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댓글로 전작에서 마커to마이팀 할 때
문신 적용이 안된다는 내용을 주셨는데
24는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왼팔... 날개 깃털로 뒤덮었어요 ㅎㅎ
그리고 역시 카드 생성 제한이 사라지다보니..
이렇게 위치나 크기를 확인하고..
바로 다음 CT 게임엔 장미를 애매한 곳에 채워넣어 줄 수 있는 것 처럼..
마커와 마이팀의 거리가 좁아졌다랄까요..
좀 귀찮긴 하지만 CT 계속 밀면서 왔다갔다 이것저것 수정하면서 재미나게 하고 있습니다.
역시 신발은 마이커리어에서 이렇게 황금 슈즈 같은 눈에 띄는 걸 신키고
마이팀에서는 그냥 안신키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다른 카드가 넘어오면 날라가니까요.. 당연한 소리지만 ^^
하여간 잘 되네요.
참
덩크 페키지 디스리스팩 넣어보니 하나도 발동 안되더라구요.
역시 전작과 같이 스케일링 되는 수치 이하의 애니매이션을 달아줘야 합니다.
클탐거는 많이 봤고 지누빌리 넣어 하고 있습니다.
마무리가 굼뜨지 않아서 효율 따질 땐 참 좋은 패키지네요 ㅎㅎ
덩크 후엔 항상 신발 잘 털어주기 ㅋㅋ
lovebest
예전엔 9계정의 힘으로 거의 저만 테스트하고 정보 올리고 했는데 이제 누구나 실험 하시고 정보 공유해 주세요 ㅎㅎ
ㅋㅋ신발 번쩍번쩍 간지나네요 근데 스케일링이라 함은... 비례해서 모든 스탯이 줄어들기만 하나요? 아님 어느 선 이하인 스탯은 안내려주기도 하나요?
바로 이전 글에 5 포지션 수치 스샷으로 남겨뒀습니다. + 키 까지만... 딱 키 까지만 고정입니다. 아 + 배지도요. 배지는 죄다 브론즈고 뻥 배지 (센터가 슛팅배지로 갯수가 왕창) 도 많고 하지만 포가가 참 좋습니다. 특히 클러치슈터.. CT 에서 빛을 발하죠 ㅎㅎ 다시 말씀드리지만 수치는 완전 고정 수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