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모두들,
Warhammer : Chaosbane의 첫 번째 패치는 현재 PC 용입니다. 눈에 띄는 흠도 새로운 장비 희귀 한 (그 녹색 사냥을 시작하는 시간), 침략 모드 및 도청 된 진행 또는 문자 손실과 관련된 몇 가지 버그의 squashing 있습니다.
전체 패치 노트를 읽으십시오.
풍모
- 모든 갑옷, 반지, 무기 및 부적에 대한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기어 T5 (녹색) 기어의 새로운 희소물. 이것들은 T4와 같은 세트 효과를 가지며 T4 아머로 스택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효과를위한 완벽한 세트를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 침략 모드
- 탐색 할 100 개 이상의 노드
- 새로운 Unlockable Items
- 6 패시브 스킬 (라이프 포션을 사용할 때의 효과 포함)
- 3 개의 반지 (T5 객체)
- 순위 시스템
- 추가적인 그래픽 옵션 추가
- 피사계 심도 (On / Off)
- 임시 앤티 앨리어싱 (On / Off)
- MLAA (On / Off)
- 체적 조명 (On / Off)
- FPS를 제한하는 옵션
- 변경 사항 균형 조정
- 약탈 약탈 율
- 전리품 품질 %가 전 세계적으로 재 작업되었습니다.
- T4 (적색)는 난이도에 따라 약 2 배 떨어집니다.
- 조각 보너스 '가 유물 사냥에서 제거되었습니다.
- 보스 난이도 조정
- 하나님 나무 :
- 보너스가 조정되었습니다.
- 스킬 잠금 해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약탈 약탈 율
기타
- 패시브 슬롯을 6 개로 업그레이드
- 처참한 구멍은 12에 격상되었다
- 전리품을 땅에 영구적으로 표시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플레이어는 DOT (Damage Over Time) 효과만으로 더 이상 죽지 않습니다.
- 10 명의 새로운 레벨의 평판이 수집가 길드에 추가되었습니다.
- 누락 된 사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두 가지 새로운 레벨의 난이도가 추가되었습니다 (카오스 6 & 7)
- 축복의 가치가 조정되었습니다.
- 일시 중지 메뉴에 현재 전역 품질의 전리품 보너스, 현재 난이도 및지도 수정 자 (Relic Hunt 및 Invasion의 경우)가 표시됩니다.
- 지도 크기 키는 마우스 및 키보드로 재생할 때 토글이 아닙니다 (더 이상지도 확대를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 Bragi Axebiter의 새로운 보이스 오버
버그 수정
- 무작위 충돌 수정
- 멀티 플레이어 버그 수정 (스토리 진행 손실 포함)
- 멀티 플레이어에서 백업 버그 (문자 진행 손실)
- 백업 저장 시스템이 추가되어 캐릭터를 잃지 않도록합니다.
- 멀티 플레이어 게임 및 사라지는 지상 물체에 대한 약탈 발생 빈도 문제
- 애완 동물은 이제 픽업 반경을 올바르게 늘립니다.
- 일부 오브젝트를 픽업 할 수 없게하는 버그 수정.
- 보스 경기장의 네비게이션 문제 수정
- 마우스로 놀 때 고정 경로 찾기 문제
- 슬레이어 대쉬 스킬은 더 이상 플레이어를 경계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 엘 멸트가 순간 이동 능력을 사용하여 사라질 수있는 드문 경우 수정
- 어떤 사람들이 100 점 이상의 스킬 포인트로 끝나는 문제 수정.
적
- 끌 리거나 격퇴 될 수있는 큰 생물과 그렇지 않아야하는 생물에 대한 일부 이슈를 수정했습니다.
- 지도자 : Auras를 쌓을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배너 : 히트 포인트가 감소하고 Auras가 쌓일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데몬은 한 번에 하나의 배너에서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피에 굶주린 자 : 기본 피해 증가
- Nurgle의 데몬의 자연스러운 삶의 재생을 감소 시켰습니다.
- 중대한 부정 : 피해가 다시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 Daemonette : 건너 뛴 공격에 대한 출혈 효과 제거.
- 시커 : 피해 감소 및 기본적인 건강.
- 비밀 키퍼 : 데미지 증가, 기본 체력, 공격 스트라이크 존, 트랜스 아우라의 느린 효과 감소, 발사체 패턴 지속 시간 감소, 그리고 이들에 대한 넉백 추가.
