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로켓을 튕겨내는 판정이 구려졌다.
패치전엔 제자리 우클릭을 막 클릭해도 어느정도 막아졌지만 뭘 잘못 건드렸는지 튕겨내는 판정이 구려짐. 그래서 미리 반응하고 튕겨낸다는식으로 해야되는데 그 마저도 쉽지않다.
2.총알 날아가는 속도가 느리다.
속도를 조금 더 높혀줬으면 좋겠지만 적이 움직이는 모션에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함. 근접으로 때리러 오는 적은 그래도 맞출 수는 있지만... 발에 모터가 달렸는지 뒤로 빼는속도가 갑자기 빨라져서 비트가 끊키는경우가 있던걸로 기억함. 뒤로 빼는건 실험복(?)을 입은 적 한정이라 좀 애메한문제다.
3.그레이브 야드 데몰리션샷 문제(시간 느려지게 하는 것)
무적이 없다고 전에 말한적이 있지만 알고봤더니 무적이 없는것도 없는건데 적이 안 멈추는 바람이 적의 공격에 죽었던것임. 멈출때도 있는거 봐선 버그가 맞는듯. 본인은 보스전에 좋다고 생각되서 가끔 써먹음.
4.오그맨 기타 괴물들 나오는 구간에서 등장모션이 다 끝나기도전에 데몰리션샷을 쓰면 아무 행동 안하는 문제
그래도 전부 멈추는건 아니기 때문에 약간의 컨트롤이 필요함. 데몰리션샷을 한번 더 쓰면 풀리거나 처형을 쓰면 풀리는걸로 추정됨. 극후반 스테이지에서 확인되었기 때문에 그 외 스테이지에서도 그러는지 확인필요.
1. 근접 공격 자체가 약해졌습니다. 풀업에선 방패를 한방에 부셨는데 현재는 2타를 맞춰야 해요. 거기다 판정 나오는 속도가 느린 것인지 근접공격콤보든 근접공격이든 탄환 되돌리기가 안되는 상황이 잦네요. 오디 때는 공격을 입력한 순간부터 판정이 나오는데 고어는 제대로 모션이 나올 때 판정이 나오는 듯함 3. 그레이브 야드는 패치 전부터 문제였는데 이제보니 주위공격형 제외하고 전혀 손보지 않은 듯. 거기다 조금만 공격 판정에서 벗어나면 가까이 있든 멀리 있든 노대미지(...........) 레벨 3로 공격해도 방패가 안부서지는 경우가 잦음... 데스 코핀부터 판정이 있는 게 아니라 광선에 판정이 있는 게 문제인 듯. 좀 더 공격 범위를 늘려줘야 합니다. 여전히 몇가지 레벨 3 데몰샷 제외하면 중보스급에서 맞쳐도 경직도 없는 걸 보면 이런 기본 적인 것도 모르는 건가 싶어서 할 말이 없... 4. 그레이브는 무적시간이 없는데 적들은 무적시간인건지 데몰샷이 문제인 것인지 안 맞는 경우가 많음 ㅋㅋㅋ ...수작될 때까지 패치를 할까 매우 궁금해지네요. 고칠 게 아직도 많은...
그저 눈물...
방패가 한방에 안 부서지는거 기분탓인가 했지만 역시 이유가 있었군요..
로켓 팅기기 판정 이상해 진거 너무 짜증남;
이거는 빨리 고쳐야될 문제인거 같에요...
이메일로 문의 해보죠 로켓 팅기는건 진짜 심각함 ㅠㅠ 분명히 맞지 않아야 하는데 호밍 바주카 콤보로 맞고 있음 나만 그런게 아니였구나...
이상하네요.... 전 로켓 튕기기 패치전이니 패치후나 달라진.거 모르겠던데? 패치전 스테이지4 고어모드 진행중이였고 패치후 스테이지 21 고어모드 진행중인데 , 4발짜리,유도1발짜리, 감시탑1발짜리 전부 튕기는데 문제없었습니다 단, 4발짜리를 튕기는데 1발은 그냥 지나가는 건 한 2번 정도 있었는데 이건 제자리에서 튕긴게 아니라 회피후 튕겨서 그런것 같고, 이런현상은 패치전에도 있었거든요? 뭐가 다른걸까요?
말레이시아 마지막 스테이지 가 보시면 체험 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