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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감이 케냐보다 못하네
타격감이 영...
이정도 영상까지 떳으면 빼박이네 타격감 제로에 회피 할 때 싸구려 사운드 ㄷㄷ 여의봉의 둔탁한 소리조차 제대로 구현을 못 하네... 이게 여의봉으로 패는 건지 먼지털이로 먼지를 터는 건지 알 수가 없어 그래픽이야 언리얼5 써놓고 저정도도 못 냈으면 말이 안 되는 거고
데모도 내지않고 패키지도 내지않고 타격감은 케나같고..
중국애들이 대단한 게 아니라 언리얼5엔진이 대단한 거
으헤헤 재미게따
ㄷㄷㄷ. 보스랑 몹이 얼마나 많길래 11 보스와 30여종을 공개를 나와바야 알겠지만 충분히 찜목록에 넣을만 하겠네요 숨참고 기다리기
재미있겠는데요...게다가 그래픽이 너무 좋아서...기대가 많이됩니다.
와우 재밌어 보이네요
타격감이 영...
때깔이 ㄷㄷ 이게 어떻게 첫 작품이라냐 ㄷㄷ
8월달에 검은 신화 천천히 즐기다 스타워즈 아웃로 세일할 때 달리면 되겠다
"일반적인 Souls 게임의 느린 속도와 달리" ... 이미 일반적인 소울류도 너무 빨라서 못깨는데 ㅠ
소울 류는 빠른거보단 엇박이 빡치죠. 어떨땐 너무 느려서 맞음 ㅋㅋ
소울은 스피드보다 엇박이 조까튼거져 ㅋㅋ 새키로는 스피드도 빠르긴함
맞아요. 졸라 빠른데, 엇박... 세키로 끝내 줌.
유저 속이던 게임은 제법 있었는데 영상을 보면 볼수록 이 게임이 망할거라는 예상이 안됨.
차이나 산자이!!
타격감이 케냐보다 못하네
케냐보다 못하면 종이로 적 때리는 수준인데
그래픽은 좋은데 주변배경도 공격으로 인해 불타고 그랬으면어떨까 아쉬움이..
많이들 하세요~ 스마2나 기다려야지~
이정도 영상까지 떳으면 빼박이네 타격감 제로에 회피 할 때 싸구려 사운드 ㄷㄷ 여의봉의 둔탁한 소리조차 제대로 구현을 못 하네... 이게 여의봉으로 패는 건지 먼지털이로 먼지를 터는 건지 알 수가 없어 그래픽이야 언리얼5 써놓고 저정도도 못 냈으면 말이 안 되는 거고
프리뷰에서 대 놓고 기대치를 낮추리함 보통 프리뷰에서는 저런말 안 하는디 ….
어디서 보셨나요?
cgm 프리뷰요 pc게이머 프리뷰는 의례적 립서비스외에 비판이 더 많고 IGN 프리뷰도 이번에 많는걸 공개했음에도 아직 보여주고 대답해야할 의문점이 많다 이건 게임이 나와야지만 알수 있을듯 하다고 프리뷰 끝맺음요
다른 경우처럼 검은신화 오공이 스튜디오의 첫 작품이기때문에 나는 나의 기대를 낮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입이 벌어지는 그래픽에서부터 스타일리쉬한 전투, 서유기에 기반한 풍부한 세계까지 모든 것이 발매일을 손꼽아 기다리게 합니다. 만약 개발사가 지금까지 보여준 포텐셜을 실현한다면 검은 신화 오공은 소울 라이크 장르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전설적인 액션 알피쥐가 될 수 있을것입니다. 말씀하신 CGM프리뷰 봤는데 여기는 극찬 그 자체던데 이걸 이렇게 선동하시네요 ㅋㅋ
방금 찾아봤는데 완전 가짜뉴스네.. '기대치를 낮췄다, 스튜디오의 첫 작품이기 때문에' 이 문장 하나에서 일단 기대치를 낮춘 이유를 은근슬쩍 빼버렸고, 다른 문장들은 호평일색임. 생동감 넘치고, 액션이 대단하고, 비주얼은 최고이고, 배경이 뛰어나고, 능력들을 해금할 수 있으며, 데모에서 공개된 건 일부일 뿐이라는 등.
