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무슨 날? 선무희 잡는 날? No No~
무희눈나가 나한테 회치는 날~
오늘 날잡고 선무희 깨보려고 했는데 우와...... 60트 넘게 했네요.
지금 귀에선 무희 보스전 브금 환청이 들리려 그러고
무희눈나 엉덩이가 뇌에 각인이 되서 급딸이 땡기려고 하네요.
영상은 거의 마지막에 트라이한건데 선무희 깰려면 아직 멀었네요 ㅜㅜ
오늘은 무슨 날? 선무희 잡는 날? No No~
무희눈나가 나한테 회치는 날~
오늘 날잡고 선무희 깨보려고 했는데 우와...... 60트 넘게 했네요.
지금 귀에선 무희 보스전 브금 환청이 들리려 그러고
무희눈나 엉덩이가 뇌에 각인이 되서 급딸이 땡기려고 하네요.
영상은 거의 마지막에 트라이한건데 선무희 깰려면 아직 멀었네요 ㅜㅜ
극극심해어
추천 0
조회 218
날짜 2024.03.22
|
극극심해어
추천 4
조회 441
날짜 2024.03.22
|
루리웹-5622105857
추천 0
조회 588
날짜 2024.02.24
|
irjfmc
추천 0
조회 349
날짜 2024.01.30
|
irjfmc
추천 4
조회 442
날짜 2024.01.26
|
irjfmc
추천 6
조회 2708
날짜 2024.01.21
|
irjfmc
추천 0
조회 502
날짜 2024.01.19
|
irjfmc
추천 3
조회 389
날짜 2024.01.19
|
irjfmc
추천 3
조회 355
날짜 2024.01.18
|
irjfmc
추천 3
조회 512
날짜 2024.01.16
|
irjfmc
추천 3
조회 525
날짜 2024.01.14
|
취미가게임
추천 4
조회 837
날짜 2024.01.14
|
irjfmc
추천 1
조회 424
날짜 2024.01.13
|
극극심해어
추천 4
조회 477
날짜 2024.01.13
|
irjfmc
추천 1
조회 243
날짜 2024.01.12
|
irjfmc
추천 2
조회 584
날짜 2024.01.09
|
irjfmc
추천 1
조회 463
날짜 2024.01.03
|
irjfmc
추천 2
조회 546
날짜 2023.12.22
|
극극심해어
추천 10
조회 3862
날짜 2023.12.11
|
JORDANGOM
추천 4
조회 610
날짜 2023.12.09
|
극극심해어
추천 2
조회 352
날짜 2023.12.04
|
irjfmc
추천 2
조회 482
날짜 2023.11.24
|
JORDANGOM
추천 4
조회 552
날짜 2023.11.04
|
극극심해어
추천 4
조회 554
날짜 2023.11.04
|
극극심해어
추천 7
조회 1675
날짜 2023.11.03
|
미스터닥터
추천 2
조회 1117
날짜 2023.10.06
|
PvP 어렵다아
추천 7
조회 2493
날짜 2023.10.02
|
까마귀사냥꾼 에일린
추천 2
조회 1506
날짜 2023.09.26
|
후반에 가서야 잡는 게 정상적인 보스기 때문에 방어력도 HP도 많고. 그에 비해 유저는 HP 최대치가 적고 공격력도 낮은 게 생각 이상으로 어려운 부분이죠. 무희의 패턴을 완전하게 숙지하여 약간 스치는 것 정도로 끝나는 수준만으로 패턴을 넘겨버릴 수 있거나. 딜로 찍어 누를 수 있는 상태가 되기 전까진 골치가 아픈 부분들이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스피드런. 1렙 런이 힘든 이유기도 하죠. 약간. 실수를 하면 그걸 버티지 못한다는 건 생각보다 피로도가 높고 집중력을 유지하기 위한 시간도 더 많이 요구됩니다. 이론상. 150 이상의 데미지만 줄 수 있으면 어떻게든 해볼만하지만, 실수 한번이 너무 뼈아프죠. 로스릭 성에서 미믹 잡고 얻을 수 있는 어둠 속성 배틀액스가 그나마 딜이 꽤 들어가서 도움이 되긴 했습니다만,... 그냥 얌전히 능력치좀 올리고 대방패(로스릭 기사의 대형 방패) 랑 다크 소드 드는 게 훨씬 좋더군요.(중후 변질 시키고 방패도 다크소드도 +6강 이상 좀 찍은 시점쯤)
선무희는 처음부터 염두에 두지 않았는데 로스릭 기사들 상대로 패링연습하다 얻은 쐐기석 파편이 많아서 덕분에 로스릭 기시 직검 4강까지 하고 호기심에 선무희 해보니까 잘하면 깰수 있겠다 한게 저의 착각이었네요. 1페는 강공격으로 150이상이 나오는데 2페는 강공으로 하기엔 무희의 정신없는 공격에 스테미나가 부족해서 그냥 평타로 신중하게 해야되겠더군요.
생각보다 강화에 의해 평타 약공 1~2회당 주는 데미지로 인해 줄어드는 시간과. 피해를 받거나 그 피해를 넘기기 위한 방어력과 방어 수단 혹은 스테미너를 소모해 구르기 위주의 플레이를 하는 것도 결국 여유가 있고 없고 차이가 크죠. 능력치도 25~30 좀 넘게 찍어서 각종 스탯 보정을 좀 받을 정도로 올라간 상태에다. 생명력도 좀 찍어야 HP 최대치가 충분히 갖춰져서 레벨이 충분하지 않을 때는 스친다고 죽는 패턴들을. 받아도 죽지 않고 에스트 드링킹을 할 여유가 있냐 없냐... 그 차이도 무시할 수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