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주가 나락 갔네요
진짜 너무 성급하게 출시한거 같아요
제작사 스트라이킹 스튜디오에서는 자기들이 만든건데 당연히
PC 판이랑 엑박쪽에서 최적화가 더 필요하다는거 알고있었을텐데
크래프톤에서 닥달한건지 기한내 출시하라고 통보를 한건지
연기하지않고 그냥 출시를 해버렸네요
어떻게 보면 예견된 결과인거 같아 씁쓸하네요
크래프톤 주가 나락 갔네요
진짜 너무 성급하게 출시한거 같아요
제작사 스트라이킹 스튜디오에서는 자기들이 만든건데 당연히
PC 판이랑 엑박쪽에서 최적화가 더 필요하다는거 알고있었을텐데
크래프톤에서 닥달한건지 기한내 출시하라고 통보를 한건지
연기하지않고 그냥 출시를 해버렸네요
어떻게 보면 예견된 결과인거 같아 씁쓸하네요
임진하짱짱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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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프레임드랍 이슈는 무조건 알고 있었고 그 패치를 출시전에 끝낼수 있을거라 생각했한거 같아요
마감만좀 깨끗하게 했어도 안먹었을 괜한 욕까지 먹는게 안타깝네요
12월 출시날자에 맞춰서 마무리대충하고 낸듯 개발기간 2년정도라는데 짧다고생각
개발기간이 2년이면 짧기는 짧네요.
2년이라고 누가 그럼? 2년동안 이만한 게임을 만들수있나요 ㄷㄷㄷ
이 겜 만든 스트라이킹 디스턴스 스튜디오가 2019.6.27.에 설립되었어요. 장비나 인력 꾸리고 그런 시간 빼면 개발이 2년 정도 걸린거 같네요.
죄송합니다. 제가 잘몰랐네요
양놈들이 조선놈 아래 들어오니 빨리빨리 닥달에 정신못차림..
Pc판 대충 내놔서 대충 망하는중
크레프톤이 EA의 데슾 리메이크 나오는거 정보 듣고 개발사에 출시일정 지키라고 엄청 타박타박 한것 같네요
킹리적갓심이네요. 가장 합리적인 출시일 크런치.....
자막 중간중간 안나오는것도 그렇고..후반부 전개보면 그냥 몹들 맵에다 배치해놓고 알아서 잡고 깨라는 식이다보니 긴장감도 떨어지고.. 보스는 빠따의 중요성을 강요해놓고 빠따는 안통하는 보스.. 솔직히 원거리보다 근접을 이리 강요할거였으면 적들은 최대한 어디서 나올지 모르게 만들고, 패턴도 다양화 했어야 한다봅니다. 그리고 중후반 눈 안보이는 크리쳐는 진짜 잘못만든거 같아요. 앉아서 암살로만으로도 잡혀버리니..
이거 보다 스튜디오규모 훨씬작은 플레그테일 레퀴엠도 첨에 개적화로 나왔다가 바로 패치해서 프레임 안정됬는데 영 형편없네 이회사는 그래픽도 레퀴엠이 훨씬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