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아무리그래도 적들 뚜드려패는게임인데
오큘러스 이후로 다시 쩔받거나 친구비주거나 주구장창 일자리찾는게임으로 돌아왔죠
걍 구인이고뭐고 하루 16캐릭 숙제 2시간이면 정리될때가 제일 재밌던거같구요
사실 오큘은 비비거나 쩔받아야하더라도
13번 쩔받고 안가면 그만이라 좋았는데 시로코도 12인구인에 버퍼난에 쓸데없는 시간낭비가 너무많아요
레이드자체는 잘만든거같아요. 잘만들었고 재밌는데 그걸즐기는 과정이 너무 번거롭죠
뼈있는닭발이나 새우껍질까는느낌이에요
싱글컨텐츠 장려좀 해주면 재밌게할텐데
요즘 접속 뜸해지는거보니까 왠지 점차안하게될것같네요
가이드제한풀어주면 누구 죽는것도아닌데 참;
그냥 본인이16캐릭을 돌리니까 시간 오래 걸려서 짜증나는게 아닐런지
걍 쩔 받기 힘들어서 노잼 되신거 같은데 시로코 공팟 꿀잼인데..
시로코 나오니까 더 재밌는데
이겜은 바우 사일이 나올때부터 잘못된 길을 걸은 겜이라서 그럼
핀드워 기껏 8인해놓고 이시스 12 시로코 16ㅋㅋㅋ 인원은 점점 빠지는데 왜 자꾸 퇴화하는지. 질질 끌리는 구인시간으로 접속시간 벌어볼 속셈인가본데 구인 빨리빨리 끝나고 빠져야 여러캐릭 키우는거 모르는건지 알면서도 모르는척하는건지 모르겠네요 던파같은겜에서 한캐릭 붙들고 구인만 오지게 걸리는게 재미인줄아나
그냥 본인이16캐릭을 돌리니까 시간 오래 걸려서 짜증나는게 아닐런지
싱글컨텐츠는 언제나 서브일 수밖에 없을듯 직업 포지션 때문에
걍 쩔 받기 힘들어서 노잼 되신거 같은데 시로코 공팟 꿀잼인데..
시로코 나오니까 더 재밌는데
시로코는 재미의문제보단 시간의문제인듯 1판당 2~30분걸리는데 클타임줄일요소가 많지않으니
걍 헬창돌고 오큘 호다닥 돌고 끌때보단 훨씬 재미있는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