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패치가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커뮤니티 구성원 여러분이 인사이트와 피드백을 제공해 주신 덕분에 아래와 같은 변경 사항을 조정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
일반
게임 카메라
- 카메라 따라가기의 중앙 정렬 타이머가 6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카메라 잠금을 활성화한 상태로도 영웅에게서 훨씬 더 멀리 떨어진 곳까지 카메라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최근 적중 텍스트 디스플레이가 금색으로 표시되도록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단축키 메뉴에서 사용 기술 단축키 버튼을 드래그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Shift 또는 Control 키를 길게 누르면 상단 막대에서 클릭 가능한 안내 조합키를 누른 것으로 간주됩니다.
무작위 영웅 대전
- 경험치 구슬의 기본 경험치 수치가 80에서 160으로 증가했습니다.
- 근접 돌격병의 경험치 수치가 84에서 0으로 감소했습니다.
- 마술사 돌격병의 경험치 수치가 75에서 0으로 감소했습니다.
- 원거리 돌격병의 경험치 수치가 72에서 0으로 감소했습니다.
관전자
- 이제 왼쪽 팀의 경험치 구슬은 파란색으로, 오른쪽 팀의 구슬은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 인터페이스가 업데이트되어 미샤, 올라프, 밸로그, 에릭의 생명력 막대가 표시됩니다.
- 인터페이스에 디바의 생명력 막대가 조종사 생명력만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게임 결과
- 전투 중 치유는 이제 아군 영웅의 마나 또는 보호막 회복량을 치유량에 합산하지 않습니다.
- 회심의 치유사는 이제 생명력 치유량만을 반영합니다.
- 보호자는 이제 보호 상태로 무효화한 피해만을 보호에 반영합니다.
전장
알터랙 고개
- 놀이 회피 중인 대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브락시스 항전
- 화염기갑병이 회피 중인 대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하나무라 사원
- 정찰 캠프 점령 시 보정 수치가 초기화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핵탄두 격전지
- 화염기갑병이 회피 중인 대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영웅
아바투르
- 맹독 둥지의 방어력 감소 효과가 정지 또는 무적 상태로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드레날린 과부하가 정신 집중형 일반 공격에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포격충 변종이 적 구조물에 추가 피해를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흉물이 돌격병 처치로 얻는 공격력이 의도한 것보다 더 증가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독성 둥지가 이제 준비 단계 중 둥지를 공격한 대상의 위치를 아바투르에게 보여주지 않습니다.
- 식충이 입히는 피해가 이제 구조물이 대상일 때 치명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공격력 증가 효과는 기존처럼 유지됩니다.
- 찌르기는 이제 대상 주변 지역을 드러내지 않으며 대상만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가시 난사는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포격충 변종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알라라크
- 난이도가 어려움에서 아주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군주의 칼날을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번개 쇄도는 이제 주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치명적인 돌진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알렉스트라자
- 정화의 불꽃 사용 시 용의 여왕이 활성화되어 있을 경우, 정화의 불꽃이 용의 여왕으로 인한 추가 생명력만큼 알렉스트라자를 치유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치유가 활성화된 후 풍요가 치유량 미리 보기를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치유가 활성화된 후 보존이 치유량 미리 보기를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알렉스트라자가 실명 상태일 때 용의 여왕 일반 공격이 평정 및 해방된 생명의 치유 효과를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용의 여왕 일반 공격이 알렉스트라자의 범위 내에 있는 무적 상태인 아군을 치유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용의 여왕이 활성화된 동안 점수판 특성 탭에 정화의 불꽃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고대의 불꽃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아나
- 난이도가 어려움에서 아주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광학 조준경 중첩을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폭발적인 치유는 이제 생체 수류탄이 2명 이상의 영웅에게 적중할 때만 치유량과 피해량을 치명타로 표시합니다. (기존에는 특성 선택만 해도 적용)
안두인
- 도의의 영역이 무적 상태인 적에게도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눕아락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고치의 지속 시간 동안 선택한 특정 기술이, 무력화 상태가 되었을 때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키틴질 껍질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아르타니스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기사단의 검이 대상을 감속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이연격이 반작용 막기의 막기 중첩을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연격의 세 번째 공격 적중 시 반작용 막기가 막기 중첩을 부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은 상태일 때, 플라스마 화상의 피해 오라가 치명타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우리엘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희망의 샘이 점수판 특성 탭에서 퀘스트 특성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신성한 휩쓸기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억류의 일격은 이제 뒤로 밀쳐진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수정 방패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아즈모단
- 모두 다 불타리라가 활성화된 동안 키데아의 입맞춤을 선택한 경우 모두 다 불타리라가 두 번 폭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위에 다른 아즈모단의 파멸의 구슬이 떨어질 경우 플레이어 파멸의 구슬의 경고 표시기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파멸의 구슬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블레이즈
- 벙커 안에 있는 동안 선택한 특정 기술이, 무력화 상태가 되었을 때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열기 치료가 방화광으로 입힌 피해의 일부만큼 생명력을 회복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반 공격은 이제 해당 지역을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화염 방사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연소는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연료 유출로 생성된 기름의 시야가 7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화염증폭기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빛나래
- 난이도가 어려움에서 쉬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위상 이동이 도착 시가 아닌 도착하고 잠시 후에 대상을 치유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탑승물에 점멸 치유 시전 시 탑승물이 치유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비밀 친구의 총 치유량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 불안정한 기형의 광역 드러내기 지속시간이 1.5초에서 0.75초로 감소했습니다.
