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크라이엔진3 사용할 목적으로 공통되는것이므로 크라이엔진 제작한 게임에서 적용됩니다. 크라이스2 크라이시스3 그리고 크라이엔진 제작한 게임들 모두 포함됩니다.
이 명령어에는 크라이엔진3이상부터 사용가능합니다.
프레이 2017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세이브게임 폴더 에서 game.cfg 메모장으로 편집하거나 또는 게임내 폴더에서 autoexec.cfg 파일을 만들어서 메모장에서 편집하시면 됩니다.
g_skipIntro = 1
게임 부팅시 메인 메뉴 이전에 재생되는 소개 동영상을 건너 뜁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메뉴에서 전체 화면을 선택하면 화면을 채우는 창을 사용하므로 쉽게 alt-tab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 모드는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활성화하면 인스턴트 메시지 창 및 기타 포커스 도용 창과 같은 팝업이 게임을 최소화하지 않습니다.
게임 창을 만들 때 사용할 디스플레이 수를 지정합니다. 0은 기본 / 기본 모니터이고 1, 2 등은 그 이후의 디스플레이입니다. 기본 모니터 (예 : TV 또는 기타 외부 디스플레이)와 다른 모니터에서 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엔진에서 멀티 GPU 지원 결정
하드웨어 감마 수준을 변경합니다. 데스크톱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내부 교합 제거를 제어합니다. 이 차는 수정할 필요가 없지만 급격한 이동으로 인해 터지는 것을 발견하면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실험하십시오.
네트워크 포트 게임 연결이 만들어집니다.
도 단위의 수직 시야입니다.
이것은 여러 개의 개별 FOV 컨트롤을 제어합니다. 원하는 경우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pl movement.power_sprint_targetFOV 전원 스프린트 동안의 시야
프레임 속도를 지정된 수로 제한합니다.
값 0은 제한 없음을 의미합니다
웅크리는 키를 토글로 사용합니다.
입자가 충돌 할 오브젝트를 제어합니다.
Static (Low/Medium), Dynamic (High/Very High)
빠르게 움직이는 입자에 모션 블러 효과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Default Value: Off (Low/Medium/High), On (Very High)
모든 가능한 입자에 지오메트리와의 부드러운 교차점을 사용하도록하면 비용은 증가하지만 입자의 단단한 가장자리는 제거됩니다.
Default Value: Off (Low/Medium/High), On (Very High)
DX11 ALL 테셀레이션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Default Value: Off (Low/Medium/High), On (Very High)
해수 표면에 대한 DX11 테셀레이션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Default Value: Off (Low/Medium/High), On (Very High)
Pixel Accurate Displacement Mapping (VRAY GPU 집약적)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Default Value: Off (Low/Medium/High), On (Very High)
실시간 전역 조명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합니다.
실시간 체적 구름 그림자를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합니다
실시간 물 체적 그림자를 물 아래에서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합니다.
광택 또는 반사 재료에 대한 스크린 공간 반사 효과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피사계 심도 흐림 효과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폭발 후 적용된 방사형 흐림 효과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아티스트가 제어하는 색상 그레이딩 후 처리 효과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사후 처리 이미지 선명 화 필터의 레벨을 제어합니다.
값이 높을수록 선명하게되지만 값이 너무 높으면 이슈가 생성됩니다
A value of 0.0 is off
Default Value: 0.25
후 처리 색수차의 레벨을 제어합니다.
A value of 0.0 is off
Default Value: 1.5
최종 이미지에 적용된 필름 그레인 수준을 제어하여 32 비트 컬러 디스플레이에서 색상 정밀도 부족으로 인한 아티팩트를 완화합니다.
A value of 0.0 is off
Default Value: 0.0
화면의 고휘도 영역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되는 블룸 레벨을 제어합니다
블룸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밝기 레벨 임계 값을 제어합니다.
앰비언트 오 클루 젼 메소드를 선택합니다.
텍스처 스트리밍을 위해 풀에서 사용할 수있는 VRAM의 크기를 설정합니다.
값은 메가 바이트 단위이며 감지 된 비디오 메모리의 양을 기준으로 클램핑 될 수 있습니다
Default Value: 192 (Low), 384 (Medium), 512 (High/Very High)
먼 그림자를 덜 자주 업데이트하여 GPU 성능을 저장합니다.
Default Value: On (Low) Off (Medium/High/Very High)
개별 그림자 조명에 사용되는 그림자 맵의 해상도를 조정합니다.
값은 임의의 배율이므로 배가하면 각 조명의 배율이 두 배가됩니다.
Default Value: 3.4 (Low/Medium/High), 40 (Very High)
테셀레이션을 적용 할 그림자 케스케이드의 수를 결정합니다.
A setting of 0 disables tessellation in all shadows.
Default Value: 1
그림자 풀 크기를 설정하면 렌더 타겟 크기를 늘리면 더 많은 해상도를 사용할 수 있고 쉐도우 캐스팅 표시 등 (태양을 포함하지 않음)의 아티팩트는 줄어 듭니다. 값은 2의 제곱이어야합니다 (128, 256, ??).
풀이 섀도우 캐스팅 표시 등의 최소 크기에 맞지 않을 정도로 작 으면 GPU가 스 래시되고 성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Default Value: 2048 (Low/Medium/High), 4096 (Very High)
크기를 늘린 각 태양 섀도우 캐스케이드의 크기를 설정하면 태양 그림자에 사용할 수있는 해상도가 더 높아집니다.
Default Value: 512 (Low), 1024 (Medium/High/Very High)
재생성 전의 GI 결과를 캐시 할 프레임 수를 설정합니다.
A value of 0 disables all caching and regenerates GI every frame
Default Value: 7
동적의 흐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수직동기화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합니다.
쓸만한 설정이 많네요. 감사합니다.
세이브 파일 저장위치가 어디이지요?
C:\t사용자\저장된게임\아케인스튜디오\ 위치 있습니다.
아 감사합니다 그런데 게임 인트로가 스킵이 안되네요 game.cfg 메모장으로 열고 이거 추가했는데 안되요 g_skipIntro = 1
구글검색으로 해결봤습니다
https://steamcommunity.com/app/480490/discussions/0/1327844097114825869/ 혹시나 찾아올 이를 위해 리플 남깁니다. 프레이 2017 스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