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본 사항
이 게임에 대해, 유니트의 강함은
「파일럿의 스테이터스+밴처의 셋업」에 의해 결정 되어 집니다.
양쪽 모두 필요 불가결한 요소이며, 어떤 일류의 파일럿에서도 쓰레기 기체에 타 버리면 도움이 되지 않는 사람이고, 한편 헤보 있고 파일럿은 최고의 기체를 타도 역시 도움이 되지 않는 사람입니다. 거기서 양자에 대해 보고 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파일럿의 스테이터스
파일럿의 스테이터스는, 5개의 파라미터만으로 표현됩니다. 그 5개를 이하에 나타냅니다.
Fight …격투 공격의 누적 경험치(MAX9999)
Short …근거리 공격의 누적 경험치(MAX9999)
Long …원거리 공격의 누적 경험치(MAX9999)
Agility …방어 행동의 누적 경험치(MAX9999)
스킬 …공격의 종류 마다 설정된 스킬
외형상 이것들과는 별도로 파일럿 마다 LV 이 설정되어 있습니다만, LV 과는 단지 상기의 4종의 경험치의 합계로 정해질 뿐(만큼)의 숫자입니다. 그리고, LV 이라고 하는 파라미터는 전투 행위에 대해서 일절 간섭하지 않기 때문에, 결국 파일럿의 강함을 결정하는 것은 상기의 5개만이라는 것이 됩니다. 그리고, 경험치와 스킬은 성질을 달리하는 것이므로, 따로 따로 설명합니다.
●경험치
우선은 경험치가 증가하는 상황에 대해 설명합니다.
격투·근·원의 경험치는, 각각의 공격을 실시했을 때에 증가합니다. 이 때, 보다 많은 데미지를 입히면 경험치가 많이 증가해 또 적기의 파츠를 파괴하면 보너스에 의해 더욱 증가합니다. 또, 공격을 미스 해도 미량이지만 경험치가 증가합니다.
방어의 경험치는, 방어 행동을 취하는 것에 의해 증가합니다. 받은 데미지량에 관련되지 않고 일정치씩 증가합니다.
그런데, 경험 가격인상승에 수반하는 메리트는 이하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공격 관계의 경험치는, 경험치의 상승에 수반해 공격력, 명중율이 오르는 것 같습니다(상세, 검증에 대해서는 현재 진행형입니다). 또, 파일럿 마다 정해진 수치에 경험치가 달할 때 마다, 후술의 스킬을 기억합니다.
한편 방어 행동의 경험치는 명쾌해, 100증가할 때 마다 방어 행동시의 데미지 경감이 1증가합니다. 반대로 말하면, 방어 행동을 취하지 않는 이상 방어 행동의 경험치는 전혀 의미가 없는 숫자입니다. 즉, 이쪽의 공격에 대한 적의 반격시에는 아무리 이 숫자가 높아도 의미가 없는, 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경험치를 효율적으로 늘리려면 , 이하와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격투입니다만, 격투는 특별한 일을 하지 않아도 보통으로 상승해 갑니다. 도중부터 격투를 기르려면 , 그 외의 공격으로 양팔을 파괴한 유니트를 노려 공격시키면 좋을 것입니다.
다음에 근거리입니다만, 우선 제일 유명한 것은 지게 라이플 돈벌이입니다.
지게 라이플은, 공격이 맞아도 빗나가도 700 전후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근거리의 경험치는 지게 라이플 획득 후는 용이하게 9999로 할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입니다. 입수방법은 「은폐 요소」의 항을 봐 주세요.
하나 더에는 보급차돈벌이가 있습니다. 보급차에 근접하고 있는 유니트는, 자동적으로 망가진 파츠가 HP1 상태로 부활합니다. 미션의 대부분의 적유니트를 넘어뜨린 후, 일부러 적보급차의 주위에 적유니트를 남기는 것으로, 부활한 파츠를 조준사격해 계속 부수는 것으로 편하게 경험치를 늘릴 수가 있습니다.
