멸나는 꼴이 없으니...
루크 때까지만 해도 홀딩이 실패하면 전멸 수준이라 스트레스였는데 테이에서부터 조금씩 완화되더니 이제는 거의 필요가 없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비중이 줄어들었네요. 전 그래서 핀드랑 이시스를 잘 만든 레이드라고 생각해요. 레이드 진행을 떠나서라도 컨이 모자라서 죽으면 죽었지 홀딩 한번 실수했다고 파티 전멸나는 꼴이 없으니...
탈주닌
루크 때까지만 해도 홀딩이 실패하면 전멸 수준이라 스트레스였는데 테이에서부터 조금씩 완화되더니 이제는 거의 필요가 없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비중이 줄어들었네요. 전 그래서 핀드랑 이시스를 잘 만든 레이드라고 생각해요. 레이드 진행을 떠나서라도 컨이 모자라서 죽으면 죽었지 홀딩 한번 실수했다고 파티 전멸나는 꼴이 없으니...
루크때 삐에로 두세번하다가 현타 싸게 와서 접기는 함. 복귀하고 나서도 루트는 쳐다도 안봄
시너지 홀딩실수 한번하면 강퇴하는 갑질메타
화산팟에서 다리때 실패햇다고 오지게욕박던애 ㄹ검은화산에서 구슬잘못넣길래 똑같이 오지게욕박아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