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지줍기 겜이라고요..
데스티니 아시죠? 혹은 디비전
그거랑 똑같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싱글 스토리라인은 게임 전반의 분위기만 만들고 끝
우리가 할건 파티사냥을 통한 장비파밍 밎 레이드 공략입니다
갓오브워나 모던워페어, 하다못해 닼소 같은 싱글스토리 메인이 아닌 겜이니
싱글이 짧네 분량이 없네 이런 말은 걸러들어야하고
애초에 멀티폐지줍기겜이 취향이 아니면 평이 좋을수가 없으니
선행하시는 분들 리뷰도 잘 생각하고 받아드려야 합니당
폐지줍기 겜이라고요..
데스티니 아시죠? 혹은 디비전
그거랑 똑같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싱글 스토리라인은 게임 전반의 분위기만 만들고 끝
우리가 할건 파티사냥을 통한 장비파밍 밎 레이드 공략입니다
갓오브워나 모던워페어, 하다못해 닼소 같은 싱글스토리 메인이 아닌 겜이니
싱글이 짧네 분량이 없네 이런 말은 걸러들어야하고
애초에 멀티폐지줍기겜이 취향이 아니면 평이 좋을수가 없으니
선행하시는 분들 리뷰도 잘 생각하고 받아드려야 합니당
Loc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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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싱글이 어느정도 선은 해줘야 합니다 솔직히 갓 오브 워까지 바라지도 않네요
폐지열심히 줍어야죠
이게임 멀티기반 이라 나는좋은데 자꾸 싱글분량 얼마안되면 구매안한다고 하시는분들 꾀많이봄 무튼 개인적으로 최소 6시간7시간 정도만 되도 만족할듯 한케릭터당 한시간정도 가 딱 맞을듯
멀티를 극도로 싫어하긴 한데 (정말 혐오함 ㅋ) 스토리 진행하면서 강제로 캐릭터 전환되는게 아니라 한캐릭터로 엔딩까지 한번에 가는거라면 그 정도의 플탐이라도 만족할 듯.
멀티를 혐오하는 마음도 알겠지만... 요즘같은 세상에 싱글로 위쳐만큼 온전히 플레이타임 뽑아내기엔 힘들어요 온라인은 사람과 사람이 컨텐츠를 만들어내지만 싱글은 100퍼센트 개발사가 인력과 개발비를 처갈아넣어야만 나오기 때문에 요새같이 인건비 비싸지고 개발비용 올라가며 우한폐렴 덕분에 오만 나라들 개판나고... 더더욱 힘들겁니다
이런류좋은점 인기유지되면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몬헌같은운영가능하다는거? 계속새로운패치하고 업데이트해서 오래가면좋을듯 멀티게임의생명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니
유저가 많길바랍니다 멀티겜이니 오픈때만 유저있고 가면 갈수록 줄어서 혹여나 코옵 안잡히면 ㅜㅜ
그래도 싱글이 어느정도 선은 해줘야 합니다 솔직히 갓 오브 워까지 바라지도 않네요
갓오브워랑은 아에 비교대상이 아닙니다 장르가 달라요 1이라도 비교하고 싶은생각이 있다면 이겜 그냥 손대지 마세요 오히려 이런 멀티협동페지줍기 좋아하시는분들은 싱글 길어지는거 안좋아라합니다 차라리 멀티요소 추가되는걸 좋아하지 이런류 좋아하시는분들은 스토리 별로 관심없죠 몬헌을 스토리땜에 즐기나요? 아니자나요
딱히 비교할 생각은 없습니다 그냥 이글에 언급해서 적은거지 뭐 게임이 멀티협동폐지 줍기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제작진은 분명히 "시네마틱 스토리텔링과 지속적인 싱글플레이 그리고 코옵 게임플레이의 서사적인 액션-어드벤쳐"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베타판 프롤로그 초반은 스토리도 연출도 나쁘지 않죠 이게 본 게임에서 끝까지 갈 지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제작진이 공개한 정보들을 보면 완전 멀티는 아닙니다 분명 싱글 스토리 비중도 꽤 차지하고 있어요 거기서 잘 나오기를 기대하는 겁니다
Briggs explains. "So if you think about previous Crystal games, you know that if you want to be playing your way through the core story, it's going to be in that area, 10 to 12 hours."
메인이 10시간 이상만 나와도 괜찮죠 이정도 겜이면 오픈월드 아닌 스토리겜들이 다 10~20시간정도 분량이니
아템 줍는거나 인터페이스 화면이나 데스티니 많이 참고한듯.. 베타는 솔직히 좀 실망스러웠는데 정식판은 데스티니 급으로만 나와도 만족할듯합니다 전..
영웅나와서 1시간 임팩트느낌 뚜까패고 끌꺼에요 할것도 많고~~ 잘됐네요ㅡ 설날 할인이 빨리 와야할텐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