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전반적인 조작의 움직임은 아크게임특유의느낌이긴합니다만.
공중대쉬 없고. 공중가드도없고 등등. 간략화가 많이된게임입니다.
실제로 시스템도 기존의 길티같은게임에비해 엄청 간략화가되었으며.
조작법자체도 격투게임이 이래도되나싶을정도로 엄청나게 단순하게되있습니다.
다만 조작법이쉽다는거지 콤보가 쉽진않은듯합니다.
빅데미지를 줄 콤보를 해보려면. 정확한타이밍이있다보니. 무조건 빨리한다고좋은것도아니고 늦게한다고좋은것도 아니고 타이밍연습도 충분히해야하는겜인듯하더라구여.
싱글컨텐츠는 스토리모드 만조금 해봤는데. 그닥 스토리모드가 훌륭하다고는 말을 못하겠습니다.
아케이드모드와 서바이벌모드도있긴한데. 이건 시간내서 좀더해봐야할듯하고요.
멀티는 스팀판기준으로 아직 출시초라 그렇겠지만. 매칭은 굉장히 잘됩니다. 길게기다려봐야 30초이상기다린적은 없는듯...
다만. 다른분들 말씀하시는거보면 버그가있는듯하던데. 2라운드튕김버그는 저도 딱한번 당해봤구요.
리매치 안되는버그는. 겪어보질 않아서. 뭐라말씀드리기어렵네요 -_-
거기다가 키보드문제는. 제가스틱유저다보니. 격어보질 못한사항입니다 ....
다만 이런저런 버그를떠나서 격겜으로써보자면.
뭐... 이걸 어떻게해석하는게맞는지는 모르겠지만. 길티랑 비교를하자면. 방어하는입장에서. 반격을 할수있는요소가 굉장히 저조하다랄까요.
그래서. 견제가 좋은캐릭이 정말 쓰기편하고 좋은느낌입니다.
캐릭간의벨런스는 아직 뭐라 말씀드리기힘든게. 솔직히. 몰라서맞는게 더많다보니. 아직 섣불리 언급을 못하겠네요.
다만 아직 파훼법을 제대로 못찾아서그런건지모르겠지만. 인간적으로 불합리함을 느끼게해준 캐릭은 트러블슈터 -_-
다만 이건 이캐릭이정말 쌔고좋은캐릭인지. 아니면 제가 제대로 대처를못하는건지는 시간이좀더 지나야알듯합니다.(참고로제 주캐릭은 이단심판관)
거기다가 조작이심플하다는건 그만큼 순수한 심리전의 순도가높다는거고.
몇몇캐릭은 정말 볼수조차없는 역가드가있는데. 이건 게임내에서 가드버튼을 쓰라고 의도한듯합니다.
근데 잼있는건 가드버튼을 누르면 잡풀이불가능하니. 이런점에서 진짜 심리전을 꼬으고 또 꼬와서. 박터지게만드는요소가있네여...
뭐 여튼. 출시때 걱정은 조금했는데. 게임이재미는 상당히 있는편이네여 ㅎㅎ
아케이드는 그냥 오락실에서 100원 넣고 게임하는 느낌..
아케이드는 그냥 오락실에서 100원 넣고 게임하는 느낌..
재밋어여ㅋㅋ 던파는 취향 안맞앗는데 격투는 재밋네요
랭크 재매치 안되는거 백신 끄니까 해결됨 카스퍼스키만의 문제인지 백신 전반의 문제인진 모르겠음 튕김버그는 갑작스러운 대전종료 그거 말하는건가? 갑자기 연결 끊기는건 몇번 겪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