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가 연출이 뛰어난거같네요
판권작이야 내가 좋아하는 애니로봇이 게임으로 나와서 기술 뙇 쓰면
향수도 나고 나름 멋지게 보이긴 하는데
비교를 하면 어느쪽이 더 우수하다 이게 아니라
전투 움직임의 느낌이 다르게 느껴져요
판권작은 저작권료때문에 제작비가 많이 나가는걸로 아는데
제작비의 차이때문에 그런건지 아니면 제작팀자체가 다른건지...
og가 연출이 뛰어난거같네요
판권작이야 내가 좋아하는 애니로봇이 게임으로 나와서 기술 뙇 쓰면
향수도 나고 나름 멋지게 보이긴 하는데
비교를 하면 어느쪽이 더 우수하다 이게 아니라
전투 움직임의 느낌이 다르게 느껴져요
판권작은 저작권료때문에 제작비가 많이 나가는걸로 아는데
제작비의 차이때문에 그런건지 아니면 제작팀자체가 다른건지...
정확한건 모르지만 팀이 다른건 확실합니다... 플스쪽 판권작도 한팀이 아니였죠.. 지금은 잘 모르겠지만...
팀도다르구요 판권작은 애니에서 나왔던장면밖에 쓰질못해요 들어가는 돈이 많으면 몰라도 한계가있죠 og는 자체제작이니까요 판권료들어갈꺼 전투신이나 이런거에 다들어가서 더좋은건 어쩔수가..
다릅니다. 판권작도 PS와 DS 제작사가 다릅니다.
빌트군님 블로그의 스탭진 보니 적어도 그림 스탭은 겹치는 사람이 없다고 봐도 되더라구요
판권작이랑 그냥 로봇싸움이랑은 솔직히 좀..천지차이..그러니 og는 연출이라도 엄청신경쓰죠.
OG는 토세라는 하청사에서 만든 외주작입니다.
만든 팀도 다르지만 그만큼 자금과 시간을 믾이 투자했습니다. 2차 OG로 검색해보시면 대충 당시 제작 상황에 대해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이후에 나온 MD의 경우 신규 참전 제외한 기존 참전등은 무기 하나 추가 못하고 그대로 내보내 그나마 기간을 줄인거죠
달라요 본팀은 비비 오지는 토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