https://www.cgmagonline.com/articles/previews/black-myth-wukong-preview/
가짜뉴스 살포 후 사라지기..
https://www.pcgamer.com/games/rpg/my-first-2-hours-with-black-myth-wukong-were-a-flurry-of-demanding-boss-fights-unbelievably-pretty-characters-and-a-surprisingly-sparse-world/
타격감은 동의하나 언리얼 5써놓고 저정도 그래픽 못내면 말이 안된다는 말엔 동의하기 힘드네. 기술력으로는 거의 세계 최고 수준으로 보임.
비추들 역겹네요.
언리얼 5가 무슨 만능인줄 아시나. 첫 공개 영상은 언리얼 4였는데 지금이 오히려 너프됐다고 난리임.
자체엔진 만들어서 개발했다면 칭찬할만하지만 언리얼5는 만능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입증이 된 엔진임 유투브에서 언리얼5 영상 좀 보고 오는 게 좋을듯
유관업무 종사자임. 보통 이쪽에서 그래픽을 얘기할 때 아트웍이 훌륭하다는 의미임
데모좀 내주라
사운드가 좀 별로긴한데 때깔은 진짜 좋다 중국애들 대단하네.. 다만 중국어 음성은..아직 면역력이 부족해서 일본어 음성 있었으면 좋겠다
흐긴뚱녀엘지비티싫어요
중국애들이 대단한 게 아니라 언리얼5엔진이 대단한 거
80점턱걸이 게임을 만들며... 스블, 피구라: 맞아요 엔진이 다 했죠 우린 실력없는데 엔진이 워낙 좋아서 기술력없는 저희들도 만들기 쉽더군요 어지간 했어요~..
ㅋㅋㅋ 인정은 못하고 어떻게든 중국겜이라고 까내리려는게 안쓰럽다.. ㅋㅋㅋ
중국 욕먹는다고 피구라 스텔라 꺼내는거 보니 짱.깨새기인가 보네
스블은 언리얼4 오공은 언리얼5 세대 자체가 다름 알겠니 ㅉㄲ야
국뽕ㅅㄱ
중국이 더 잘만든거 팩트에 부들부들?
데모도 내지않고 패키지도 내지않고 타격감은 케나같고..
패링 시스템이 없는게 뭔가 아쉬운...
데모 제발
잔상 소리 좀 유치한데
느씸 쎄하다
세일때 사야겠다 타격감이 너무 없고 회피시 슝슝 너무 거슬리네
2시간 반만에 보스 11명이랑 잡몹 30마리 만나는게 가능한가..? 핵 앤 슬래시 게임도 불가능할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갈수록 기대치가 떨어진 게임 여의봉이 주무기인점 나무몽둥이 하나로 보여줄께 별로 없음 확실히 이동할때 모션도 많이 아쉽고 적 보스도 인간형 동물 보스들이라 모션이 다 비슷비슷해 보이고 타격 사운드 잔상 사운드 많이 부족해보임 오히려 팬텀블레이드 인가 그 무협게임이 잘만 다듬어서 나오면 훨씬 더 매력있음 무협을 잘 살려서 나온다면 말이죠
그건 무협 좋아해서 그렇게 보이는거 아님? 난 오히려 팬텀블레이드가 모션이 너무 과해서 구려 보이던데요
여의봉은 나무몽둥이는 아니에요. 근데 저게 일만삼천오백근의 타격감은 아니군요.