마지막 공격 분야인 원거리는, 근거리와 같이 보급차를 사용한 버는 방법이 제일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원거리에는 지게 라이플과 같이 편리한 무기는 없기 때문에, 착실하게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방어 행동의 경험치입니다만, 이것이 매우 오르기 힘들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하는 것도, 공격 행동은 적유니트의 파츠를 부수는 것으로 많은 경험치를 버는 것이 할 수 있습니다만, 방어 행동은 데미지 경감치에 관련되지 않고 일정한 경험값 밖에 들어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적 쪽이 우세해, 데미지를 받는 회수를 얼마나 줄여 적유니트를 파괴할지가 기본 전략이 되기 때문에, 방어 행동이 적게 되도록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서 방어 행동의 경험치를 늘리려면 , 적유니트 중에서 가장 공격력의 낮은 유니트에 근접 해, 매턴 방어 행동을 취한다는 것이 기본이 됩니다. 대체로, 적보급차에 근접 하게 됩니다.
하나 더 요령이 있습니다만, 「방어 행동을 취했을 때에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는, 미션 개시시의 방어 행동의 누적 경험치에 의존한다」라고 하는 사실에 관련합니다. 구체적인 예를 들면, 미션 개시시에, 방어 행동의 누적 경험치가 5000의 파일럿과 1000의 파일럿이 있었다고 하면, 전자 쪽이 한 번의 방어 행동에 의해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한다는 것입니다. 이 「미션 개시시」라고 하는 곳이 포인트인 것입니다.
즉, 방어 행동의 경험치는 꽤 낮기 때문에, 초반에 누적 경험치가 적을 단계에 있어 한 번에 올리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한 번에 올리는 것보다도, 어느 정도 오르면 그 미션을 클리어 해, 재차 다음의 미션으로 획득 경험치를 늘리고 나서(=전의 미션으로 누적 경험치가 증가한 것에 의해, 이 미션에 있어서의 획득 경험치가 증가한다) 다시 올리는 편 가, 결과적으로 적은 시간에 9999로 할 수 있다 그렇다고 하는 것입니다.
나의 체감으로부터라고, 누적 경험치가 미션 개시시가 배가 된 근처에서 세우도록 하면 비교적 편하게 오른 것처럼 생각합니다.
●SKILL
이 게임에 있는 스킬은 전부 7개 입니다.
격투-First
격투 공격을 할 필요가 있어, 발동하면 선제 공격을 한다. LV상승에 의해 발동율이 오른다.
격투-Double
양손 모두 격투 공격을 할필요가있다 양손모두 격투공격 장비일때 발동한다 발동하면 다른쪽 손으로 한번 더 공격한다. LV상승에 의해 발동율이 오른다.
격투-Stun
격투 공격을 할 필요가 있어, 발동하면(자) 적이 스탠 상태가 된다. 스탠 상태의 적은 일절 행동할 수 없다. LV상승에 의해 발동율이 오른다.
근거리-Duel
근거리 공격시에 반드시 발동해, 임의의 파츠만을 노려 공격할 수 있다. LV상승에 의해 명중율이 오른다.
근거리-Speed
근거리 공격을 할 필요가 있어, 발동하면 단발이 아닌 근거리 무기의 공격 회수가 증가한다. LV상승에 의해 발동율이 올라, 또 증가 공격 회수가 증가한다.
근거리-Switch
양손 모두 근거리 장비일 필요가 있어, 한편 근거리 공격을 할 필요가 있다. 발동하면 직전의 공격과 다른 편의 팔의 근거리 무기로 한번 더 공격한다. LV상승에 의해 발동율이 오른다.
원거리-Guide
원거리 공격시에 반드시 발동해, 임의의 파츠만을 노려 공격할 수 있다. LV상승에 의해 명중율이 오른다.
