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 드라이브 커맨드 레이지 중 4lk rk6(유지)로 변경
*lplk 신규 기술
rp 가드시 경직 0에서 +3,
가드시/히트시 가드백, 히트백 감소
히트시 경직 +6에서 +3으로 변경
rplp 가드시 경직 -11에서 -6으로 변경
히트시 -5에서 +5로 변경
rplprp 히트시 스타버스트 이행 불가
카운터시 스크류 유발
rklp 판정 중단에서 상단 변경
가드시 경직을 -9에서 -5로 변경
가드백 증가
카운터 히트시 스크류 유발
입력유예시간을 13에서 23으로 변경
확정 히트하도록 변경
lp 카운터 히트/공중 히트시 상대 동작 변경
6rplp 가드시 경직 13에서 10으로 변경
히트시 +3에서 +6으로 변경
입력 유예시간을 16에서 12로 변경
6rplpap 데미지 28에서 25로 변경
1타 카운터시 3타까지 확정 히트하도록 변경
6rprp 데미지 20에서 24로 변경
가드시 경직을 -27에서 -26으로 변경
6lk 판정 중단에서 상단으로 변경
가드시 경직 -9에서 -5로 변경
가드백 증가
카운터 히트시 스크류 유발
점프 중 발동을 6에서 9로 변경
6rk 가드시 상대 동작 변경
가드시 +2에서 +4로 변경
히트시 +7에서 +4로 변경
*6apap 스타버스트 전용기에서 통상기로 변경
3lprp 히트시 자신의 경직시간 1 감소
3rp 데미지 17에서 19로 변경
가드시 서로 경직시간 3 증가
가드백 증가
히트시 +2에서 +5로 변경
히트백 증가
3lklp 데미지 13에서 20으로 변경
가드시 -13에서 -12로 변경
가드백 증가
측면 히트시 상대의 동작 변경
2lp 가드시 -9에서 -8로 변경
*2lprp 스타버스트 전용기에서 통상기로 변경
3rp 가드시 -11에서 -12로 변경
히트시 0에서 -1로 변경
*3rprp 스타버스트 전용기에서 통상기로 변경
1rp 가드백 감소
1rlp 판정 특중에서 중단으로 변경
가드시 -15에서 -13으로 변경
히트시 -4에서 -2로 변경
1lk 데미지 22에서 23 변경
가드백 감소
1rk 가드시 -11에서 -13으로 변경
히트시 0에서 -2로 변경
주저앉은 상태에서 히트시 상대의 동작 변경
1rklk 데미지 14에서 10으로 변경
가드시 -9에서 -13으로 변경
히트시 +2에서 -2로 변경
확정 히트하도록 변경
*1ap 스타버스트 전용기에서 통상기로 변경
4lp 카운터 히트시 상대 동작 변경
4rp 리치 증가
*4rklp 신규 기술
*4rklkrp 스타버스트 전용기에서 통상기로 변경
4rklk 가드시 -15에서 12로 변경
카운터시 -4에서 +1로 변경
확정 히트하도록 변경
4rkrp 가드시 -9에서 -12로 변경
가드백 감소
확정 히트하도록 변경
4ap 가드시 -12에서 -13으로 변경
히트시 상대 동작 변경
히트시 자신의 경직시간 1 삭제
4ak 가드시 서로의 경직시간 3 증가
가드백 증가
공중 히트시 상대 동작 변경
9rp 가드시 +9에서 -9로 변경
히트시 자신의 경직시간 3 감소
히트시/공중히트시 상대의 동작 변화
리치 증가
9lk 가드시 +1에서 +2로 변경
히트시 +6에서 +7로 변경
카운터 시 상대의 동작 변경
9rk 가드시 서로의 경직 시간 2 증가
카운터 히트시 상대의 동작 변경
헛 쳤을 때 경직 2증가
66(유지)rprp 데미지 14에서 20으로 증가
가드시 -6에서 -2로 변경
히트시 상대의 동작 변경
히트시 스타버스트 이행
66(유지)rpap 가드백 증가
히트시 월바운드 유발
히트시 스타버스트 이행 삭제
공중 히트시 상대 동작 변경
666rp 스타버스트 이행시 자신의 경직 3 감소
기상rp 가드백 감소
기상lk 데미지 14에서 20으로 변경
가드시 상대의 경직을 -5에서 -9로 변경
히트시 자신의 경직 6 증가
횡rk 가드시 -11에서 -12로 변경
히트시 서로의 경직 1 증가
카운터 히트시 상대의 동작 변경
스타버스트 중 6apap 측면, 후면 히트시 상대 동작 변경
스타버스트 중 2lprp 가드시 +3에서 +8로 변경
히트시 상대의 동작 변경
히트시 자신의 경직 1 감소
스타버스트 중 4rklkrp 데미지 20에서 35로 변경
발동을 26에서 31로 변경
가드시 -10에서 -1로 변경
공중 히트시 상대의 동작 변경
상대를 누르는 판정이 강해져 히트하기 쉽도록 변경
점프 중 발생을 8-30에서 1-31로 변경
클라 유저라서 패치 노트 보고 작업해봤습니다.
쿄강발 상단인 건 아쉽지만 스타버스트 기술이 대부분 통상기로 돌려서 할 수 있는게 많아진 느낌이랄까요.
다른건 괜찮은데 쿄강발 상단은좀..
횡rk 카운터 히트시 변경 이라는거 보니까 자빠질거 같은데 그러면 좋겠네요
카운터 히트시에 다운이면 아마 1lk가 확정일 것 같은데 그랬으면 좋겠네요 쿄강발은 4rp 리치가 늘어나기도 했고 2lprp가 통상으로 나가니 대체 해봐야죠ㅠ
쿄강발 깔아두기 좋았는데 다른기술 적응하려면 힘들겠네요 ㅋㅋ
그렇죠 딜캐없는 안전한 중단+하단 회피는 정말 좋은 건데요 ㅎ 하단 할 것 같은 때 깔아주면 정말 좋았는데ㅠ
횡까지 잡아주던 하단고자 클라를 받쳐준 기술인데 ㅋㅋㅋ
손나락에 고통받겠다 이제 ㅠ
클라우디오 안정적은 호밍기가 없는건가
4lp가 쿄강발에 가려져서 그렇지 굉장히 좋은 호밍기예요. 딜캐도 없고 카운터 나면 스크류도 됩니다.
아하 4lp를 생각 안했네요ㅋㅋㅋ 기존 쿄강발이 너무 좋고 같은 호밍기라도 4lp가 쿄강발보다 발동이 느린거같아서 봉인기였는데...앞으로 적극 활용해야되는 기술이 됐군요
클라우드 엄청 좋아진 느낌인데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