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추가-
스테이지 『형무소』가 추가되었습니다.
-장비-
생존자 장비가 추가되었습니다.
마스터마인드 장비가 추가되었습니다.
-악세사리-
무기스킨을 추가하였습니다
생존자 스킨을 추가했습니다.
생존자 제스쳐를 추가했습니다
낙서가 추가되었습니다
좀비스킨을 추가했습니다
좀비 제스쳐를 추가했습니다.
마스터마인드 보이스를 추가했습니다
-조정.변경. 버그수정-
-생존자 공통-
생존자가 바이오코어로부터 너무 먼 경우 총 대미지 감퇴치가 커졌습니다.
『고정탄』『족쇄함정』『피니쉬블로』『빈사복귀』 중인 생존자의 경직시간을 단축했습니다
『ATM-4』의 바이오코어에 대한 대미지를 하향조정 했습니다.
『수리킷』의 가격을 올렸습니다.
『탄약x50』 의 가격을 낮췄습니다.
『W870』의 가격을 낮췄습니다.
『라이트닝호크』의 가격을 낮췄습니다.
『MQ11』의 감시카메라에 대한 대미지를 상향조정했습니다.
『LE 5』의 기본대미지를 상향조정했습니다.
경비장치의 해제동작 중에 트랩을 밟지않도록 하였습니다.
『수류탄』『섬광수류탄』『화염병』를 자세를 잡지 않고 직접 던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근접무기 사용중 화면위에 『수리킷』의 남은 숫자를 확인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무엘-
『강철주먹』의 스킬패스2 『불사신』의 회복치를 낮췄습니다.
『대시펀치』의 스킬패스2 『리커버』의 지속시간을 줄였습니다.
-마틴-
체력상한을 높혔습니다.
-타이론-
『투지』의 스킬패스1 『자동회복』으로 체력이 FINE이 될때까지 계속 회복이 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발레리-
체력상한을 낮췄습니다.
-베카-
『럭키드롭』의 스킬패스2 『헤드샷드롭』으로 드롭되는 탄약수를 조정했습니다.
『폭풍 탄약』의 각스킬 패스의 쿨타임시간을 조정했습니다.
『폭풍 탄약』 발동시에 『ATM-4』를 사용하면 지속시간이 1초씩 줄어들도록 조종하였습니다.
-질-
『S.T.A.R.S.장비』의 스킬패스2 『로켓런처』에 의한 바이오코어 대미지를 낮췄습니다.
-마스터마인드 공통-
공격대상과의 거리가 멀면 대미지가 감소합니다.
감염효과를 지닌 크리쳐가 생존자를 다시 공격하면 감염치가 부여되는 설정을 제거하였습니다.
E.I.S로 트랩을 기동하는 데 필요한 시간에 제한이 붙었습니다.
카드 『강화라이플』『자동라이플』의 기본대미지를 하향조정하였습니다.
카드 『강화탄(바이오에네르기 흡수)』의 전환율을 낮췄습니다
카드 『강화탄(바이오에네르기 흡수)』에서 한번에 회복할 수 있는 양에 제한이 붙었습니다.
『흉폭화』를 지닌 『좀비견』의 가속배율를 낮췄습니다.
『흉폭화』를 지닌 『리커』의 가속배율을 낮췄습니다.
장비 『대구경바렐』의 효과를 하향조정했습니다.
장비 『대구경바렐』의 장비포인트를 줄였습니다.
장비 『쟈이로 스코프』로 총기대미지 업 효과를 하향조정했습니다.
장비 『쟈이로 스코프』의 장비 포인트를 줄였습니다.
스테이지 『카지노』 제2 에어리어에서 생존자의 스타트지점 근처에 경비원 좀비가 랜덤생성 되는 것을 제거하였습니다
슬레이브 중에 다른 좀비에게 밀려도 넉백상태가 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감시카메라가 무효화 중이더라도 제뉴어리 스킬에 의한 화면 이펙트가 보이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감시카메라로 총기를 수동조작 하고 있는 사이에 바이오에네르기 회복속도를 하향조정하였습니다.
-아넷트-
G버긴 사용시, 문 사이의 충돌 판정 사이즈를 조정하였습니다.
