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강경직부여-다만 어떤결과가올지모름
2.태클경직에 한해 경직시간을 일반 휘청보다 조금더길게설정-1과 비슷한문제점이발생할지모름
3.파워엑셀레이터느낌으로 태클후딜모션을 크게단축
뭐가됬던 태클을핑영향없이 마음껏쓰게되면좋겠습니다
분명한건 기획의도랑 많이다른것은 확실하단겁니다
분명 기획의도는 잘다루면 부스터를희생해서
확정 주춤을 가져올수있게 만든게맞는데..
1.강경직부여-다만 어떤결과가올지모름
2.태클경직에 한해 경직시간을 일반 휘청보다 조금더길게설정-1과 비슷한문제점이발생할지모름
3.파워엑셀레이터느낌으로 태클후딜모션을 크게단축
뭐가됬던 태클을핑영향없이 마음껏쓰게되면좋겠습니다
분명한건 기획의도랑 많이다른것은 확실하단겁니다
분명 기획의도는 잘다루면 부스터를희생해서
확정 주춤을 가져올수있게 만든게맞는데..
ゆあそ
추천 0
조회 70
날짜 2024.06.23
|
연방의하얀사신
추천 0
조회 100
날짜 2024.06.21
|
ゆあそ
추천 0
조회 129
날짜 2024.06.21
|
장발토끼
추천 2
조회 245
날짜 2024.06.20
|
장발토끼
추천 1
조회 251
날짜 2024.06.20
|
들풀같은
추천 0
조회 218
날짜 2024.06.15
|
장발토끼
추천 0
조회 421
날짜 2024.06.13
|
JOHHNYAZNABLE
추천 0
조회 349
날짜 2024.06.13
|
루리웹-0379030427
추천 0
조회 345
날짜 2024.06.11
|
미쿠루짱
추천 4
조회 931
날짜 2024.06.09
|
ゆあそ
추천 1
조회 183
날짜 2024.06.09
|
루리웹-0379030427
추천 0
조회 194
날짜 2024.06.08
|
ゆあそ
추천 0
조회 316
날짜 2024.06.07
|
JOHHNYAZNABLE
추천 1
조회 250
날짜 2024.06.06
|
JOHHNYAZNABLE
추천 0
조회 406
날짜 2024.06.06
|
최고빨갱이
추천 3
조회 280
날짜 2024.06.06
|
힛-hit
추천 0
조회 205
날짜 2024.06.06
|
장발토끼
추천 0
조회 168
날짜 2024.06.05
|
LaCoonMan
추천 0
조회 259
날짜 2024.06.05
|
골드크라운
추천 0
조회 301
날짜 2024.06.01
|
장발토끼
추천 1
조회 251
날짜 2024.06.01
|
돌다리
추천 0
조회 510
날짜 2024.05.30
|
장발토끼
추천 0
조회 281
날짜 2024.05.30
|
장발토끼
추천 0
조회 260
날짜 2024.05.30
|
Pro.pariah
추천 0
조회 558
날짜 2024.05.29
|
이지스함
추천 0
조회 342
날짜 2024.05.27
|
나트밍
추천 0
조회 371
날짜 2024.05.24
|
에그다스
추천 1
조회 395
날짜 2024.05.23
|
이지스함
추천 0
조회 346
날짜 2024.05.23
|
들풀같은
추천 0
조회 326
날짜 2024.05.23
|
어떻게든 태클을 좀 상향하고 입맛대로 하고 싶으신가 본데... 잘 안될겁니다;;;
지금의 태클이 기획의도와 뭐가 달라진건지는 모르겠습니다
글쓴이는 태클을 상향하길 원하기 보단 태클후 핑이 좋은 사람은 추가타가 들어가고 핑이 안좋은 사람은 오히려 추가타에 맞는게 불공평 해서 글을 쓴거 같습니다
근데 내용보시면 3가지다 상향인데요
그리고 결국 핑문제라면 패치같은 걸로는 불가능한거 아닐까요?
