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NDS 시절 슈로대 연출을 매주 좋아하는데 에이아이한테도 기회를 줬으면 좋겠네요
움직임+원작재현까지 완벽했죠.. 팬들이 어떤 연출을 좋아하는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다고할까..
이 시절만해도 가오가이가, 아바레스트, 부동명왕 헤비암즈같은 함정 연출은 전혀없었는데..
개인적으로 NDS 시절 슈로대 연출을 매주 좋아하는데 에이아이한테도 기회를 줬으면 좋겠네요
움직임+원작재현까지 완벽했죠.. 팬들이 어떤 연출을 좋아하는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다고할까..
이 시절만해도 가오가이가, 아바레스트, 부동명왕 헤비암즈같은 함정 연출은 전혀없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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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이 양반들은 이 양반들대로 아마 고해상도 작업으로 넘어오면 엄청 고생하실지도 모릅니다. 이쪽팀 특징이 살짝 덜 미려한 그래픽에서 어느정도 기세로 때우는 방향성이라... 그 탓에 역동적인 컷인이나 동작도 나오는 반면, 이를테면 아리오스의 양반이나 X의 단바인 계열같은 3차원적으로 고려된 역동적 동작은 잘 못그립니다. 특히 회전계열에 무지약함.
에이아이는 그냥 하청 제작사인데 얘들이 주도해서 만드는 순간부터 본가가 아니죠 그리고 이 제작사도 자기들 능력내에서 할 수 있는만큼 만드는거지 지금 본가급 퀄리티 유지하면서 연출 만드려면 BB보다 잘할지 못할지는 아무것도 모르는겁니다 최근에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풀메탈 게임 만들었다가 말아먹기도 했고요
AI가 서비스요소가 엄청 많아서 본가보다 슈로대를 더 잘 이해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을정도.
그냥 본가는 아무것도 하지말고 쟤네꺼 연출 그대로 해상도높이는 작업만 해주면 좋겠음
그런데 이 양반들은 이 양반들대로 아마 고해상도 작업으로 넘어오면 엄청 고생하실지도 모릅니다. 이쪽팀 특징이 살짝 덜 미려한 그래픽에서 어느정도 기세로 때우는 방향성이라... 그 탓에 역동적인 컷인이나 동작도 나오는 반면, 이를테면 아리오스의 양반이나 X의 단바인 계열같은 3차원적으로 고려된 역동적 동작은 잘 못그립니다. 특히 회전계열에 무지약함.
그래도 나이트 건담정도면.... 근데 에이아이도 BX 해보니까 담당자별로 연출차가 심하긴 하더군요.(나이트 건담이랑 마크로스F 비교해보면 진짜 기종이 달라보일정도)
마크로스f는 걍 ux서 만든 예전거 돌려막기했잖아요. 새로 그린건 거의 퀄리티 비슷했어요
에이아이는 그냥 하청 제작사인데 얘들이 주도해서 만드는 순간부터 본가가 아니죠 그리고 이 제작사도 자기들 능력내에서 할 수 있는만큼 만드는거지 지금 본가급 퀄리티 유지하면서 연출 만드려면 BB보다 잘할지 못할지는 아무것도 모르는겁니다 최근에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풀메탈 게임 만들었다가 말아먹기도 했고요
쟤들이 한다고 재탕이 사라지지는 않을거고 지뢰연출도 당연히 존재할테고 그렇게 좋아들하는 바스트모핑도 진동도 없는건 똑같겠죠. 요즘 작품의 연출도 어느정도 문제지만 연출가가 바뀐다고 칭찬받는건 첫작품뿐일겁니다 v때 한글화되서 신규와 복귀유저들이 찬양하며 유입되었지만 t와서는 욕지거리를 하는 지금 상황과 같겠죠.
AI가 서비스요소가 엄청 많아서 본가보다 슈로대를 더 잘 이해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을정도.
일단 원작장면을 컷인으로 넣어서 포장을 잘한달까요. 꼼수같은거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본가도 이래서(...) 여기도 본가처럼 3ds와서 해상도가 올라가니 연출이 약해지면서 격차도 보였지만 조연도 컷인 잘 챙겨주고, 기체 무장 합체기 숫자는 건재하고 스토리도 좋아서 슈로대로서는 본가에서 아쉬운걸 잘 채워줬죠. 그래도 본가를 하냐마냐는 의미없고 에이아이는 에이아이대로 외전작 수준에서 이렇게만 뽑아줬으면 좋겠네요. 본가보다 더 능력있다기보다 한정된 자원안에서 활용을 더 잘하는거 같다 정도?
얘네도 BX UX가면서 해상도 올라가니까 이정도 연출못뽑았습니다 대박까지는 좀;
개인적으로 Bx면 요즘 본가작들 보다 연출 하한선은 훨씬 높고 상한선은 좀 낮은 느낌인데 팬서비스 정신이 워낙 투철해서 이쪽에 손 들어주고 싶네요.. 사실 bx는 연출도 괜찮았지만 3d효과 제대로 의식해서 만들어준게 제일 좋았음
그닥...
사잔아이즈
ㅠㅠDD만들겠죠....
이 사람들은 이제 스마트폰용 슈로대를 제작하는 것 같더군요. 이번 슈로대DD를 애네가 만드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