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핑아이템 리스트
* 賢者の贈り物
사용하면 AT 증가(소모품)
* 理解の精神
소지하면 모두에게 관심받고 싶어하는 경향 강화(플레이어 외 캐릭터)
* 情熱の精神
소지하면 연애에 관련된 사고가 선택되기 쉬움(플레이어 외 캐릭터)
* くじけない心
사용하면 임펄스 100 증가(비소모품)
* 絢爛の精神
소지하면 기밀정보에 관련된 사고가 선택되기 쉬움(플레이어 외 캐릭터)
* 愚者の石版
사용하면 AT 감소(소모품)
* 仙人の技法
소지하면 욕구가 발생하지 않음(식사 등을 하지 않아도 OK)
* 小心の精神
소지하면 싫어하는 캐릭터를 피하려는 경향 강화(플레이어 외 캐릭터)
* 達人の技法
사용하면 모든 기능치 최고치(99)로 상승(소모품)
* 錬金の技法
사용하면 소지금 10만엔 증가(비소모품!!!)
* 許しの言葉
사용하면 전원의 관심 상승(소모품)
* 死に至る病
사용하면 전원의 AT 감소(소모품)
* 癒しの言葉
사용하면 전원의 호의 상승(소모품)
* 補完された心
사용하면 전원의 AT 증가(소모품)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단 錬金の技法만 얻게 되면 이 게임의 난이도는 대폭 하락합니다. ^^ 다만 여기서도 한 가지 주의하셔야 할 사항이 있는데, 바로 콤비니에 갈 수 없는 캐릭터들도 존재한다는 것(...). 해당 캐릭터는 레이,겐도우,히카리,카지,카오루입니다. 이 녀석들의 시나리오를 먼저 클리어하는 게 게임을 좀 더 쉽게 풀어나갈 수 있는 팁이 될 수 있을 듯 하군요. ^^
이상으로 전반적인 데이터 공략을 마칩니다.. 시나리오 공략은.. 저도 정확히 이게 필수 이벤트이고 이렇게 하면 반드시 됩니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 입장이 아니고, 한다고 하더라도 게임 특성상 누설이나 네타의 가능성이 굉장히 높아 하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사정 되고 기회된다면 올릴지도 모릅니다. ^^;; 그럼 다들 즐거운 게임생활 보내시길~
오 2회차때는 늘어나는 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