스킬의 습득 방법입니다만, 각 캐릭터 마다 설정된 값까지 누적 경험치가 도달하면, 다음번의 레벨업시에 선택해 습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로이드의 경우, 근거리 누적 경험치가 2200에 도달하면, 다음번의 레벨업 시에, Duel, Speed, Switch로부터 1개 선택해 습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마다 기억할 수 있는 스킬이 정해져 있어 수치도 가지각색이므로, 거기에 관계해 별표를 봐 주세요.
그런데, 어느 스킬에도 LV상승에 의해00, 이라고 하는 기술이 있습니다만, 이 LV은 캐릭터의 LV이 아닙니다. 스킬에는 스킬 자체의 LV 라는 것이 설정되어 있어 일부의 예외를 제외하면, 취득시가 LV1가 되고 있어 LV2, LV3, LAST와 4 단계까지 스킬의 LV가 오릅니다. 스킬의 LV이 오르는 조건은, 해당 스킬이 발동했을 때에 랜덤, 이라고 하는 것이 정설이 되어 있습니다.
*셋업
셋업은 비교적 용이합니다.
원거리 무기는 무겁고, 근거리 무기는 중간 정도의 무게여, 격투 무기는 매우 가볍다.
포인트는 이것 뿐입니다. 이것 을 기본으로 두어, 보디를 선택합니다. 원거리형 유니트는 출력 중시의 보디를, 격투형 유니트는 출력은 거기까지 필요없기 때문에 HP중시의 보디를 선택하면 좋습니다.
팔은, 어느 타입이어도 HP중시로 선택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하는 것도, 팔이 파괴되면 그 유니트는 공격에 참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다리는, 어느 타입이어도 이동력 중시로 선택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덧붙여 유니트의 이동력은
「다리의 이동력+(100%-Weight)/10」(잘라서 버림)
에 의해 주어집니다. 예를 들면, 다리의 이동력이 18으로 Weight가 85%이면, 이동력은 18+15/10=19 가 되는 것입니다.
백 팩은 항상 최신의 것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격투, 근거리, 원거리 비교
우선은 공격시의 선공 후공의 관계입니다. 이것들에 랜덤은 존재하지 않고,
빠르다
↑공격측 격투(First 발동)
│방어측 격투(First 발동)
│공격 측근 거리
│방어 측근 거리
│공격측 격투
↓방어측 격투
늦다
되고 있습니다. 격투는 공격측에서 만나도 근거리에 선공되지만, First가 발동하면 방어측에서 만나도 선공할 수 있다, 라는 것이 됩니다. 이것을 근거로 해, 각 공격 방법에 대해 비교합니다.
*격투 공격 타입
이 유니트는, 주로 방패로서 일하게 됩니다. 격투 고로 출력을 신경쓰는 일 없이 방어, HP가 뛰어난 보디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부대의 최전선에 나와 적의 공격을 받는 것이 주요한 역할이 됩니다. First를 기억할 때까지는, 적의 격투 타입 유니트 밖에 선공을 잡히지 않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공격해도 너무 좋은 결과를 낳지 않습니다.
다만, 종반이 되어 스킬이 충실하면, First→Double나 Stun라고 하는 연속콤보에 의해 일격 필살형의 어텍커로서의 활약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 공격 타입
가장 섬멸력이 뛰어난 타입으로, 한편 지게 라이플이 있기 때문에 양산이 가능합니다. 근거리 누적 경험치가 9999 상태로, 그 시점에서의 최고의 무기로 적의 Body에 대해서 Duel를 이용하는 것으로, 거의 모든 적유니트를 1 턴으로 파괴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근거리 유니트는 반드시 여러 차례 공격하는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 편이 데미지 합계도 많아지고, 무엇보다 라이플은 스킬의 발동하지 않는 격투와 같은 것으로, 전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원거리 공격 타입
반격을 받지 않는 것이 최대의 특징입니다. 격투 타입, 근거리 타입이 적에게 접근하고 있는 동안에, 조금이라도 적의 전력을 없애는 것이 목적이 됩니다. 이 게임에 대해 원거리 공격 무기의 공격력은 꽤 조금 비싸게 설정되어 있어 이 타입의 유니트 2기로 적유니트의 Body에 Guide를 이용하면, 아마 그 유니트를 파괴할 수 있겠지요. 반복하면, 미션에서 적군의 원거리 공격 타입의 유니트를 얼마나 빨리 섬멸하는것이 포인트 겠지요^^
어느 타입에도 장단점이 있어, 어떤 것이 좋다고는 한 마디로는 단언할 수 없습니다.