핑이멀쩡하면 태클이후 추가타가들어가는게 정상적입니다 지금 건배오가 한중일북미 이곳저것에서 접속을해와서 핑이안맞으면 태클을 먼저 먹인사람이 결국 역태클로 얻어맞게되서 핑이 안좋은걸알면 태클을 안쓰려고합니다 이건 기획의도에 어긋난겁니다 게임내에서도 태클을 먹이면 휘청을 가져올수있으니 재주껏 활용해라라고 언급됩니다 튜토리얼에서
제가 저혼자 겜편하게 입맛대로하고싶어서 이러는게아니고 태클이 정상적으로 기능하고있지를않으니 그걸 보완하잔겁니다
핑으로생겨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니까 상향을하던 하향을 어떻게든 고쳐봐야죠 전 태클 하향되도좋으니 정상적으로 기능만한다면 데미지를없애건 사거릴반토막내건 다감안할수있습니다
딱하나 방법이 있죠 태클을 없앤다. 이거말곤 방법이 없습니다.
음 진짜말도안되긴하는데 차라리그럼깔끔히포기할수있겠네요.
태클의 기획의도는 뭔지 모르겠으나 분명히 명시되어있는건 1. 태클을 상대편의 격투공격의 타이밍에 맞춰 사용하면 반격이 된다. 성공하면 슬러스터는 오버히트되지 않는다 2. 강화태클 스킬을 통해 이동거리와 태클의 공격력이 상승된다 3. 특정 실드를 장착한 유닛은 태클의 공격력이 상승된다 이정도?
튜토리얼내에서 언급됩니다 잘활용하면 휘청을가져올수있다 그런데 휘청가져오고 확정적으로 역태클맞고휘청이뺏기는데 정상적으로기능하고있는건아니죠 일대일방파서 프레임도 잘뽑히고 핑이아주좋은환경에서 태클이후에 후속타연계가멀쩡히됩니다 일본애들끼린 그렇게게임하고잇겠죠
캡슐파이터로치면 멀쩡하게작동한다면 적에게 경직을 주고 후속타로 연계하라고 주는 무기가있습니다 근데 그게핑문제로 그 무장을쓰는순간 역칼도 아니고 무기후딜보다 상대경직수치가빨리풀려서 먼저친놈이맞습니다 근데 그 무기가 한놈만쓰는게아니고 전캐릭터가 다쓰는무기라면 문제가있는게아닐까요
그 캡슐파이터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근데 캡슐파이터 뒤질때까지 해결못한 문제입니다. 또한 태클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칼질 모든 분야에서 일어나는 문제입니다.
칼질부문에서는 뭐 굳이 핑차이로인한불합리함은 못느낀다고말은못하게체감은됩니다 근데 태클부분은 워낙직접적으로 느끼다보니..불합리하다느끼는게아니라요 어차피 제가 선태클걸어도 확정 후속타역태클맞는상대방이면 상대방한테 태클을 먼저맞아도 제가 확정역태클을 먹일수있으니까요. 그냥좀 태클이제기능을안하니까 하는말입니다..반격하고 때리라고준건데 반격용으로만쓸수있고 때리질못하니 재미도반감되고요 이지선다로싸우는겜에서 선택지하나를막아버렸잔아요..
진짜 불합리한건 칼질입니다 고속돔의 칼로(강제다운이 있죠) 타격을 줘서 분명히 적이 넘어지는데 데미지 0뜨는 경우도 있고 데미지를 줬는데 다운되지 않는 적을 본적이 허다합니다. 특별한 테크닉도 아니고 그냥 R2버튼 한번 누르는거에도 이런 불합리함이 일어나는거죠.
사과밭이 문제인데 사과나무를 고치려하면 안되졍
핑차이로 인한문젠데 결국 물리적으로극복할수없으니 어떻게든보조적인수단으로 보완할필요가있습니다
태클은 최후의 수단인게 지금인데 마음껏 쓰고 싶다라는 전제가 있으니 다른 분들과 의견 일치가 안되죠
핑문제는 사실 모든 유저한테 다통용되는거라 그냥 그러려니합니다. 이게 나만 억울해! 가아니라 모두가 억울한상황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