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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게임 웹진 PC Gamer Andy Kelly 기자가 16시간 사이버펑크 2077 플레이 프리뷰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몇 달전에 사이펑크 2077 선행 4시간 플레이하고 아직 '배가 고프다' 라고 쓴 프리뷰가 있었는데 최근 16시간 사이버펑크 2077 선행 플레이 후 그의 상태는 " 배가 너무 고파서 지금 당장 죽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카타나로 근접 플레이를 했고 다른 게임에 비해서 사이버펑크 2077 근접 무기들은 하나의 유저가 지향하는 플레이 스타일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게임에서는 총알이 다 떨어진 후에 쓰는 보조 무기가 아니라 주 무기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주변 사물들과 퍽을 통해서 한 발 쏘지 않고 게임하는 지장이 없을 정도로 좋은 무기 중 하나입니다.
사이버펑크는 새로운 시도를 한 혁명적인 게임은 아니며, 기존 게임에 비해서 새로운 매체를 시도를 하거나 RPG 장르 자체를 재정의 하거나 그런 게임은 더더욱 아닙니다. 하지만 사이버펑크 2077 세계는 말도 안되게 디테일하며, 나이트 시티는 오밀조밀하게 모여서 풍성한 것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기존 게임에서 존재하던 클리셰나 정의들을 단번에 카타나로 썰어버려서 새로운 시도를 한게 아니라, 기존에 있었던 것들을 모아서 사이버펑크 2077만의 새로운 이야기들을 만들어 냈다고 밝혔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은 CD 프로젝트 레드가 선사하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12월 10일에 Xbox One, PlayStation 4, PC와 Google Stadia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은 Xbox Series X와 PlayStation 5 콘솔에서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내심 모험적 & 혁신적인 게임보다는, 내가 기대하는 그런 게임이 나와주길 원하고 있는거 같아요. (물론 스토리나 선택에 따른 결과엔 의외성이 있길 바라지만요)
재미있게만 나와주면 됨
저도 내심 모험적 & 혁신적인 게임보다는, 내가 기대하는 그런 게임이 나와주길 원하고 있는거 같아요. (물론 스토리나 선택에 따른 결과엔 의외성이 있길 바라지만요)
재미있게만 나와주면 됨
얼마 안남았다!!
생각보다 재미없음 볼거리는 만족 커마가 젤 잼남 이쁘게 만들기 어려우니 커마장인 도움필요 찌찌커마랑 고추커마 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