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게임 제작에 들어가기 전에 몸 풀기 겸 연습을 좀 하려고 합니다(사실 둘의 상관관계는 그다지 없습니다).
자바로 프로그램 하나 만들어볼 생각인데, 마침 생각난 것이 바로 '이 망할 놈의 트레져 헌터 트로피!'
프로그램 내용은 대충 각 지도에 보물상자 위치 및 상자의 내용물, 마우스 클릭으로 먹은 상자 표시. 그리고 간단히 리스트로 보는 기능과 검색 기능입니다.
근데 아무래도 윈도우에서 돌아가는 프로그램이다보니 컴퓨터 켜놓고 플레이하는 분들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서 여쭤보겠습니다.
반응 보고 시도를 해볼지 안 해볼지 결정하겠습니다. 다들 굳이 필요는 없다고 하신다면(사실 검색만 하면 보물상자 리스트는 바로 나오죠) 그냥 다른 걸로 연습하면 되니까요... 다만 해당 프로그램의 이용목적과 동기가 안 생긴다는 문제 때문에 이걸로 하는거죠.
뭐, 제가 실력이 좋은 것도 아니고, 다른 것들도 하면서 작업하는 것이라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습니다. 예상은 11월 내입니다. 대충 보름 내로는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
1. 유용할 것 같다.
2. 유용할 것 같은데 난 이미 땄다.
3. 별로 유용하지 않을 것 같다. 난 리스트로 보면 된다
아주 유용한데.. 사람들이 현재 컨텐츠를 거의 다 즐기신 듯 해서 아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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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람된 말씀이지만, 보물상자 보다는 마수 체크하는 안될까요? ^^;; 나름대로 필드를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다 때려잡는데도 나중에 보면 1~2마리는 놓치게 되더라구요;;
마수!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상자 먼저 만들고 노트에 대한 것도 시도 해보겠습니다. 지도보다 훨씬 쉬울 것 같네요
글 보시는 다른 분들도 전투 노트에 대한 아이디어, 어떻게 생각하세요?
트레져헌터 공략 나온거 있나요? 한국위키는 아직 미완성이던데
위키는 미완성이라도 검색해보면 나오는 자료는 있습니다만 그렇게 말씀하시니 갑자기 그 자료에 대한 자신이 없어지는군요... 그럼 제가 한번 만들면서 직접 해보겠습니다
우와~ 굉장히 훌륭한 프로젝트일꺼같네요!!
2. 그리고 탐지 끼고 다니면 리스트도 필요없죠 사실은.
문제는 탐지 끼고다녀도 못 얻는 분들이 있다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