-다니엘-
타일런트의 『분쇄』의 쿨타임 시간을 제거하였습니다.
타일런트의 『훅』과 『분쇄』 동작중에 문을 지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타일런트의 『돌진』은 벽에 부딪쳐도 자동적으로 펀치를 내밀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타일런트 사용시, 문을 지나갈 때의 충돌판정 사이즈를 조정하였습니다.
타일런트가 섬광에 당한 사이에 또 다시 섬광탄을 먹으면 동작이 리셋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제3 에어리어 전용카드 『에네르기 모듈 (자동조정)』의 효과를 상향조정 하였습니다.
-알렉스-
야테베오 근처에 있는 생존자의 이동속도를 낮추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야테베오의 『먹어 치우기』의 쿨타임을 제거하였습니다.
야테베오의 『끌어들이기』의 쿨타임시간을 단축하였습니다.
야테베오의 각무기에 대한 내성을 올려, 스턴이 되기 힘들게 조정하였습니다.
제3 에어리어 전용카드 『고효율 모듈(감염)』의 코스트 절약효과를 올렸습니다.
재3 에어리어 전용카드 『고효율 모듈(감염)』의 파기코스트를 경감하였습니다.
-스펜서-
『분해필드』를 배치할 때 필요공간을 작게 하였습니다.
『분해필드』를 배치시 프리뷰에 색을 붙여서 배치가능장소를 알기 쉽게 하였습니다.
-시스템전반-
동시에 트랩을 기동할 시, 『타겟화 트랩』만 시간이 줄어들지 않게 하였습니다.
생존자의 무기 커스터마이즈를 원거리와 근거리로 나누었습니다.
접속이 끊어진 생존자의 얼굴 아이콘에 X마크가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코스트상한을 넘는 장비 아이콘은 적색으로 표시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새로운 스킨을 취득한 경우, 주의 아이콘을 표시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각스테이지, 각에어리어의 스타트 지점에 크리쳐가 침임 할 수 없는 벽이 추가되었습니다.
제1 에어리어와 제2 에어리어에서 오버타임이 되어도 생존자가 출구에 있으면 다음 에어리어로 이동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마스터마인드가 LEAVE GAME으로 시합을 포기한 경우에도, 생존자가 그때까지 한 일일퀘스트 진행을 취득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그 어떠한 이유라도 마스터 마인드가 시합에서 이탈한 경우 페널티를 부여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생존자가 스타트지점에서 아무 조작없이 일정시간이 경과한 경우, 강제적으로 시합에서 추방하도록 페널티가 부여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페널티가 일정이상 부여되면, 일정시간 매칭할 수 없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생존자가 최종출구 안에 있으면 빈사상태의 생존자를 구조할 수 없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일부의 스테이지에서 줍기 힘든 아이템 위치를 조정하였습니다
초기 제스쳐 설정을 일부 변경하였습니다.
PS- 출처는 공식홈입니당.. 허접하지만 번역해보았습니당' ㅅ')/
이번 패치로 마스터마인드 전반적으로 크리처가 큰 너프가 된 거 같습니다. 감염 시키기도 힘들어 졌고, 바이오흡수탄 회복량도 줄었으니...
퀵매치 랜덤 돌리는 데 '마스터마인드'가 되는 이 상황 -ㅅ-).... ㄷㄷㄷ 답
마마는 이제는 진짜 답없어짐. 총도 안되고, 좀비 물량도 안되고... 생존마들은 약화도 안시키면서, 마마는 할만한게 조금만 생기면 칼처럼 약화. 후,... ㅜㅜ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 이번 패치로 스타트지역 못들어오게 막은건 신규유저나 기존유저에게 좋은 방향인거 같습니다.
랜덤으로 벨런스를 맞춰놔서 생존자는 팀운 초반 총기 나쁘게 나오면 답도 없고 마마는 덱이 상황에 맞게 안나오면 답답하고 생존자 팀조합 운이 나쁘면 고속도로로 뚫려버림
정리 감사합니다 생존자 캐릭선택 화면에서 마마 캐릭터 선택정보도 보여졌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쉽네요 마마에 맞춰서 장비셋팅 할수 있게끔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