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설명을 잘못하겟는데
압박공격중 상대가 계속막다가 빈틈을노려서 반격을한단말이죠
저도 똑같이한답시고 계속막다가 상대가 강공격까지 끝난후 반격을할려하면 왜 제가 다시맞나요?...상대가 저공대쉬 이런것도안하거든요..
제가 반격을 거의 아래중으로 하려하는데 그게문제일까요?...
음.. 설명을 잘못하겟는데
압박공격중 상대가 계속막다가 빈틈을노려서 반격을한단말이죠
저도 똑같이한답시고 계속막다가 상대가 강공격까지 끝난후 반격을할려하면 왜 제가 다시맞나요?...상대가 저공대쉬 이런것도안하거든요..
제가 반격을 거의 아래중으로 하려하는데 그게문제일까요?...
일단 글만봐서는 글쓴이님이 당하는게 맞다고 보이는게 강공격이후에 상대가 초대시,장풍,배니싱등 여러가지 파생으로 추가압박이 가능한, 요컨대 글쓴이님이 불리한상황에서 반격하려 하시니 당하고 계신거 아닌가 합니다. 글로 설명이 잘 안되신다면 영상이라도 올려서 다름분들에게 플레이의 어디가 문제인지 조언 부탁 드려보세요.
낮은점수~~중수정도 구간에서 구석에 몰리면 베니싱으로 벗어나는게 제일 잘 통해요 틈 생겼다 싶으면 베니싱쓰세요 베니싱은 그 기하나 소모하면서 순간이동 공격하는 기술 말하는겁니다.
말로만은 어떤 상황에 반격을 하시려는 건지 잘 이해가 안 되네요. 일단 강공격 후에 반격을 하신다 이런 말인 것 같은데, 강공격 후에는 장풍기뿐 아니라 여러 기술도 연계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이에 압박을 벗어나기는 힘듭니다. 그런 거는 게임하시다 보면 자주 보는 캐릭터 이해도도 높아지고 어느 타이밍에 내가 때릴 수 있고 어느 타이밍에는 가드를 풀면 안 되는 지 감이 오실 겁니다. 그리고 상대의 압박을 끊을 때 중으로 끊는 건 명백한 실수입니다. 중공격보다는 시전 속도가 더 빠른 약공격이나 리플렉트로 끊어내는 게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