이상으로서는 격투 2:근거리 5:원거리 3 정도의 비율로 하고 싶긴 합니다만, 원거리 타입을 기르는 것은 뼈와 살이 분리되는 노력이므로[노가다], 실전에서는 좀 더 근거리에 치우친 배분이 되겠지요.
*아이템
각 밴쳐는, 초기 상태로 아이템을 4개 장비 할 수 있습니다. 이 수는, 백 팩을 장비 하는 것에 보다 , 최대 8개 까지 증가합니다. 그런데 이 아이템입니다만, 리페어-와 채프 이외는 완전히 필요없으면 단언해도 좋을 정도입니다. 채프도 이따금 사용할지도 모릅니다만, 이 게임에서는 수동으로 도는 것보다도 어쨌든 공격해 적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캐릭별 스킬 습득일람...
설명:최대 스킬수, ~로부터 3개, 등의 표기수에는 초기 습득이 끝난 스킬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면, 처음부터 스킬을 1개 가지고 있는 캐릭터의 최대 스킬수가 4면, 새롭게 습득할 수 있는 스킬의 수는 3개 입니다
또, 각 카테고리에 대해서도 습득 가능한 스킬의 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예를, 들면 사카타는 격투의 스킬을 모두 습득 가능합니다만, 격투의 스킬은 전부 2개 밖에 기억할 수 없기 때문에, 모두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말한 카테고리 마다 개수 제한 때문에 습득 가능한 스킬을 모두 기억할 수 없는 경우는, 「~로부터2개」라고 적혀 있습니다.
로이드
최대 스킬수:5
격투:First (Lv1) , Stun (Lv1) , Double (Lv1)로부터 3개
근거리:Duel (Lv1) , Switch (Lv1) , Speed (Lv1)로부터 3개
원거리:Guide (Lv1)
사카타
최대 스킬수:5
격투:First (Lv1) , Stun (Lv1) , Double (Lv1)로부터2개
근거리:Duel (Lv1) , Switch (Lv1) , Speed (Lv1)로부터 3개
원거리:Guide (Lv1)
나타리
최대 스킬수:5
격투:Stun (Lv1) , Double (Lv1)로부터 2개
근거리:Duel (Lv1) , Switch (Lv1) , Speed (Lv1)로부터 3개
원거리:Guide (Lv1)
JJ
최대 스킬수:5
격투:First (Lv1) , Stun (Lv1) , Double (Lv1)로부터2개
근거리:Duel (Lv1) , Switch (Lv1) , Speed (Lv1)로부터 3개
원거리:Guide (Lv1)
키스
최대 스킬수:5
격투:Double (Lv1)
근거리:Duel (Lv1) , Switch (Lv1) , Speed (Lv1)로부터 3개
원거리:Guide (Lv1)
흘레데릭
최대 스킬수:4
격투:First (Lv1) , Double (Lv1)로부터 2개
근거리:Switch (Lv1) , Speed (Lv1)로부터 2개
원거리:Guide (Lv1)
얀
최대 스킬수:3
격투:First (Lv2) , Stun (Lv1) , Double (Lv1 초기 습득이 끝난 상태)로부터 3개
근거리:Duel (Lv1) , Switch (Lv1) , Speed (Lv1)로부터2개
원거리:Guide (Lv1)
폴
최대 스킬수:4
격투:Stun (Lv1)
근거리:Duel (Lv1) , Switch (Lv1)로부터 2개
원거리:Guide (Lv1)
아르다
최대 스킬수:3
격투:First (Lv1) , Stun (Lv1 초기 취득이 끝난 상태) , Double (Lv1)로부터1개
근거리:Duel (Lv1) , Switch (Lv1)로부터 2개