- 불안정한 기형은 이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카시아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진압을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정전기 번개로 인한 거머리의 반지 효과가 의도한 것보다 적게 생명력을 회복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정전기 번개의 적중 효과음이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정전기 번개가 실명 상태인 대상에게 치명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번개의 격노 번개가 정전기 번개로 간주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난격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번뜩이는 빛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번뜩이는 빛은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진압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구속의 빛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무한한 번개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첸
- 난이도가 어려움에서 중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커져가는 불길의 지속시간 증가 효과가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지의 정령의 일반 공격이 해머 상사의 거미 지뢰를 처치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지의 정령의 일반 공격이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초갈
- 활활 타올라라가 주 일반 공격 대상 주위에 있는 회피 상태인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활활 타올라라가 주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크툰의 선물이 대상을 감속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잠식하는 불길 사용 시 탈것, 목표 정신 집중, 수면을 방해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은 상태일 때, 용암 방패의 피해 오라가 치명타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갈의 의지는 이제 퀘스트 특성으로 간주됩니다.
- 활활 타올라라는 이제 항상 치명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잠식하는 불길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암흑불길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공포의 보주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룬 폭발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뒤틀린 황천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연발 어둠의 화살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공포의 보주는 이제 주변 수풀에 시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연발 어둠의 화살은 이제 주변 수풀에 시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크로미
- 크로미가 실명 상태일 때 모래 환영 일반 공격이 제대로 된 환영식을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모래의 매듭의 기술 방어력 감소 효과가 정지 또는 무적 상태로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간 문제의 방어력 증가 효과가 정지 또는 무적 상태로 제거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망 시 활성화된 흐르는 모래의 보너스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모래 강타로 피해를 입히기도 전에 흐르는 모래가 부여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간의 덫은 이제 수풀 안에 있는 아군을 2초 동안 경험치 구슬 획득 불가 상태로 만들지 않습니다.
데스윙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죽음의 낙하의 기술 방어력 감소 효과가 정지 또는 무적 상태로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데스윙이 탑승물 안에 있을 때 이글거리는 화염 버튼이 강조 표시되고 지옥불 보너스가 활성화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데커드
- 보호막 물약이 아군 영웅이 받는 피해를 무효화했을 때 데커드의 자가 치유량을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실명 상태일 때 호라드림의 지팡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원기의 물약이 불사 상태의 레오릭을 치유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감별의 두루마리가 퀘스트 1차 목표를 달성하기도 전에 대상을 드러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고대의 축복은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데하카
- 잠복이 활성화된 동안 데하카가 아군의 효과에 면역이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잠복 사용 시 해로운 효과를 드러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가시지옥 변종의 밀쳐내기가 기절로 인식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가시지옥 변종의 밀쳐내기 효과가 데하카를 드러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가시지옥 변종의 감속 효과가 대상을 드러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가시지옥 변종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가시지옥 변종은 이제 뒤로 밀쳐진 대상의 주변 지역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 길쭉한 혀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디아블로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검은 영혼석의 생명력 증가 효과가 다른 생명력 증가 효과와 중복으로 중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은 상태일 때, 지옥불의 피해 오라가 치명타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단말마 종말이 죽은 원인에서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영혼 방패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디바
- 인공지능 디바가 자폭을 사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메카가 파괴된 후 특정 유형의 피해를 받을 경우 디바가 일찍 탈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디바 메카의 일반 공격이 해머 상사의 거미 지뢰 여러 개를 동시에 공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 안쪽 범위의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핵폭발의 지속 효과가 활성화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디바가 처음 전장에 생성될 때 점수판에 특성 탭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디바가 전장에서 제거된 유닛에게 처치당했을 경우 처치 피드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예: 사망한 돌격병으로 인해 사망하는 상황)
- 디바가 부활할 때 디바의 영웅 유닛 정보가 정상적으로 갱신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조종사 디바는 이제 메카에서 탈출해도 수풀 안에서 2초 동안 경험치 구슬 획득 불가 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 자폭은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자폭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딱콩!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부스터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메카의 일반 공격이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충격 파동은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대상이 유효한 러시 다운 추가 피해 대상일 경우, 부스터의 피해가 치명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급속 재가동은 이제 무효화한 치유량을 텍스트로 표시합니다.
