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 편하신 분들은 영상 굳이 안누르셔도 됩니다. 글의 내용이 영상 내용 전부입니다.
번개의 커스 가논은 피가 70퍼센트정도 되면 분신을 소환합니다. 난이도가 올라가면 저처럼 컨트롤이 딸리는 사람은 가드하고 있다가 뒷통수를 맞고 골로 가는 불상사에 빠지기 쉽습니다. 이때 화염/얼음 마법봉을 사용해서 분신을 소환하는 패턴을 캔슬할 수 있습니다.
번개의 커스 가논이 체력 70퍼센트 쯤 됐을 때, 기상하는 틈을 노려 마법봉을 이용해 스턴을 건 상태로 피를 50퍼센트 이하로 줄이면 분산 소환 패턴이 나오지 않습니다. 분신 소환 패턴은 체력이 70퍼센트 쯤일 때 1회 발생하지만, 발동 여부를 체크하여 반드시 분신을 소환하도록 로직이 작성되어있지 않아 이런 방식으로 패턴 스킵이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피가 50퍼센트가 될 때까지 마법봉을 사용하여 패턴을 캔슬하는 이유는 분신 패턴의 발동 체력 구간을 보다 안정적으로 넘어가기 위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