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석, 수호석, 돌파석 뿐 아니라 '융화재료'도 비율 교환. 오레하 공장 가치 또 올라감
'아이템레벨 1600'이상이 조건. 즉, 싱글 레이드만으로 대륙 스토리는 볼 수 있음
상재 티어3에서 눌렀으면 다 끝내고 올라가야할 듯?
품질 감성 유지
팔찌가 한번 돌리면 귀속이었던 것과는 다르게 장신구는 옵션 붙였어도 거래 가능
팔찌는 전후 선택이 전체라서 까다롭긴 하지만
2유효 이상으로 쓸만한 것들은 변환 횟수 추가 기능을 예정하고 있어 3유효 꾸준히 노려볼 수 있을듯
각인 변경. 전체적으로 세팅 유연성을 떨어트리는 패널티들을 크게 감소. 마나효율증가 같은 각인은 악몽을 사용하거나 신속기반 지배 딜러들은 1티어로 사용할 듯.
마나의 흐름은 최마증을 위협하는 서폿 각인이 될지도. 피격시 패널티 삭제가 너무 큼
이건 좀 아쉬움. 88돌은 77돌과 비교해 가치 차이 없는거 확정
시간이 갈수록 딜찍으로 가는 특성상 서포터들도 3멸화는 필수가 될 것으로 보임.
주요 공증스킬 2개와 메인 낙인기술 1개는 멸화가 확정될듯.
기본공격력 증가 같은 추가 효과 때문인지 효과 반감은 없음
1540 미만 짜잘한 골드편린 노리는 배럭캐릭은 가치 상실
자동분해 개선
플래티넘 필드의 종말
영지에서 그냥 보내버려야겠다.
초월 엘릭서 완화는 그냥 시행횟수 많이 늘리는걸로 끝..... 아니 특수옵션 0.2% 저격이 안되는게 문제라구요
극 스탯 아니면 효율 못보던 펫 옵션 드디어 개선
ㄹㅇ 요점정리 제대로 한거같은데..? 나머지 신규컨텐츠들이야 뭐 나와봐야 아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