- 디바는 이제 자폭 돌진을 팀에게 핑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 디바의 메카는 이제 사망 시 죽은 원인 항목을 채웁니다.
정예 타우렌 족장
- 난이도가 쉬움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기타 히어로가 기타 솔로의 지속시간을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폴스타트
- 부메랑 폭발의 기술 방어력 감소 효과가 정지 또는 무적 상태로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부메랑 망치를 폭발시켰을 때 적중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이제 부메랑 망치의 돌아오는 투사체가 적중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이제 부메랑 폭발을 선택해도 부메랑 망치의 폭발이 영구히 치명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하늘의 지배자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지속되는 바람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피닉스
- 위상 폭탄 방사 피해는 이제 물리 공격 한정 적중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즉, 대상이 영웅일 경우 막기 중첩을 소모시키며 메디브의 까마귀 전령이 돌진하도록 합니다.
- 피닉스가 아주 짧은 시간만 이동할 때 기동타격이 활성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동력 전환: 무기의 지속시간을 갱신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위상 폭탄 방사 피해는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기동타격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특이점 장전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맹공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동력 전환: 무기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가로쉬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파쇄추(참전)은 이제 착지에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척살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가즈로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기계왕의 방어력 증가 효과를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크 반응로 포탑이 증가한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가즈로가 E-848 차원 절단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팀에게 핑으로 알리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겐지
- 난이도가 어려움에서 아주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겐지의 자가 치유량이 튕겨내기로 무효화한 전체 피해량에 맞춰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튕겨내기가 활성화된 동안 피해를 받을 경우, 단도 공격이 대상을 찾아 일정 지역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 정신일도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그레이메인
- 숨통을 노려라 시전 시 야생 질주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부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우두머리 사냥꾼이 적에게 사망 효과를 여러 번 발동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두꺼운 가죽이 막기 시각효과를 중복해서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굴단
- 추격하는 불길의 시전이 끝난 후, 지옥 불길이 의도한 지역 밖에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줄의 치명적인 상처 효과를 받는 동안 힘의 갈망의 치유량 수정치가 비활성화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힘의 갈망이 치유량을 비정상적으로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한조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폭풍활이 날카로운 화살촉을 활성화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폭풍활이 피해를 주기도 전에 날카로운 화살촉이 활성화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폭풍활의 충전에 따른 사정거리 증가 효과가 정상적으로 초기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들창코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구조물이 들창 폭풍의 이동 반경 내에 있을 경우 위협 범위가 광기를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초보자용 다이너마이트에 대상 지정 기술을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노획물 더미에 대상 지정 기술을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고깃덩어리에 대상 지정 기술을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일리단
- 난이도가 중간에서 아주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끝없는 증오 퀘스트의 중간 목표 도달 후 점수판 특성 탭에 추가 공격력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불타는 낙인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임페리우스
- 신성한 백열의 광역 피해는 이제 해당 지역을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제이나
- 난이도가 쉬움에서 중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얼음 화살이 투사체 뒤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얼음 파편 선택 시 얼음 화살이 최대 횟수로 적중한 이후에도 계속해서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냉기 갑옷이 이제 막기 시각효과를 표시합니다.
- 맹위의 얼음마법봉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향상된 얼음 방패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요한나
- 난이도가 중간에서 쉬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축복받은 여세의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다른 공격 속도 증가 및 감소 효과와 중복으로 중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은 상태일 때, 신성한 격노의 피해 오라가 치명타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축복받은 방패가 무적 상태인 적을 대상 지정 및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하늘의 분노는 이제 수풀 안에 있는 아군을 2초 동안 경험치 구슬 획득 불가 상태로 만들지 않습니다.
- 축복받은 망치는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정크랫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일반 공격의 방사 피해는 이제 물리 공격 한정 적중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예: 막기 중첩을 소모시킴)
- 일반 공격의 방사 피해가 무적 상태인 적에게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폭탄 발사기가 무적 상태인 적에게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폭탄 발사기가 영웅에게 적중했을 때 의도한 것보다 더 큰 피해가 집계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캘타스
- 난이도가 어려움에서 중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중력 붕괴가 무적 상태인 적에게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을린 살갗은 이제 치명타 효과로 표시됩니다.
