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대사 메크로를 짜놓은건데 루리웹에는 없고 조금 아까워서 다시 가져와 봅니다.
간혹 스킬에 대사를 넣어서 스킬이 시전하면 대화가 나가도록 하는 사람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 사람이 스킬을 연타하게되면 공대창에 심각하게 민폐를 끼치는데요
/run if GetSpellCooldown("거인의 강타")==0 then SendChatMessage("하세기!","Emote") end/cast 거인의 강타 |
처음 GetSpellCooldown옆 괄호안에 어떤 스킬이 쿨타임일때를 지정하고 그때가 0일때 채팅메세지를 보내게 됩니다.
그 옆에 Emote은 Say, Yell, Party, Raid, Whisper, Guild 등 아무거나 하나를 넣으셔서 원하는 채팅창으로 보낼수 있습니다.
다만 근접스킬의 경우 스킬이 사거리가 안되서 연타를 하게 되면 쿨타임 중이 아닌것으로 간주되어 똑같이 채팅창 테러를 하게되는데 이때는
/run if GetSpellCooldown("거인의 강타")==0 and IsSpellInRange("거인의 강타") == 1 then SendChatMessage("하세기!", "Emote") end
/cast 거인의 강타
중간에 스킬 사거리를 추가하여 수정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혹 한개의 스킬에 여러가지 대사중 한개를 랜덤하게 나가게 하고 싶으신 분들도 있는데 이때는
/run if GetSpellCooldown("거인의 강타")==0 then SendChatMessage(GetRandomArgument("하세기!", "돈!", "하셐!"), "Emote") end /cast 거인의 강타 |
GetRandomArgument를 집어 넣어서 괄호안의 대사중 한개를 랜덤하게 나가게 할수도 있습니다.
스킬 4개에 대사를 집어넣게되면 시간이 지나면 결국 공격대에서는 테러를 하게 됩니다.
/run if GetSpellCooldown("거인의 강타")==0 then SendChatMessage(GetRandomArgument("하세기!", "돈!", "하셐!", "", "", "", ""), "Emote") end /cast 거인의 강타 |
이렇게 뒤에 아무것도 없는 ""를 넣게되면 확률적으로 어떨때에는 스킬이 시전되면 대사가 나가고 어떨때에는 안나갑니다.
이것은 뒤에 ""의 개수에 따라 확률을 늘리고 줄일수 있으니 원하는대로 넣으시면 됩니다.
항상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정보 고맙습니다. 와우 더 재밌게할 수 있겠어요!
/run if math.random(100/25)==1 /s Come forth my slave. /cast Summon Voidwalker 특정한 스킬시전시 일정확률로 대사를 출력하는 매크로입니다 /run SendChatMessage(GetRandomArgument("saying 1","saying2","saying3","..."),"SAY") 따로 랜덤출력대사를 saying1,2란에 적어놓으면 그 아이콘 누를때마다 대사가 나오는것으로 스킬과 묶지는 않지만 분위기따라 대사칠상황이나 분위기 아닌때 안누름으로써 자기가 상황통제를 할수있습니다 좋은 팁에 제가 쓰던 매크로도 얹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