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도 그렇고. 이게임제작사는 캐주얼모드 이지모드를 대채 뭐라고 생각하는지 모르겟음
스토리만 편하게 즐기고싶으시면 캐주얼모드로 하세요! → 응 근데 레벨업 노가다 안해놓으면 뭘하든 하드모드야
전투 한번 몇분 잡아먹는 슬로우템포게임에 레벨노가다가 강요되는것도 어처구니 없음..
JRPG 는 아직도 발전이 없이 그대로임 페르소나만 정상임
게임에 속도감을 주던가 느긋한 전투면 적당히해도 수월하게 만들던가 아니면 느려도 재밋게 만들던가 ㅋㅋ
1도 그렇고. 이게임제작사는 캐주얼모드 이지모드를 대채 뭐라고 생각하는지 모르겟음
스토리만 편하게 즐기고싶으시면 캐주얼모드로 하세요! → 응 근데 레벨업 노가다 안해놓으면 뭘하든 하드모드야
전투 한번 몇분 잡아먹는 슬로우템포게임에 레벨노가다가 강요되는것도 어처구니 없음..
JRPG 는 아직도 발전이 없이 그대로임 페르소나만 정상임
게임에 속도감을 주던가 느긋한 전투면 적당히해도 수월하게 만들던가 아니면 느려도 재밋게 만들던가 ㅋㅋ
매운신라면
추천 0
조회 372
날짜 2024.04.28
|
치키챠
추천 0
조회 105
날짜 2024.04.25
|
돈버는아빠김씨
추천 0
조회 593
날짜 2024.04.22
|
길량길영(吉良吉影)Q25
추천 0
조회 694
날짜 2024.04.18
|
치키챠
추천 0
조회 329
날짜 2024.04.15
|
루리웹-9560540143
추천 1
조회 687
날짜 2024.04.12
|
welding
추천 0
조회 386
날짜 2024.04.07
|
welding
추천 0
조회 430
날짜 2024.04.05
|
루리웹-8548482614
추천 0
조회 593
날짜 2024.04.02
|
뵹뵹
추천 6
조회 740
날짜 2024.03.31
|
루리웹-7384533734
추천 1
조회 696
날짜 2024.03.30
|
루리웹-7384533734
추천 1
조회 651
날짜 2024.03.30
|
게쁘리
추천 0
조회 443
날짜 2024.03.26
|
게쁘리
추천 0
조회 788
날짜 2024.03.22
|
매운신라면
추천 4
조회 763
날짜 2024.03.18
|
매운신라면
추천 0
조회 741
날짜 2024.03.16
|
매운신라면
추천 1
조회 740
날짜 2024.03.12
|
루리웹-7384533734
추천 4
조회 2353
날짜 2024.03.04
|
hikki0326
추천 0
조회 423
날짜 2024.02.14
|
하루한번
추천 0
조회 1074
날짜 2024.02.09
|
무소유욕
추천 0
조회 517
날짜 2024.02.07
|
머라구요
추천 0
조회 1130
날짜 2024.02.01
|
루리웹-6365651074
추천 1
조회 905
날짜 2024.01.26
|
루리웹-6365651074
추천 1
조회 1021
날짜 2024.01.24
|
Jn2move
추천 1
조회 1830
날짜 2024.01.22
|
받는마법피해량증가
추천 0
조회 1447
날짜 2024.01.21
|
러브머신
추천 0
조회 800
날짜 2024.01.19
|
냥냥훅
추천 1
조회 660
날짜 2024.01.18
|
81준협
추천 2
조회 1832
날짜 2024.01.11
|
이태원빈지노
추천 3
조회 2215
날짜 2024.01.06
|
2는 1보다 렙차보정 꽤나 적긴 해요 내가 6렙이상 낮지 않은 이상 웬만해선 다 상대할수 있고 사기캐쓰면 10렙 20렙 이상도 잡기도 합니다. 그리고 느긋한 전투라서 수월해야한다는건 이상하네요 그럼 모든 턴제겜은 다 난이도 쉽게 만들어야된다는 말씀이신지... 무엇보다도 2는 전투 아주 재밌다고 평가하는 사람들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취향을 좀 타긴 하지만... 본인한테 재미없었다는 말을 하신다면 모를까 저런식의 막무가내 비판은 동의하기 어렵네요
길가면서 모든 몹 다 쌩까는거 아닌 이상 적이랑 6렙이상 벌어질 일은 보통 없습니다 반면에 전투시스템을 제대로 활용 하느냐마냐에 따라서는 전투 난이도가 엄청 왔다갔다해요. 결국 진짜 원인은 시스템 이해가 제대로 안된게 문젠데 그걸 레벨때문이라고 오해하신게 아닐까 싶네요. 글 첫머리에 말하신대로 아무것도 안하고 스토리만 보는 무지성 난이도를 만들지 않아서 아쉽다는 부분은 공감이 가는데, 그렇게 무지성으로 시스템 이해할 생각도 없이 플레이했다면 전투가 어떻느니 하는 비판은 조심히 하셔야죠
2는 1보다 렙차보정 꽤나 적긴 해요 내가 6렙이상 낮지 않은 이상 웬만해선 다 상대할수 있고 사기캐쓰면 10렙 20렙 이상도 잡기도 합니다. 그리고 느긋한 전투라서 수월해야한다는건 이상하네요 그럼 모든 턴제겜은 다 난이도 쉽게 만들어야된다는 말씀이신지... 무엇보다도 2는 전투 아주 재밌다고 평가하는 사람들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취향을 좀 타긴 하지만... 본인한테 재미없었다는 말을 하신다면 모를까 저런식의 막무가내 비판은 동의하기 어렵네요
그리고 전투한번에 몇분 잡아먹는다는거 보니까 전투시스템 제대로 이해도 못하신거 아닌가요? 다만 튜토리얼이 불친절하다는 비판은 많이 있긴 합니다
비타민트3
길가면서 모든 몹 다 쌩까는거 아닌 이상 적이랑 6렙이상 벌어질 일은 보통 없습니다 반면에 전투시스템을 제대로 활용 하느냐마냐에 따라서는 전투 난이도가 엄청 왔다갔다해요. 결국 진짜 원인은 시스템 이해가 제대로 안된게 문젠데 그걸 레벨때문이라고 오해하신게 아닐까 싶네요. 글 첫머리에 말하신대로 아무것도 안하고 스토리만 보는 무지성 난이도를 만들지 않아서 아쉽다는 부분은 공감이 가는데, 그렇게 무지성으로 시스템 이해할 생각도 없이 플레이했다면 전투가 어떻느니 하는 비판은 조심히 하셔야죠
레벨노가다요? 하드모드로도 레벨노가다를 해본 적이 없는데;;
오히려 페르소나야말로 아무 테크닉없이 레벨업이 강제되는 게임인디... 제노블은 전투에 대한 이해가 동반되면 비교적 높은 레벨을 깔 수 있어요
전혀 이해못하고 쓴 글에 친절한 답변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