켈투자드
- 난이도가 어려움에서 아주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대상이 저지 불가 상태가 될 경우에도 죽음의 한기의 징표가 남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망 시 활성화된 얼음왕관의 힘의 보너스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얼음 손아귀를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갈망의 한기를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싸늘한 손길의 일반 공격이 해머 상사의 거미 지뢰를 처치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켈투자드는 이제 이동할 수 없는 지형에 얼음 회오리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켈투자드가 차디찬 어둠의 지배자 15중첩을 얻어도 명령 막대에 있는 기술이 빛나지 않습니다.
케리건
- 난이도가 어려움에서 아주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보호막 부여 시 동화 작용이 케리건의 자가 치유량을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예리한 칼날로 환영 영웅(노바의 홀로그램 분신, 사무로의 환영 복제, 아바투르의 최종 진화물)을 처치했을 때 퀘스트 진행도를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울트라리스크의 일반 공격이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군단의 분노로 강화된 일반 공격이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군단의 분노는 이제 방사 피해를 받은 대상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 칼날 관통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원시 손아귀의 두 번째 폭발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사이오닉 돌진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카라짐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연속 격파의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다른 공격 속도 증가 효과와 중복으로 중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통찰이 퀘스트 진행도를 높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영웅이 아닌 대상이 영혼의 벗으로 드러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레오릭
- 난이도가 쉬움에서 중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마법 해제의 지속시간 감소 효과로 인해 생매장의 침묵 지속시간이 감소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은 상태일 때, 불타는 절망의 피해 오라가 치명타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상이 탑승물에 들어간 이후에도 절망의 손아귀와 착취의 손아귀가 지속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레오릭의 자가 치유량은 이제 착취의 손아귀의 불사 부활 대기시간 감소 효과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 레오릭은 이제 불사가 활성화된 동안 골격 재생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해골 왕의 분노 효과의 드러내기 지속 시간이 1초에서 0.75초로 감소했습니다.
리 리
- 번개 운룡은 이제 광역 피해에 면역인 대상에게도 튕깁니다. (예: 해머 상사의 거미 지뢰)
- 번개 운룡은 이제 지속 효과 대상에게도 튕깁니다. (예: 카라짐의 흙의 벗 및 영혼의 벗)
리밍
- 탈 라샤를 선택했고 마력탄의 기술 위력이 증가한 상태가 아닐 때 마력탄이 힘의 갑옷 중첩을 부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구름밟이가 활성화된 동안 극대화 반응과 환영술사가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마력탄이 무적 상태인 적에게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루나라
- 활력의 포자가 적에게 사망 효과를 여러 번 발동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활력의 포자가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상의 자연의 독소 중첩을 최대로 만드는 공격 시 활력의 포자가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갈래창은 이제 은신 또는 중립 대상을 대상으로 지정하지 않습니다.
모랄레스 중위
- 치유기가 불사가 활성화된 레오릭을 치유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실바나스가 돌격병에게 빙의를 시전한 후 해당 돌격병에게 치유 광선이 활성화된 상태로 유지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마이에브
- 난이도가 어려움에서 아주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복수심의 칼날이 물리 피해로 인한 공격력 증가 효과를 얻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림자 목줄로 강화된 일반 공격으로 주 대상 가격 시 복수심의 칼날 중첩이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간 정지가 만료되는 순간에 대상을 침묵에 면역으로 만드는 기술 시전 시 속박의 원반의 침묵을 무시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정의의 구속 퀘스트 중간 목표 달성 후 점수판 특성 탭에 추가 공격력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나이샤의 유품은 이제 광역 피해에 면역인 대상에게도 튕깁니다.
- 나이샤의 유품은 이제 활성화되지 않은 용병에게 튕기지 않습니다.
말가니스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나약한 자는 처단한다가 피해를 입히기도 전에 감속을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날개 방패는 이제 막기 시각효과를 표시합니다.
- 눈먼 공포는 이제 시전 시 말가니스 주위의 드러내기 효과를 제거합니다.
- 지옥 발톱은 이제 눈먼 공포가 활성화되지 않았을 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괴저 기운은 이제 눈먼 공포가 활성화되지 않았을 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파멸의 메아리는 이제 눈먼 공포가 활성화되지 않았을 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역병 박쥐는 이제 눈먼 공포가 활성화되지 않았을 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추적하는 박쥐떼는 이제 눈먼 공포가 활성화되지 않았을 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밤이 손짓한다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말퓨리온
- 난이도가 쉬움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말퓨리온이 죽었을 때 이세라의 선물이 추가 치유 효과를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말퓨리온이 천공의 교감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팀에게 핑으로 알리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말티엘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죽음의 손길이 치유량 무효화 텍스트를 두 번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형의 존재는 이제 최대 중첩일 때 막기 시각효과를 표시합니다.
