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사이언인 격투스타일로 현재 플레이 중인데
많은 문제점이 보이네요.
우선. 격투스킬 좋은게 없어요.
솔직히 말하면 대부분의 격투 스킬 효율이 좀 구린거 같아요.
그렇다고 평타로 적 잡을려고 해도
슈퍼아머 있는 적도 있고, 방어스킬 가진 애들이 있어서
역으로 피통만 까지다가 결국 할 수 없이 기공탄 짤로 돌아서게 되네요.
두 번째, 패러랠 퀘스트.
각 퀘스트마다 숨겨진 조건 있는건 좋은데...
히든 적들이 랜덤하게 등장하는 것 정말 문제가 큰듯.
가뜩이나 템 드랍율도 낮고 랜덤이라 반복 플레이를 요구하게 되는데
그런 숨겨진 적들이 랜덤하게 등장하니
안나오면 그야말로 시간낭비임.
차라리 퀘스트 조건만 달성하면 무조건 등장하는 식이였으면 좋았을것 같은데
무엇보다 좋은건 템 드랍율이 100%인거겠죠.
세 번째, 온라인 문제.
가끔식 팅기기는 것도 짜증나는데
온라인 매칭 시스템은 왜 있는지 모르겠네요.
우리집 인터넷이 이상한건가 모르겠는데
방 뜨는데 기본 1분이상 걸리고 방이 뜬다고 해도 들어가지질 않네요.
혼자서 패러랠 퀘스트 깨기가 너무 어렵기도 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 무엇보다 혼자하니까 좀 겜이 심심하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사람들이랑 하고 싶은데 할 수도 없네요.
전체적으로 한동안 재미있었는데 스토리모드 깨고 패러랠 들어가니 단순 노가다만 남아서
정말 뭘위해 겜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콘솔 겜인데도 노가다 정도가 여느 온라인 겜과 버금가는 수준이니.
급 괜히 샀다는 느낌마저 드네요.
케릭에 성장시스템 있는 것도 좋고 마음대로 기술 커스터마이징 하는 것도 좋은데
그 넘의 노가다. 그리고 패러랠 퀘스트 난이도. 맘에 안드네요.
격하게 동감합니다~! 아템 드롭율 거시기한데 pq에서 발생 이벤트도 랜덤 ㅡ,.ㅡ;; 온란인 문제는 평일에는 괜찮은데 제노버스 첫 주말인데 자주 튕기네요;; 아템 드롭율 올려주고 pq 발생 이벤트는 조건 만족하면 100% 되게 해주고 온라인 서버 문제 개선해주면 좋겠네요!
확실히 조건 달성하면 무조건 대성공되게 해준다거나 아니면 랜덤으로 대성공했을 때 100% 아이템, 스킬이 드랍되어야 한다고 생각되네요.. 대성공해도 아이템이나 스킬 안나오면 굉장히 허무;; 그리고 온라인 방 검색 정말 어떻게 개선좀 해줬으면 좋겠어요...
격투스킬은 타격횟수가 적은 기술들이 쓰기 편하더군요.
대부분 공감합니다. 한가지 2번째 이벤트보고 아이템 100%드랍이라면 그맵은 다시 안할겁니다. 개인적으론 이벤트가 조건 만족시 잘 떠 줬으면 합니다. 오랜 붙잡으라고 시스템을 그렇게 한듯 합니다. 오늘도 의상 노가다를..ㅠ
어느 고수님들 얘기로는 사이어인 캐릭은 후반에 기탄쪽으로가야 빛을 본다는 얘기가 있어서요.....어느순간부터 기탄쪽으로만 능력치 찍게 되더라구요....
스토리서 CPU가 너무 멍청해서 플레이어보다 CPU가 죽어서 게임오버 되는 경우가 많은 것도 싫네요. 이렇게 미션 실패하면 진정한 시간낭비가 되더군요.
다른 건 몰라도 아이템 드랍률은 지금 상태로 하는게 괜찮습니다. 너무 잘나오면 꾸준히 패치해주는 온라인 게임 아닌이상 금방 질리게 되서. 대성공 조건은 만족하면 무조건 떴으면 좋겠네요. 이건 좀 짜증납니다. 랜덤이라서.
그리고 아군 npc ai 상향좀 해줬으면 하네요. 분명히 더 잘 만들 수 있는데 일부러 바보 만들어 놓은거 티가 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