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기의 의회 10트... 다크베인 6트...
다크베인은 순서대로 밸브 내리니까 세번째에서 무조건 100%가 터져서 전멸하니 아예 미리 빼둬야 하더군요. =_=... 그거 알때까지가 좀 많이 박았고
혈기의 의회는.... 와 진짜 힘들었습니다. 막트에서 하필 뭉치는게 근딜원딜로 걸려서 죽고 전투부활해가지고 점수가 개판이 나긴 했는데 진짜.... 빠른 점사대상 오더 없으면 힘들더라구요.
솔직히 말해서, 너프 후 영웅 사스즈인만큼 어려웠습니다...만 이 경우엔 기어스펙이 오르면 확 쉬워지는 구성의 넴드들이니까 어찌 나중가면 쉬워지긴 하겠네요.
190대로 가면 스무스하게 잡을수 있을거같아요. 평균 182로 가니까 한명한명 죽는게 치명적이더라구요. 딜이 익숙치 않으신 분들도 있는거같고.
여하튼, 나스리아 일반은 기존의 일반이랑은 진---짜로 체감될정도로 난이도가 어렵습니다.
프 니 스 순으로 잡으셨으면... 보스2마리 잡고 바닥뭉칠때 무도회 대상자들이 바닥 까는바람에 많이 터졌네요; 제발좀 들어오지말라고하니깐 안들어오신 ㅠ
프 스 니 순으로 잡았습니다. 가장 위험한건 스타브로스 징 대상이 근거리/원거리 한명씩 찍혔을때더라구요. 니클라우스에 블러드 쓰기로 작정한게 잘먹혀서 잡았습니다.
일반이 이정도면 공찾은 헬이겠네ㄷㄷ
탬랩 못맞춰서 취직 못해서 방송 돌아가면서 봤는데 패턴이 첨보는게 많기도 했지만 대다수가 공략 이해도가 떨어지더라구요 자이목스 폭탄들고 본진 포탈 타고 사슬 걸렸는대 캐스팅 땡기느라 바쁜 딜힐러 등 공대 터지게 하는사람 빈도수에 따라 갈리는듯
저도 나머지 보스들은 대부분 공략이해도때문에 터진게 맞습니다만 그조차도 기존의 영웅급 공략이해도를 요구하는 경우가 꽤 있었습니다. 기존 영웅이 쉬웠다는 말이기도 하지만, 일반치고 어? 싶을정도로 공대 전원에게 공략기믹 숙지를 요구하는 레이드인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