- 영혼 도려내기는 이제 해당 지역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메디브
- 폭풍의 전당이 까마귀 형상의 이동 속도를 의도한 것보다 더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시간 변형을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차원문을 사용해도 사용자의 카메라가 이동되지 않습니다.
메이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극소용돌이의 공격 속도 감소 효과가 다른 공격 속도 증가 및 감소 효과와 중복으로 중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냉각 장치를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동면 유도가 비영웅 대상에게 부여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스케이팅은 이제 막기 시각효과를 표시합니다.
메피스토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번개 반응이 메피스토의 그림자 번개 회오리로 발동 시 피해 감소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무라딘
-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은 상태일 때, 브론즈비어드의 분노의 피해 오라가 치명타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완벽한 폭풍 진행도를 높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도끼 집행자를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랜드 슬램이 처치에 관여한 영웅 하나당 초강타 충전을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폭풍강타는 이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내지 않습니다.
- 이제 낙뢰로 강화된 천둥연소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무라딘의 위치가 적에게 드러나지 않습니다.
- 완벽한 폭풍 퀘스트 추적기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머키
- 생선왕 머킹의 생명력 증가 효과가 다른 생명력 증가 효과와 중복으로 중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방어를 선택했을 경우 나는야 죽음이 대상 머키를 치유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방어를 선택했을 경우 나는야 죽음이 부여자 머키를 치유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머키의 알이 파괴되면 머키가 주변 지역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 문어발 휘감기는 이제 활성화된 동안 대상을 드러냅니다. (기존에는 0.75 반경을 4초 동안 드러냄)
- 문어발 휘감기는 이제 처음 시전 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점액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복어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나지보
- 역병 두꺼비가 무적 상태인 적에게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역병 두꺼비에게 대상 지정 기술을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노바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홀로그램 분신의 테두리가 나타날 때 적에게 드러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홀로그램 분신 처치 시 1초 동안 주변 지역을 드러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장갑 탄환의 물리 방어력 감소 효과가 정지 또는 무적 상태로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장갑 탄환을 선택했을 때, 홀로그램 분신의 일반 공격이 재사용 대기 상태일 경우 대상 정보창에 피해량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장갑 탄환이 피해를 입히기도 전에 대상의 물리 방어력을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삼연발 사격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정밀 타격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폭발 탄환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저격은 이제 대상 주변 지역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 급속 투영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오르피아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10회 중첩 시 기괴한 전도가 강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망 시 기괴한 전도의 강화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영원한 만찬이 죽은 유닛을 찾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망자의 마법이 회피 상태인 대상에게 방사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망자의 마법은 이제 해당 지역을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프로비우스
- 수정탑이 더 필요합니다가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이 수정탑 과충전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키히라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피의 분노가 죽은 대상을 추적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상이 피의 분노로 사망하여 추적 대상의 수가 부족할 때 무대 체질이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피의 분노 활성화 시 치명타 중첩이 부여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너의 고통은 나의 기쁨을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화룡점정을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상의 최대 생명력이 50% 미만으로 떨어질 때 화룡점정이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반 공격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 다시 돌고는 이제 주문 방어력 시각효과를 표시합니다.
라그나로스
- 용암 파도는 이제 경험치 구슬을 획득하지 않습니다. (주의: 마지막 적중 효과는 기존처럼 기능합니다.)
- 보호막 부여 시 달궈진 불이 라그라노스의 자가 치유량을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죽은 원인에서 상처 소작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비영웅 대상이 설퍼라스 강화가 적용된 열기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레이너
- 죽은 원인에서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의 피해량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죽은 원인에서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의 피해량이 레이너의 관련 점수 항목을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보이지 않는 상태로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로 적에게 피해를 입혔을 때 레이너의 최근 위치를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에 다른 영웅의 공격력 변화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명령 수행으로 생성된 히페리온의 피해량이 죽은 원인에서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뜨거운 맛을 보여주지는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레가르
- 원소 출현이 아군 영웅이 받는 피해를 무효화했을 때 레가르의 자가 치유량을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시 사용한 거대 토템의 지속 시간이 속박의 토템 지속시간보다 짧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늑대의 굶주림이 활성화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피의 욕망이 정신 집중형 일반 공격에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렉사르
- 난이도가 어려움에서 아주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매의 상의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다른 공격 속도 증가 및 감소 효과와 중복으로 중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렉사르가 탈것에 탑승했을 때 미샤의 이동 속도가 의도한 것보다 더 증가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멧돼지를 풀어라의 공격력에 대부분의 공격력 변화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살상 명령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중복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은 상태일 때, 야생불의 피해 오라가 치명타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샤가 죽을 때 야성의 위압감의 이로운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야생불곰은 이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사무로
- 난이도가 어려움에서 아주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바람 걸음의 치유량이 1%에서 3%로 증가했습니다.
