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라 하기에는 더 강한 토르도 안그런데..
솔직히 귀찮은 제한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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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고유능력 게이지 제한없이 생각없이 공중에서 유니빔 만 무한반복하면 재미없고 금방 지루해질듯 그리고 테이크 다운시 게이지 회복 이라던지 회복스킬도 있으니~ 생각하면서 싸우니 좋은거죠 밸런스 따지기엔 토르 기술은 원작고증도 있고 그게 아니더라도 벨런스 는 개판이긴하지만 토르는 일단 신이잖아요 근데 토르는 공중에서 묠니르 던질때 고유게이지 소모 하는 패널티는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너무 사기적인듯 공중에서 묠니르 만 겁나 던지면서 번개치기 하면 장거리 공격 범위공격 데미지 공격 모든면에서 사기임
토르는 걍 캐릭터 자체가 개사기라 비교대상이 아니고, 다른 캐릭들의 일반적인 원거리 공격과 비교한다면 아이언맨만이 유일하게 강공격 연타로 에임모드 건너뛰고 자동조준으로 연속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아무리 원거리 공격이 강한 캐릭이라고 해도 (심지어는 토르라고 해도) 전부 다 에임모드 들어가서 수동으로 공격하는 반면, 잉;언맨 리펄서랑 미사일은 자동조준 자동발사죠. 자동조준 구리다고 해봤자 전투 중 카메라 조절에서 화면 정중앙에 제일 가까운 적이 체력바 뜰 때 조준되는 정도만 알면 익숙해지면 공격 잘못 쓰는 경우 거의 없구요.
게다가, 자꾸 원거리 플레이 비판해서 조금 미안하긴 하지만, 사람들이 DPS에만 목매니까 다른 특성들이나 빌드 실험을 안해서 여지껏 모르고 있는 거지, 원거리 공격 치명타 히트랑 원거리 공격으로 적 처치 시 게이지 올려주는 특성만 달아놓으면 리펄서도 걍 원거리에서 무한 연속발사 됨요. 다들 조건부 댐지버프만 쓰고 다른 것들을 실험을 안해보니까 그래요. 원거리 치명타 히트 시 확률로 게이지 채우는 거랑 원거리 공격으로 적 처치시 게이지 채워주는 특성 둘 다 붙은 정도면 걍 무한발사입니다.
미사일로도 똑같이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 그건 걍 양심불량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