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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15일) 블리자드가 오버워치 2 새로운 영웅 밸런스 업데이트를 공개했습니다.
※ 블리자드
■ 영웅 주요 변경점
- 방어력이 투사체당 5의 고정 피해 감소량, 최대 50%의 피해 감소량을 제공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전투 중 생명력 회복량이 초당 20 생명력에서 초당 10 생명력 + 최대 생명력의 5%로 변경되었습니다.
■ 돌격 패시브
- 받는 치명타 피해 25% 감소 효과 추가되었습니다.
- 밀쳐내기 저항 30%이 50%으로 증가했습니다.
정커퀸
- 지휘의 외침
- 도륙 및 살육 시전 중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 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로 감소합니다.
레킹볼
- 갈고리 고정
- 완전히 충전된 갈고리 고정의 충격 피해량이 50에서 60으로 증가합니다.
- 파일드라이버
- 이동 봉쇄 지속시간 0.5초에서 0.75초로 증가합니다.
- 지뢰밭
- 피해 130에서 165로 증가되었습니다.
- 밀쳐내기 거리가 5미터에서 10미터로 증가되었습니다.
시그마
- 중력 붕괴
- 더 이상 이펙트의 중앙에 시선을 맞출 필요가 없습니다.
자리야
- 중력자탄
- 반경이 6미터에서 7미터로 증가했습니다.
- 지속 시간이 3.5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정크랫
- 폭탄 발사기
- 직격 피해가 4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에코
- 복제
- 복제 중 궁극기 충전율 4배에서 4.5배로 증가했습니다.
한조
- 용의 일격
- 용의 일격 이동 속도 12미터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브리기테
- 집결
- 이제 집결 시전 시 방패 밀쳐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오버워치2 공식 홈페이지 playoverwatch.com에서 앞으로 공개될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YouTube에서 공개되는 최신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팔로우 및 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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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분 최소 옵치 안하는 사람
신캐나 좀 추가해라 싱글미션도 안만드면서 신캐 3주마다 한개씩 찍어내야지 개느려터졌네 ㅉㅉ
설4블로
이분 최소 옵치 안하는 사람
롤도 연간 3~4마리 만드는데 3주이러고 있네 ㅋㅋㅋ
3주는 에바긴 한데 롤 캐릭터는 존나 많아서 더 뽑으면 오히려 신규장벽임. 그래서 리빌딩 겁나 하고 시즌 메타 바꾸는데에 집중하고 있는거고.. 옵치2는 포지션 종류에 비해 캐릭터 부족한거 많음. 비교 불가
패치 자주하면 뭐해 개같이 못하는데. 라인은 궁사거리 같은거 하다지 지금은 빠졌는데 라인이 방어구가 높다고 빠졌다기엔 호그도 없네., 한조 개똥궁 25퍼 빨라져도 의미없는건 마찬가지. 최소 오리사 궁이랑은 연계될만하게 빠르게 하던가.솔저는 왜 벌레인체로 냅두고 소전은 사기인채로 두는가
정크 평타+충격지뢰=킬 돌려줘...ㅠ
원콤은 앞으로도 없을 것...
치감도 이 패치랑 같이 하면 대지 왜 굳이 텀두고 한거지... 이제 뭐 뒤져도 그런가보다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