- 바람의 길의 치유량이 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 바람의 길이 사무로의 자가 치유량 점수가 아닌 치유량 점수를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환영 복제가 사망할 때 드러내던 주위 반경이 이제 다른 영웅들과 맞춰집니다.
해머 상사
- 전차 모드의 방사 피해는 이제 물리 공격 한정 적중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예: 막기 중첩을 소모시킴)
- 해머 상사가 실명 상태일 때도 전차 모드의 방사 피해가 발동합니다. 방사 피해 및 발동 효과는 기존처럼 방지됩니다.
- 전차 모드 방사 피해는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전차 모드의 방사 피해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소냐
- 도약이 활성화된 동안 저지 불가를 부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광란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누더기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다른 영웅이 누더기에게 공격력 변화 효과를 부여해도 썩은 쓸개즙의 웅덩이 공격력이 변화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스투코프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반작용 탄도포자가 체험하기 모드, 샌드박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로 초기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독성 고름 부여 시 반작용 탄도포자가 의도한 것보다 더 큰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역겨운 손길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반작용 탄도포자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반작용 탄도포자는 이제 독성 고름 특성 대신 사용 특성으로 간주됩니다.
실바나스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사망 시 활성화된 밴시 여왕의 힘 보너스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냉혹 발사 시 지독한 고통의 감속 효과가 부여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냉혹이 검은 화살 중첩을 부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비영웅 대상 기절로 냉혹이 검은 화살을 부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냉혹이 용병의 여왕의 용병 기절 효과를 부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회피의 사격의 지속시간 갱신 효과를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잃어버린 영혼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끔찍한 비명의 추가 광역 피해에 적중당한 적이 2초 동안 드러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끔찍한 비명의 광역 피해에 적중당한 적이 검은 화살의 비영웅 기절에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투석기 빙의 시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제공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냉혹은 이제 활성화되지 않은 용병에게 튕기지 않습니다.
- 냉혹은 이제 광역 피해에 면역인 대상에게도 튕깁니다.
- 울부짖는 화살은 이제 시전 시 실바나스 주위를 드러내지 않습니다.
- 울부짖는 화살은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냉혹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태사다르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환류의 물리 방어력 감소 효과가 정지 또는 무적 상태로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집정관 일반 공격의 기술 방어력 감소 효과가 정지 또는 무적 상태로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집행관의 의지가 치유량을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죽은 원인에서 계시의 지속 치유량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집정관의 일반 공격이 대상의 기술 방어력을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케이다린 부적은 이제 대상이 시야에 보여야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케이다린 부적은 이제 연결이 활성화된 동안 대상을 드러냅니다.
- 케이다린 부적은 이제 광역 피해에 면역인 대상에게도 튕깁니다.
- 케이다린 부적은 이제 무적 상태인 대상에게 튕기지 않습니다.
- 집정관 일반 공격의 방사 피해는 이제 대상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 집정관의 일반 공격이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도살자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도살자 사망 시 고기를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이 잃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가로날도끼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 가로날도끼는 이제 탐색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화로 구이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이제 도살장의 어린 양으로 피해를 입힐 때 도살자의 위치가 적에게 드러나지 않습니다.
길 잃은 바이킹
- 바이킹 비상 식량은 이제 점수판 특성 탭에 중첩을 기본 퀘스트로 표시합니다.
- 에릭이 실명 상태일 때 파괴 공작이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은 상태일 때, 불타올라 올라프의 피해 오라가 치명타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죽은 원인에서 바이킹 공격단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밸로그의 원거리 일반 공격 효과로 인한 드러내기 지속시간이 0.5초에서 0.75초로 증가했습니다.
- 밸로그의 일반 공격은 이제 근거리에서 발사 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불타올라 올라프는 이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바이킹 공격단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스랄
- 난이도가 쉬움에서 중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질풍이 활성화된 상태로 일반 공격 시 서리늑대의 회복력 중첩이 부여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야수의 생존력은 이제 막기 시각효과를 표시합니다.
트레이서
- 묵직한 한 방의 방어력 감소 효과가 정지 또는 무적 상태로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텔레프래그를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양자 폭발 펄스 폭탄은 이제 0.3125초의 지연 시간 없이 다른 펄스 폭탄처럼 유닛 적중 시 폭발합니다.
- 저거, 설마 생명력 팩?! 선택 시 탑승물을 치유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B형 폭발물과 양자 폭발이 비영웅 대상에게 퍼센트 비율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작별 선물이 무적 상태인 적에게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간을 돌리는 소녀는 이제 트레이서 치유 시 트레이서의 자가 치유량을 증가시킵니다.
