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잡설은 생략하고 내용만 빠르게
MS와 무장의 공개파라미터가 확장됩니다.
새로운 공개 파라미터 : MS편
★고속이동
->슬러스터를 사용하여 고속이동시의 이동속도(수치가 높을수록 이동속도가 빠르다)
★선회
->MS가 상하좌우로 방향전환할 때 선회속도(수치가 높을수록 선회속도가 빠르다)
★격투판정력
->MS격투무장의 격투 판정력
수치가 높을수록 판정력이 높아서, 격투공격끼리 충돌했을때 판정을 내린다
판정력이 같은수치일 경우, 튕겨나거나, 힘겨루기가 발생한다.
또 각항목의 왼쪽 끝에 계통별로 파라미터를 표시해주는 색깔이 추가됩니다.
청색->HP
녹색->방어계
황색->공격계
주황색->속도계
새로운 공개 파라미터 : 무장편
★쿨타임
->무장 사용 후, 다음 사용까지 몇초가 걸리는가
★오버히트/리로드
->사격무장이 오버히트 및 리로드완료까지 몇초가 걸리는가
★집속
->집속공격이 가능한 사격무장이, 집속완료까지 몇초가 걸리는가
집속되지 않는 무장은 표시되지 않는다
또, 집속필수무장은 집속 필수라고 명시된다.
★무장 아이콘
->전투중 무장교체시 표시되는 무장 아이콘과 같은 모양이 메뉴에 표시된다
★웨폰 타입(무장종류)
->각 무장의 종류
지금까지 무장종류는 표시되었지만, 디자인만 조정되었습니다.
커스텀 파츠의 효과등에도 영향이 미칩니다.
믹스업 룰 변경
재출격시 기체 HP가 증가됩니다.(1전투중 4회까지 증가)
코스트100->5000증가
코스트150->4500증가
코스트200->4000증가
코스트250->3500증가
코스트300->3000증가
코스트350->2500증가
코스트400->1000증가
코스트450->500증가
코스트500->450증가
코스트550->400증가
코스트600->350증가
믹스업이 커스텀매치에도 추가됩니다.
업데이트는 4월 30일입니다.
그리고 이때 새로운 캠페인도 공개됩니다.(골든 위크 캠페인이겠지요.)
추천드립니다. 역시 이런 파라미터는 표시해야 하는게 맞죠.
진작에 했어야 하는걸 이제야 하는군!
추천드림다. 애초에 했어야 하는게 이제야....탄속이랑 폭발 범위도 좀......나중에 해주면 좋겠다........리로드나 집속 커스텀파츠 끼면 무장 파라미터도 바뀌는 듯하고 좋네요.
탄속은 쉽게 표기 가능한데 폭발 범위 같은경우에는 어떻게 만드느냐에 따라 측정이 힘들수도 있슴다...만 수치조정을 할수있도록 잘해놧겠죠
방패에 관한 속도나 선회도 되있음 좋겠는데 안되있을듯하고..........
그래도 방패에 대한 패널티는 S, M, L, XL 정도로 적당하게 표기가 된 상태였으니까요.
많은 게임들이 자세한건 숨기고 가챠나 팔아먹고 하는데 이 겜은 역시 다르네요 그나저나 무장 준비시간은 없네요 이것도 추가해주길
패러미터 UI 개편은 좋군요.
다리부분 데미지 책정값도 궁금하네요
이야 100코스트 빌런 진짜 나타날지도 모르겠넼ㅋㅋㅋ
해보고 싶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