무협이 모션이 과하죠 또 그맛이 있죠 특유의 모션을 잘 살려야겠죠 무공 기술이 생각보다 많고 내공 같은거 검술이나 손 발 기술 만들꺼리는 많음
그냥 긴 막대 형태를 표현하고자 쓴거임 여의봉 쇠몽둥이 인거 알죠
솔직히 짱■들처럼 겉만 시끄럽고 속은 텅빈 느낌일 가능성 큼 일단 무기=1개 : 플레이 다양성 뚝 떨어짐 그렇다고 세키로처럼 전투의 심오함이 있는것 같지도 않음 회피회피 투두두둑, 회피회피 투두두둑 반복 우리에겐 로드오브폴른, 아틀라스폴른가 있었다는 걸 잊지말자. 이거 절대 인왕이나 소울급은 아니고 딱 두 폴른급이다 이 댓글은 성지가 된다.
https://youtu.be/NE9ZW-fxP0w?t=500 본문 영상은 데모 플레이 한거임 어떤 게임의 데모에서 모든 장비,스킬을 다 보여주겠음? 이 영상에서 보스 잡으면 아이템 얻어서 둔갑하는거 나옴 걷모습,무기까지 바뀌면서 전투 스타일 바뀜 이걸로 무기 1개인 이유 보여줌 회피 투두두둑은 스킬이 없어서 그런거겠지 이 영상 보면 거대화,분신술,여의봉 늘려서 회피,공격 스킬 여러개로 전투하는거 나옴 그리고 오공 글만 나오면 튀어나오는 소울류 어쩌구 저쩌구 개발 초기부터 개발자가 소울류 아니고 갓오브워 같은 액션으로 만든다고 했음 뭘 제대로 알고 까든가 성지는 개뿔 ㅋㅋ
억 근데 갓오브워 같은 액션이라기엔 적의 공격이 너무 빠르게 계속 들어오는데 소울류라고 하면 믿겠지만..
겉도 쓰레기고 속도 쓰레기인 대부분의 한국겜보단 훨씬잘만든거 같은데 ㅋㅋㅋㅋ 중국겜이라고 무지성으로 까는 애들보면 ㅋㅋㅋㅋㅋ
타격감이 토독 토독 토독 데미지 들어가는 느낌이 없네
말이 안되는 퀄리티인데ㄷㄷ 이게 어케 첫콘솔게임이냐... ㅁㅊ;; ㅈㄴ 재밌겠다..
재밌겠네
기대된다
프리뷰에서 언급한 딘점 보이는것 보다 맵이 훨씬 선형적이다 (아직까지는) 무기가 여의봉 하나에 기술이 많이 없어 전투가 단조롭다 직진 > 보스전 > 직진 > 보스전 반복의 단순한 레벨 디자인
적당히 하세요. 단점으로 언급한 특징이 아닌데요. 'I could see people comparing Black Myth: Wukong to the Souls series, and while that is fair in some respects, the open world is not one of them. This game is a much more linear affair, and while it will not feature fully open-world environments, it will feature large, visually distinct. areas to explore, such as forests filled with fallen Buddha statues, ruined temples, and cliffs, all of which have a unique feel to them that feels lifelike and rich in story. As you explore the world, you will find Shrines. These points on the map act as checkpoints and places to equip spells and abilities, adding some light RPG customization to your play style.'
'이 게임을 소울시리즈와 비교하는 경우가 있는데, 오픈월드에 대한 점은 논외임. 이 게임은 선형적인 쪽임.' 이 문장만 읽으면 그럴 수 있지만 뒤 이어서 부처상으로 채워진 숲, 무너진 절, 절벽들은 독특한 느낌을 전달하고. 돌아다니다 보면 성소를 찾을 수있고 이것은 체크포인트, 스펠, 능력을 배분할 수 있는 곳이다. 이런 문장까지 같이 보면 그냥 특징에 대한 언급일 뿐임.
본인이 보고싶은것만 보는듯 pc게이머 리뷰 찾이보셈 2시간은 꽤 큰 게임처럼 보이는 전체 내용을 읽기에 충분한 시간이 아니지만, 좋아하는 사람들이 알고 싶어할 몇 가지 주요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공의 지팡이는 그의 유일한 무기입니다 보스전이 게임의 대부분입니다(적어도 지금까지는). 보스 사이의 공간은 작으며 특별히 흥미롭지 않습니다. 오공은 용도가 제한된 하나의 플라스크로 치료합니다.