- 시간을 돌리는 소녀는 이제 트레이서 치유 시 전투 텍스트를 표시합니다.
- 시간을 돌리는 소녀가 이제 죽은 원인에 표시됩니다.
- 재장전 완료 시 보충된 탄약의 수량이 전투 텍스트로 표시됩니다.
- 완벽한 장전은 이제 일반 공격을 치명타로 표시하지 않습니다.
- 완벽한 장전은 이제 재장전으로 보충된 탄약을 치명타 전투 텍스트로 표시합니다.
- 완벽한 장전이 활성화된 동안 트레이서의 탄약 막대가 은은하게 빛납니다. 이 효과는 트레이서 및 아군에게만 표시됩니다.
- 완벽한 장전이 활성화된 동안 명령 막대의 재장전 버튼이 은은하게 빛납니다.
- 도탄은 이제 트레이서가 예광탄을 선택해야 대상을 드러냅니다.
- 도탄은 이제 시야에 보이는 대상에게만 튕깁니다.
- 도탄은 이제 광역 피해에 면역인 대상에게도 튕깁니다.
- 도탄은 이제 활성화되지 않은 용병에게 튕기지 않습니다.
- 펄스건 난사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드러냅니다.
- 양자 폭발 펄스 폭탄은 이제 넓은 반경이 아닌 여타 펄스 폭탄처럼 대상을 드러냅니다.
- 폭주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타이커스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달리고 갈기고의 일반 공격 사거리 증가 효과가 상태 강화 효과 막대에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화끈한 공격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티리엘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신속한 응징이 정신 집중형 일반 공격에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법의 구속력을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은 상태일 때, 불타는 광륜의 피해 오라가 치명타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천사의 분노 폭발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불타는 광륜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불타는 광륜은 이제 지속효과 특성으로 분류됩니다.
- 호라드림의 재련술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호라드림의 재련술은 이제 지속효과 특성으로 분류됩니다.
티란데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그림자 걸음의 지속 치유 효과가 불사가 활성화된 레오릭을 치유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사냥꾼의 분노가 데스윙에게 튕기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파수꾼이 드러낸 환영 처치 시 파수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치유의 징표가 회피 상태인 아군을 치유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일 때 일반 공격이 치유의 징표를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엘룬의 총애가 초과 피해만큼 치유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강화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티란데의 위치가 적에게 드러나지 않습니다.
- 유성 화살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우서
- 난이도가 쉬움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영혼 상태일 때 우서의 궁극기는 이제 숨겨지지 않습니다. 또한 사용이 불가능해집니다.
-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은 상태일 때, 성스러운 불꽃의 피해 오라가 치명타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신성한 광휘는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신성한 광휘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드러냅니다.
- 천상의 폭풍은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천상의 폭풍은 이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성스러운 불꽃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발리라
- 난이도가 어려움에서 아주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목조르기가 파열로 연장된 후 죽은 원인에서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절개는 이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매복은 이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비열한 습격은 이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목조르기는 이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사악한 일격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폭풍의 칼날은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폭풍의 칼날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발라
- 난이도가 쉬움에서 중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만티코어의 중첩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만티코어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바리안
- 재기의 바람이 사용 불가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분노의 쌍검의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다른 공격 속도 증가 및 감소 효과와 중복으로 중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돌격전차가 적에게 사망 효과를 여러 번 발동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기의 달인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무기의 달인은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화이트메인
- 난이도가 중간에서 아주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심문은 이제 제거 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내며, 피해를 입힐 때마다 0.5625초 동안 드러냅니다.
- 심문은 이제 대상 주위를 드러내지 않습니다.
- 성스러운 징벌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이글거리는 채찍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성스러운 지팡이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줄
- 저주의 수확이 광역 피해에 면역인 대상에게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저주의 수확은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가시는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족쇄는 이제 해당 지역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 저주의 수확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이렐
- 난이도가 중간에서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신의 격노의 방사 피해는 이제 물리 공격 한정 적중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즉, 대상이 영웅일 경우 막기 중첩을 소모시키며 메디브의 까마귀 전령이 돌진하도록 합니다.
- 투지는 이제 막기 시각효과를 표시합니다.
- 신의 격노의 지역 드러내기 지속 시간이 1초에서 0.75초로 감소했습니다.
- 빛의 아이기스는 이제 해당 지역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 비호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정의의 망치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응징의 격노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자가라
- 맹독충이 방어 매트릭스의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뮤탈리스크의 일반 공격은 이제 활성화되지 않은 용병에게 튕기지 않습니다.
