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던전에서 쓰는 스킬은 아니지만 전 손 심심한게 싫어서 기본기를 한둘 정도는 활용하는 편인데
기존엔 발동 빠르고 무녀 스킬들이랑 사거리가 적절하게 맞았는데
묘하게 선딜이 늘어서(스톱워치로 재보면 번개가 떨어지기까지 시간이 늘어남)
쓰다가 맞고 캔슬 되는 경우도 많고 범위도 기존 날벼락 끄트머리보다 훨씬 더 접근해야 할 정도로 줄어서
범위에 무리하게 넣다가 선딜에 맞고 캔슬되는 게 일임...
비슷하게 기본기 변화형 진각패 받은캐 중에 버서커 고어크로스가 기존에 아쉬운 부분을
싹 다 해결해준 거에 비하면 안 하느니만도 못한 걸 주는 이유를 모르겠음..
무녀는 그래도 잘 안쓰는 하나가 망했고 하나는 진각패 있으나 마나지만
잘 쓰던 주력 스킬 2개가 없느니만도 못하게 된 이단에 비하면..
원래 진각 패시브가 잘 안 쓰는 스킬들을 유틸을 넣어서 쓰도록 만든건데.. 무녀는 호불호를 갈리는 정도지만 이단은 잘 쓰는 스킬을 특성 효과를 변경되는 만큼 재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