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 5 월 4 일] – 일반 / 기타 (PC)
개선 및 버그 수정 – (PC)
- + 중간 및 고품질 설정에서 텍스쳐 렌더링이 개선되어 이제 프레임 속도에 영향을 주거나 더 많은 시스템 리소스를 요구하지 않고 더 높은 수준의 텍스쳐 디테일이 게임에 표시됩니다.
- + TAA Sharpening 그래픽 설정의 최대 범위가 증가하여 플레이어가 게임을 흐리게 처리하고 외부 드라이버 솔루션으로 제공되는 품질과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 + 일부 시스템 구성으로 인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있는 사용 가능한 비디오 메모리 양이 잘못보고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시스템의 그래픽 카드를 업그레이드 한 후 발생하는 그래픽 문제 및 UI 누락을 일으키는 캐싱 문제 수정
- + 시차 폐색 매핑을 초고 품질로 설정했을 때 캠프 파이어 근처에서 반짝이거나 깜박이는 텍스처의 렌더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시차 오 클루 전 매핑이 초 고품질로 설정되어있는 동안 일부 시스템에서 발생할 수있는 플레이어 주변에서 그림자 효과가 발생하는 조명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시스템의 비디오 메모리가 부족할 때 클라우드 전환 화면이 사망 / 재개 될 때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DirectX 12로 실행할 때 발생할 수있는 오 클루 전 검사 문제를 수정하여 일부 스토리 모드 미션의 진행을 방해했습니다.
- + MSAA가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일부 시스템 구성에서 먼 나무 주위에 그래픽 아티팩트가 나타나는 조명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여러 그래픽 카드가있는 일부 시스템 구성에서 눈 입자가 깜박 거리는 조명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DirectX 12로 실행할 때 물 반사 / 굴절 품질 수준이 낮음으로 설정된 경우 깜박임이 발생하는 물 렌더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여러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일부 시스템 구성에서 잘못된 파동 시뮬레이션을 유발하는 수차 렌더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첫 번째 부팅시 일부 시스템 구성이 저품질 그래픽 설정으로 잘못 설정되는 하드웨어 자동 감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 필요한 사양을 충족하는 일부 구형 시스템 구성으로 시작할 때 잘못된 "최소 하드웨어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음"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특정 하드웨어 구성에서 게임을 시작할 때 발생할 수있는 몇 가지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 시스템 메모리가 부족할 때 게임 플레이 중에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하여 ERR_GFX_STATE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 일부 시스템 구성에서 그래픽 API와 디스플레이 모드 간 전환시 발생할 수있는 몇 가지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 그래픽 설정을 크게 늘려 시스템에 비디오 메모리가 부족할 때 발생할 수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 Intel NUC 시스템 사용시 또는 통합 그래픽 하드웨어 사용시 여러 충돌 및 성능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 스토리 모드 및 Red Dead Online에서 게임 플레이 중에 발생하는 몇 가지 임의의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핵좀 잡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