나는 당황했습니다. 이것이 게임사이언스의 의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블랙미스에서 계속 뒷걸음질을 치고 있었습니다. 전투당 한 번의 변신 외에는 직원으로 할 수 있는 것 외에는 공격적인 옵션이 많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데모에서 제가 사용한 유일한 주문은 또 다른 형태의 "젠장" 버튼이었습니다.
Black Myth의 보스전을 둘러싼 세계에 대해서는 할 말이 많지 않기 때문에 많이 말하지 않았습니다. Black Wind Mountain은 초목과 나무로 뒤덮인 아름다운 공간이지만 실제로 갈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멀리 볼 수 있습니다. Black Myth의 세계, 또는 적어도 이 초기 지역은 좁고 계획적이며 사방이 보이지 않는 벽으로 둘러싸인 하이킹 코스 네트워크로 가장 잘 묘사됩니다. 바위와 덤불로 이루어진 낮은 장벽 뒤처럼 내가 확실히 닿을 수 있다고 생각했던 곳조차 변장한 벽이었습니다. 특정 길로 밀린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모든 길은 기본적으로 보물 상자, 업그레이드 재료, 때로는 선택적 미니보스 등 상으로 이어지는 먹이 깔때기였습니다. Game Science는 분명히 Elden Ring보다 훨씬 작은 규모로 작업하고 있지만, 상호 연결된 세계가 분리되기를 바라는 징후를 전혀 발견하지 못한 것에 놀랐습니다. 오공은 점프할 수 있지만 전투 외에서는 사용이 필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리뷰는 칭찬이 주라서 단점 위주로 보면 정확함
님이 하고자 하는 말은 알겠음. 하지만 저 위에 달린 댓글하고 이 원댓글은 사실에 대한 왜곡임. 글의 맥락을 무시하고 문장을 잘라서 똑 때온 것임.
한 가지만 물어봅시다. 님 혹시 유튜브에 영어로 댓글 달고 다녀요?
데모 플레이 한 미디어들이 ..타격감 별로라고 강하게 어필해야 반영할텐데...타격감이 진짜 0순위급으로 중요한데 모든게임들이
아, 이건 좀.. 타격음만 좀 바꿔도 훨씬 나을 것 같은데.. 좀 쇳소리 나는 깡깡거리는 소리라도 글고 회피할 때 요상한 효과음은 예전엔 없었던 것 같은데
콤보가 있는 것 같은데도 방어나 패링이 없고 회피와 저스트 회피만 있어서 게임 흐름이 끊기는 것 같음 대응방법이 횡이동이나 거리 벌리는 것밖에 없다보니 너한대 나 몇 대 툭툭 툭툭툭 이런 느낌
일뽕웹답게 중국 게임이면 어떻게든 안좋은 쪽으로 보려는 몇몇 댓글이 보이네. 프리뷰를 보면 타격감이 안좋다거나, 비쥬얼이 생각보다 별로라는 얘기는 찾아보기 힘든데 유튜브 영상 하나로 그 모든 걸 파악하시는 루리웹 현자분들이 새삼 대단하다고 느껴진다.
