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재스터에 적용되는 고유 마빌리티
アサルトアタック(이동거리+10%만큼 데미지 증가, 최대 200%) 필수입니다.
魔力収束(데미지+30%증가&턴마다 소비SP+50%)
弱い者いじめ(자신의 레벨 이하인 적에게 데미지+30%)
エレメントフォース(속성공격시 속성내성만큼 공격력 상승) 별속성내성이 30이상인 캐릭터는 아사기뿐
・범용마빌리티
神風 자신보다 SPD낮은 적에게 데미지+100%
死狂い 리벤지모드일 때 공격력+100%
煉獄 데미지+50% 4슬롯
捨て身 공격력+50% 4슬롯
マナの枯渇 공격력+50% 4슬롯
オーバーリミット 공격력+50% 5슬롯
奇襲攻撃 베이스패널에서 나온 턴에 한해 데미지+20% 2슬롯
バウンティハンター 다른 마계, 로스트군에게 데미지+30% 1슬롯
별속성 축복시리즈 1~4슬롯 별속성 공격10~40%증가
+지원용 범용마빌리티
スターライト 맵상의 유닛의 적에게의 별속성데미지+10% 5슬롯, 최대+200%(20명출격시)
・사용하기 좋은 캐릭터
키리아 고유마빌리티(破壊の力) 리벤지모드 공격력+100%
에트나(サディスティック) HP최대인 적에게 데미지+50%
제로켄(立ち向かう勇気) 자신의 레벨 이상인 유닛에게 데미지+50%
마법검사(エレメントフォース) 속성공격시 내성만큼 데미지 증가 (기본 별속성내성 25) 데미지+25%
라하르쨩(魔王の尊厳) 데미지+20%
레드마그너스(超絶粉砕) 공격대상의 방어력-50%
세라(女王様基質) 남성유닛에게 데미지+50%
보이드(速攻戦) 스테이지 시작시 리벤지 게이지+20%
리벤지무기+고유마빌리티로 +40% (3층마다 한번씩 사용가능)
텐션부스트+트윈헤드 붙은 캐릭 세명으로 보조마법을 걸면 리벤지 게이지+60%
혹은 텐션부스트+자기희생 붙은 캐릭 둘로 보조마법 걸고 그 둘을 죽이면 리벤지 게이지+60%
시간은 좀 걸리지만 한 층에 한번씩 마오의를 쓸 수 있는 캐릭터
버프 걸 시간에 마오의 한번 쓰고 3층 내려가서 다시 한번 쓰고 하는 게 더 빨라보이긴 합니다만...
안 그래도 찾고 있는 중이었는데 큰 도움 되었습니다 ^^ 아사기도 '엘레멘트포스'하고 별속성 공격 업 시키면 쓸만하겠네요. 그리고, 보이드의 20% 추가로 더 리벤지 차는것보고, 보이드 키우고 있는데요... 리벤지가 풀인 캐릭이 둘이 생겼을 때, 한 캐릭꺼 쓰고 다음 스테이지 가면 다른 캐릭꺼도 리셋되어 있던데... 안 써도 원래 리셋되는것인가봐요? 그럼 순서 꼬이면 애매할 듯 한데요...
엘레멘트포스까지 집어넣으면 아사기랑 라하르쨩이랑 똑같네요. 베이스패널에서 나온 캐릭터가 리벤지 모드가 되면 다음 스테이지에서 리벤지 게이지가 0이 됩니다.
아.. 리벤지 풀이면 아예 안 꺼내야 되는거군요. 그런데, 라하르짱은 공격력 20%고, 아사기는 별내성이 50인데... 아사기가 더 높은게 아닌가요?
마력수속이나 약한 놈 괴롭히기(+30)를 엘레멘트포스로 바꾸는 거니까 결과적으로는 같습니다. 마왕상대로는 아사기에 +50이 붙긴 합니다만 아이템계니까요.
이제 이해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