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창기였다면 모르겠지만
이제는 버퍼 포지션은 없애기엔
너무 멀리 온 거 같은데
그렇다면 해결책을 생각해야만 하는거 같아요
제가 가이드 싱글 던전 옹호 유저인데
가이드 진입 난이도는 퓨딜 > 시너지 > 버퍼
이렇다 보니까 시간이 흐르면서 버퍼 부족이
더 가속화 되는거 같아요.
그렇다고 레이드급 던전이랍시고 파티만
강제하는건 좀 아닌거 같고..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데
방법도 떠오르지 않고..
머리만 아프네요
뭔가 좋은 아이디어 있으신 분 안계실까요?
캐릭터별로 다양한 버퍼 출시 지금 있는 버퍼가 여프리, 남프리, 여븝이라 호불호가 심히 갈리는게 큰거 같아요. 키울 환경만 조성해주면 키울 사람은 다 키우니...
젖퍼나오면 바로키움..
강 버퍼 키울 건덕지를 만들어주는게 중요... 에반 헤카테 첨나올때도 밀어주니 버퍼 많이 늘어나긴 했죠
캐릭터별로 다양한 버퍼 출시 지금 있는 버퍼가 여프리, 남프리, 여븝이라 호불호가 심히 갈리는게 큰거 같아요. 키울 환경만 조성해주면 키울 사람은 다 키우니...
칭호 가격만 내려가면 투자 비용이 많이 줄어들어서 키우시는분들 많어지지 않을까싶네요 버퍼 한정으로 불멸 최대 갯수를 늘려준다든지
버퍼는 어느정도 날먹이 가능해지면 늘긴 함..
젖퍼나오면 바로키움..
전장의 아이돌!
그러고보니 광검쓰는 나이트가 없네요
ㄷㄷㄷ 젖퍼 전직 무희
삭제된 댓글입니다.
루리웹-3088285064
전에 이런댓글 달았다가 버퍼혐오라고 욕들어먹었는데
버퍼 1명의 버프력으로 올라가는 파티 전체 딜량과 퓨딜 1명의 딜량이 같도록 밸런싱하면 좋겠습니다 ㅠ 그리고 싱글 레이드의 경우엔 버퍼로 입장하면 숙련 유저 수준의 인공지능(그로기 전엔 각성기 이외의 무큐기까지만 짤딜)을 가진 APC랑 같이 입장하는 식으로 하면 어느 정도 불만이 해소되지 않을까 싶어요.
강 버퍼 키울 건덕지를 만들어주는게 중요... 에반 헤카테 첨나올때도 밀어주니 버퍼 많이 늘어나긴 했죠
1.버퍼가 딜셋팅위주로 하면 퓨딜과 비슷한딜량을뽑을수 있도록패치 (딜 더 상향패치필요하다 생각됨) 2.앵벌속도가 퓨딜빰칠정도로 화끈한 딜!! 솔직히 4인팟에서도 핀드워경우 버퍼없어도 클하는데 아무런지장이없는수준이라 4인팟에 버퍼강제가 안되면 버퍼들 접는속도는 더 가속화될거라고봄 딱 하나만 해결하면됨 버퍼왜키움???
어차피 4인고정겜에서 버퍼가 부족하면 레젼더리버퍼라도 데려갈것이고 문제가 심각하다싶으면 가이드나 솔플낼것이니 딜러입장에서 문제될것없을거라 생각됨. 그런의미에서 오큘 가이드나 빨리좀.. 강정호야 오큘가이드말이야.
가이드내면서 버퍼전용가이드 따로내주면 좋을거같은데 안해주네요 ㅋㅋ;
멀리왔다고 냅두는거면 클라이언트 렉도 멀리왔으니 냅둬야하나요 문제인건 고치는게 회사의 일이죠 던파 섭종까지 랏버퍼30분을 계속 달고가는건 아닙니다 확실하게. 버퍼의 머리수만 늘리는걸로는 딜너지 커버칠 숫자로 늘어나긴 힘들어보이고요 대부분 사람들의 버퍼가 부부캐인이유로 우선순위가 밀려나는이유가 다른 게임 서폿에 비해 단순하게 '재미가없기때문'입니다 2d벨트스크롤 rpg에 버퍼가 진짜 안어울린다고봐요 롤같은 경우는 원딜 구할때 희열느끼고 재미있기라도 한데 던파는 .. 숫자로는 안톤 루크 테이 프레이 오큘 다 경험으로 해결책이 안보인다는데 결국은 '버프력이에요' 버프력 수치가 엄청나요 그러니까 던전은 '버퍼가 반드시 한자리'차지했다고 가정하고 난이도 밸런싱할수밖에없어요 던전 자체가 버퍼에게 귀속되어있는거죠 이걸 해방하려면 수치조절입니다 다른캐릭처럼 1인분의 영향력을 가지게 조절하는거죠 그럼 던전도 그에맞춰 조절하고 버퍼의 반드시 한자리를 모든캐릭에게 기회가 주워지게 되야하는게 맞다고봅니다
버프보단 힐 종류가 많아서 커버치는 맛이 있으면 모르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