- 뮤탈리스크의 일반 공격은 이제 광역 피해에 면역인 대상에게도 튕깁니다.
자리야
- 난이도가 쉬움에서 중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대상에게 이미 특정한 유형의 막기 효과가 부여되어 있을 경우 방어 태세가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반 공격의 방사 피해가 시간 정지와 비정상적으로 연계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반 공격이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일반 공격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 폭발성 방벽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폭발성 방벽은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 열기를 느껴라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제라툴
- 난이도가 어려움에서 아주 어려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가르기는 이제 효과 범위를 0.75초 동안 드러냅니다.
줄진
- 깜짝 선물은 이제 대상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 깜짝 선물은 이제 시야에 보이는 대상에게만 튕깁니다.
- 깜짝 선물은 이제 광역 피해에 면역인 대상에게도 튕깁니다.
- 깜짝 선물은 이제 활성화되지 않은 용병에게 튕기지 않습니다.
- 잔혹한 투척은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톱날 베기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단두대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 가름쇠는 이제 적중당한 대상을 2초 동안 드러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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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 [히오스] (번역) 히오스 패치 노트 - 2023년 11월 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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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다른걸로 바꿔서 새로 만들어라.. 돈 문제를 떠나서 블리자드 프렌차이즈의 집대성이라 자존심같은건데 이렇게 내버리면 에휴
히오스도 디아4랑 옵치처럼 스팀으로 나오는 거 아니냐는 썰이 있음 그렇게라도 해서 동접자 수가 늘어나면 옛날처럼 리그 부활까진 아니어도 업데이트 정도는 다시 재개될지도
탐지 기능이 아니라 부쉬 안이라던가 시야밖의 적이 스킬에 적중했을 때 그 위치를 보여주는 것 같네요. 은신캐는 원래 맞으면 보였으니.
제발 다시 부활시켜줘...
17일 패치한거 번역본임
발리라 원챔
제발 다시 부활시켜줘...
뭐지???? 일단 사용자 난이도 설명이 죄다 바뀌는걸 봐선 부활의 신호탄이라고 생각이 들긴하는데 이놈들은 은신케 출시부터 너프만 했는데 이젠 거의 모든 영웅 모든스킬에 탐지기능을 넣어버리네
Dezack
탐지 기능이 아니라 부쉬 안이라던가 시야밖의 적이 스킬에 적중했을 때 그 위치를 보여주는 것 같네요. 은신캐는 원래 맞으면 보였으니.
엔진 다른걸로 바꿔서 새로 만들어라.. 돈 문제를 떠나서 블리자드 프렌차이즈의 집대성이라 자존심같은건데 이렇게 내버리면 에휴
유령 도살자 스킨 버그 좀 고쳐주세요... 운영자들에게 메일 같은 거 보내는 수단도 없더라고요.
얼마 전에도 패치했던 거 같은데 진짜 슬슬 부활시키려는 건가
업데이트 재개 할것도 아니면서 희망고문만 오지게 시키네 ㅋㅋ
17일 패치한거 번역본임
팀 와사삭소식은 들었다만 어쩐일로??
히오스 붐은 온다
3.0 가자
히오스도 디아4랑 옵치처럼 스팀으로 나오는 거 아니냐는 썰이 있음 그렇게라도 해서 동접자 수가 늘어나면 옛날처럼 리그 부활까진 아니어도 업데이트 정도는 다시 재개될지도
사람이 없어서 업데이트를 안하는것 같음? 사람이 있어도 업데이트 안함 순서가 잘 못 됨 이미 업데이트 할맘이 없어서 사람이 다 떠난거임 애초에 히오스 전성기(?)라는 시절에도 매출이 미미해서 겜 버린건데 미쳤다고 업데이트를 함
난이도는 왜 조정하는거지??
첫 출시 때랑 비교해서 패치로 스킬들이 달라진 영웅들이 있어서 변경하나봅니다
근데 진짜 패치노트에 올라온 난이도 표기 올라간 애들 실제로 해보면 어려움 카라짐 우서 티란데 << 얘네들은 치유사라기 보다는 지원가에 가까운 느낌이 들정도로 솔힐이 빡세고 제라툴 발리라 도살자 << 얘네는 진짜 일부 장인유저들만 잘쓰는 캐릭이라
왜 일하는건데 ㄷㄷㄷㄷㄱ
아우리엘 상향좀 해달라고!!
히오스 진짜 재밌게 했는데..살려내줘
히오스 돌아오는거지...
왜 탱들이 어려움으로 거의 다 바뀐진 알겠다 원딜 슈팅에 탱들이 다 녹아나게 패치가 됐었지 탱들이 버틸수가 없음
그와중에 갑분 라그나로스 너프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