한국겜은 그렇게 까면서 중국겜 쉴드 치면서 일뽕 타령하네 ㄷㄷ
ㅋㅋㅋ 야 니가 제일 대단한 놈이야
영상에서 그나마 실제와 비슷하게 느낄 수 있는게 타격감인거 같은데
그렇게 중국이 좋으면 한글 그만 쓰고 빨리 중국으로 넘어가서 중국말 쓰길 바람 한국말 빨리 잊어버려주면 참 고맙고
이런 타격음 들을때마다 답답한게 액션에서 타격음은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과해도 아무 문제 없는데 실제 집에 있는 걸레 봉으로 가죽소파 개후려 쳐봤는데 존나 시원하게 퍽!퍽! 소리남
중국게임은 일단 나와서 리뷰로 증명해야됨 중국인 국뽕 바이럴 날뛰어서
이미 여기에도 진짜 중국인들과 명예중국인들 날뛰는중
한국에서 이런 게임 나왔으면 온갖 국뽕 짓거리 다했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
내말이 ㅎ 스텔라가 중국겜이었으면 콤보 타격감 ㅈㄴ 없다고 했겠죠 ㅎ
얼굴이랑 몸매 과장 심하다고 징그럽다고했을듯 전형적인 중국 모델링이라면서 ㅋㅋ
솔루션 국적이 어디? 타임라인 보니깐 한국사람 아닌거 같은데 중국게임 중국 조선족이 와서 작업 댓글 많이 하나봐요? 시진핑 ㅅㄲ가 이런 교육도 하나봄
미안한데 2찍이죠? ㅋㅋㅋㅋㅋ 딱봐도 보이네
아 중국욕하면 2찍 프레임? 무슨 논리임? 우리나라 사람 대다수가 중국 싫어하는데 모르시나? 그리고 나 윤발놈 안뽑았다 투표권 언급하는거 보니 조선족인가? 적당히 댓글작업 하고 가라 쫌
근데 회피밖에 없나요? 패링하는게 안보이네 ? 빠른 템포는 패링이 필순데
초기떄는 꽤 기대 했는데 우선 기대감은 좀 내려놓고 지켜봐야겠군요.
무슨 뿅망치 같은 소리가 나네요 ㅎ
아아... 아직 모르는가? 루리웹 키보드 평론은 웃고 넘겨야 한다는 걸....
일단 나오면 평보고 구매하면될듯
지금도 어떻게던 인정하기 싫어서 발악을 하는 사람들이 간간히 보이는데 진짜 잘나오면 어떤 인지부조화를 보여줄지가 더 흥미진진하고 기대됨
타격 사운드 바뀐거 같은데?? 이게 훨씬 좋네.
일만삼천오백근이면 근 8톤짜리 여의봉인데... 8톤으로 때려 부순다.. 라는 느낌으로 만들었다면 시원했을 듯. 밸런스를 위해서라면 여의봉은 필살기 개념으로 묶어도 좋고. 제천대성이라 함은 단테급으로 싸워야 어울리건만.. 좀 약하긴 하네요.
원작처럼의 제천대성이면 적이 있을수가 없죠 유일하게 오공을 제압할수 있는게 세계관 최강자 여래뿐 천계대군도 단 한명의 오공앞에 속수무책, 저승사자도 아니고 무려 사후세계 최강존엄 염라대왕까지도 우롱, 바다통치자 용왕은 뭐 거의 오공의 펫수준... 그래서 밸런스 맞춘다고 오공이 능력을 빼앗겨 약해진 상태로 원래능력들을 하나씩 찾으며 진행하는 스토리&설정인거죠.
설정 좋으네요~ 그 세계관에는 뭐시기 대성들이 꽤 많으니, 하나씩 중간 보스로 나오고. 막보 쯤 가면 완전체 제천대성으로!!
타격감 좋은데 지금...콤보 중간에 토도도독 하는거 때문에 그런거임??? 쌔게때리는건 묵직묵직하고 좋구만 뭐가 안좋다는거지????
요즘 나온 게임들 해보고 말하는 건가? 하다못해 스블의 검보다 타격감이 없는데 뭔 소릴 하는 건지 봉은 어찌보면 둔기임 둔기로 패는데 저런 타격감이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 건가? 진심이라면 님은 게임을 ㅈㄴ 못 보는 거임
게임은 나와봐야 아는건데 벌써 싸우고 난리네 ㅋㅋ 발게이3 같은 경우만 봐도 나와봐야 갓겜인지 아닌지 알수 있는 거임
돈이랑 인력을 그렇게 쏟아붙고도 이 정도로 밖에 못만드네...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