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 능력치에 영향을 주는 힘, 민첩 같은 공용 기본능력을 정하긴 했는데
이 영향을 미치는 걸 클래스 별로 다르게 할지 아니면 다 똑같이 할지 고민됨.
예를 들면 용병이 힘을 올리면 체력이+3 공격+1, 마법사는 체+2
아니면 그냥 무조건 힘1당 체력3으로 다 통일하는 식
일단은 그냥 쉽게 영향력을 다 똑같이 해놨는데 뭐가 보편적인지 몰겠당
부가 능력치에 영향을 주는 힘, 민첩 같은 공용 기본능력을 정하긴 했는데
이 영향을 미치는 걸 클래스 별로 다르게 할지 아니면 다 똑같이 할지 고민됨.
예를 들면 용병이 힘을 올리면 체력이+3 공격+1, 마법사는 체+2
아니면 그냥 무조건 힘1당 체력3으로 다 통일하는 식
일단은 그냥 쉽게 영향력을 다 똑같이 해놨는데 뭐가 보편적인지 몰겠당
|
가가기고
추천 0
조회 14
날짜 05:02
|
루리웹-9169961737
추천 0
조회 26
날짜 05:01
|
4801079
추천 2
조회 99
날짜 05:00
|
_Joo
추천 1
조회 20
날짜 05:00
|
루리웹-3351408561
추천 0
조회 12
날짜 05:00
|
샤스르리에어
추천 0
조회 31
날짜 04:59
|
전귀엽기라도하죠
추천 5
조회 175
날짜 04:56
|
루리웹-5373064260
추천 6
조회 417
날짜 04:54
|
⎝⎝⎛° ͜ʖ°⎞⎠⎠ㅋ
추천 3
조회 84
날짜 04:54
|
토와👾🪶🐏
추천 1
조회 122
날짜 04:53
|
별빛도끼☄️⚒️
추천 0
조회 51
날짜 04:51
|
라지사이즈
추천 1
조회 82
날짜 04:51
|
야하~♡
추천 1
조회 241
날짜 04:50
|
Blue☄️Rose
추천 0
조회 125
날짜 04:49
|
드레이크 남편
추천 3
조회 196
날짜 04:49
|
건실한청년 김유붕
추천 0
조회 135
날짜 04:48
|
건실한청년 김유붕
추천 0
조회 86
날짜 04:47
|
허드슨리버
추천 4
조회 354
날짜 04:46
|
My Rose
추천 3
조회 211
날짜 04:44
|
코요리마망
추천 17
조회 2601
날짜 04:42
|
별빛도끼☄️⚒️
추천 0
조회 172
날짜 04:41
|
칼찌
추천 2
조회 210
날짜 04:39
|
바보나도몰라
추천 0
조회 112
날짜 04:38
|
조나단크레인
추천 5
조회 527
날짜 04:38
|
인간공룡
추천 0
조회 101
날짜 04:37
|
선지자 손웅정
추천 3
조회 272
날짜 04:37
|
루리웹-8448658521
추천 0
조회 131
날짜 04:37
|
My Rose
추천 3
조회 389
날짜 04:37
|
직업전용무기인셈이라 그럴거면 타직종착용불가로 하는게 심플하지
아 무기에만 적용할거면 무조건 전용템이 낫긴 하겠다
특성으로 클래스별 가중치를 주면? 레인저가 민첩에 2포인트를 찍으면 1포인트 추가로 올른다던가
아 그냥 영향력 가중을 직업별 특성이나 스킬로 따로 빼두라고? 그것도 괜찮은 것 같다
전사는 힘이 30정도씩 오를때마다 공격력이나 체력 보너스 법사는 지력이 30정도씩 오를때마다 마법공격력이나 약간의 보호막 보너스를 준다던지
대충 클래스 별로 다르게 두는게 답인가
그게 아니면 능력치 공통에 언제든 클래스 체인지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가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