- Lord of Change : 포틀릿에 의해 소환 된 Pink Horrors의 데미지 및 기본 체력 감소, 데미지 및 히트 포인트 감소.
- 같은 부분에있는 플레이어의 수를 기준으로 적의 난이도와 통계를 조정합니다.
문자
제국 군인
- 근접 공격 캐릭터의 데미지가 20 %에서 10 %로 감소합니다.
- 일부 기술에서 립스틱 손상에 따른 피해 증가.
- 오라와 배너를 여러 플레이어가 쌓을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킬의 넉백 효과가 증가하여 랭크가 깨졌습니다.
- 증가 된 신 기술 숙련도.
- 보너스 블레이드 보너스 지속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 Meteor Shield damage aura 증가.
- 솔 랜드 데스티니 (Solland Destiny)와 메탈릭 아이언 아머 (Metalic Iron Armor) 사이의 개선 된 스킬은 빌드를보다 잘 일치시킬 수 있도록 설정됩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피해 증가, 향상된 제국의 재판 기술 속도 저하 지속 시간 감소.
- 영웅의 세트가 Skaven의 Slayer 's Armor로 변경되었습니다 . Shield Strike가 이제는 박살내는 물결을 만들고, 더 이상 배너를 향상시키지 않습니다. 향상된 블 룬더 버스 스킬은 더 넓은 지역을 터치하고 더 많은 데미지를줍니다.
- Heroic Meteoritic Iron Armor 세트는 플레이어가 공격을 당했을 때 존 카운터에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고 각 공격에 의해 첫 번째 적에게 쏘인 데미지에 따라 많은 데미지를 입 힙니다. 향상된 스킬 도발의 보너스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하이 엘프 마법사
- 신비한 우박의 피해가 감소했습니다.
- Qhaysh 파손 피해 증가
- 여러 보너스를 여러 플레이어가 쌓을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Aetheric Pillar의 지속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 블레이드 에너지 파동 불안정으로 인한 넉백 거리 감소 및 피해 증가.
- Hérault 스틱 피닉스의 분위기에 대한 피해가 감소했습니다.
- 수정의 집중 공격으로 인한 공격력 증가.
살해자
- 근접 공격 캐릭터의 데미지가 20 %에서 10 %로 감소합니다.
- Rage 보너스 지속 시간 감소.
- 외치는 보너스가 여러 플레이어 사이에 쌓일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Ultimate Carnage의 데미지가 감소했습니다.
- 마지막 노래 피해 보너스 증가 표시. Cleaver의 데미지 증가 및 스킬 크기 증가.
우드 엘프 스카우트
- 매복 전문가가 최대 함정 수를 늘리지 못하게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Living Roots 스킬의 함정은 이제 지속됩니다.
- 통제 반사 사격은 더 이상 격퇴하지만 적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 Hungry Roots의 배치 시간 단축.
- 여러 보너스를 여러 플레이어가 쌓을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생명의 재생에서 집정 단검의 피해로 전환율이 감소했습니다.
- Eternal Queen 's Dette 세트의 포이즌 데미지 보너스가 증가하고 크기가 커지고 기운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 토너먼트 블레이드의 향상된 버전에 대한 손상 및 속도 감소.
- Armour of Eternity 세트의 데미지 보너스가 증가합니다.
- 드라이어드의 충돌 크기 감소, 갑옷 및 건강 증진.
항목
- 모든 아이템의 데미지 통계, 치명타 공격 대미지, 리 프리스트 데미지 및 최대 에너지 증가.
- 치명타 적중률 감소, 비용 절감, 쿨 다운 감소, 모든 아이템에 대한 공격력 감소.
- 방어막에 의해 막히는 피해에 대한 통계가 감소했습니다.
- 영웅적인 아이템에 대한 보너스가 증가했습니다.
- 항목에 대한 특정 통계의 모양을 조정했습니다.
- 일부 아이템에 스탯 추가 : 가슴 보호 갑옷의 에너지 소비 감소, 장갑 손상 보너스.
- 반지와 부적의 보너스가 증가했습니다.
- 부적에 대한 갑옷 피어싱 통계 감소.
- 태핑 아이템과 관련된 재조정 된 보너스.
- 재조정 된 게임 내 통화 (조각 및 금) 및 XP 이익
- 더 나은 아이템을 찾고 더 나은 아이템을 찾는 행운에 대해 보너스 통계 공식을 재조정 할 확률을 조정합니다.
설마 한달뒤? 콘솔이 메인이 아닌가벼..
콘솔 빨리좀 해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