원거리:Guide (Lv1)
한스
최대 스킬수:3
격투:없음
근거리:Duel (Lv1) , Switch (Lv1) , Speed (Lv1)로부터 3개
원거리:Guide (Lv1)
그레고리오
최대 스킬수:3
격투:First (Lv1) , Stun (Lv2 초기 습득이 끝난 상태) , Double (Lv2)로부터 3개
근거리:없음
원거리:없음
모리
최대 스킬수:4
격투:First (Lv1) , Stun (Lv1) , Double (Lv1)로부터2개
근거리:Duel (Lv1) , Switch (Lv1)로부터 2개
원거리:없음
바비
최대 스킬수:4
격투:Stun (Lv1) , Double (Lv1)로부터1개
근거리:Switch (Lv1)
원거리:Guide (Lv1)
포룬가
최대 스킬수:5
격투:First (Lv1) , Stun (Lv1) , Double (Lv1)로부터2개
근거리:Speed (Lv1)
원거리:없음
이힌
최대 스킬수:4
격투:Stun (Lv1) , Double (Lv1)로부터 2개
근거리:Speed (Lv1)
원거리:Guide (Lv1)
랄프
최대 스킬수:2
격투:Stun (Lv1 초기 습득이 끝난 상태) , Double (Lv1 초기 습득이 끝난 상태)로부터 2개
근거리:없음
원거리:없음
겐트
최대 스킬수:2
격투:Stun (Lv1 초기 습득이 끝난 상태)
근거리:Duel (Lv1) , Switch (Lv1) , Speed (Lv1)로부터1개
원거리:Guide (Lv1)
피위
최대 스킬수:1
격투:없음
근거리:Speed (Lv3)
원거리:없음
◆스토리 공략OCU편◆
[은폐아이템이나 스토리 진행상으로 얻을수 없는 동료도 포함!]
적을 넘어뜨렸을 때에 손에 들어 오는 아이템입니다.
랜덤성은 없고, 확실히 입수할 수 있습니다.
예외로서 m5와 m23는 Driscoll를 넘어뜨렸을 경우 입수할 수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m1
없음
m2
RAPTOR
ZOLA3A Arm
m3
EGRET
PAVOT Arm
IGUTI TYPE5
CALM Body
m4
WINEE
Repair S
Rayon
ZENITH Leg
m5
Repair S ×2
Repair M
PIZ8
HUSKY Mk. Ⅲ Arm
★아르다:[동료]
미션 5 후,
·그레이 락의 술집에서 밝은 하버드라고 이야기한다.
·메나사의 술집에서 아르다와 이야기를 하면, 투기장에 오라고 말해진다.
·메나사의 투기장에서 이기면 동료가 된다.
덧붙여 미확인입니다만 추가 정보에 의하면, 동료로 하지 않고 방치하면 동료가 되지 않고 되는 것 같습니다. 미션 5가 끝나자 마자 동료로 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m6
Repair S
EMPIRE
GALVO SV Body
m7
FROST Arm
GALVO SV Leg
EGRET
Repair S
m8
Repair M
Repair S
HUSKY Mk. Ⅳ Arm
SUN OWL
★그레고리오:[동료]
미션 8 후, 자유의 투기장에서 이긴다.
m9
Repair S ×3
WS-14
LEOSOCIAL
m10
GENEM Leg
LEOSOCIAL
Repair S ×2
m11
AVENIR Leg
ZOLA 5A Leg
Algent
m12
PRISOMEA Body
Erfolq
Repair S
Repair M
Repair SP
MAGIC BOX
이상은 열차에 인접하는 것으로 입수 가능
Repair S
m13
Repair S ×2
m14
ORCSⅡ Arm
GROP SV Arm
PRISOMEAⅡ Leg
GAROLEⅡ Leg
m15
ВЁГА
Repair M
TYPE90 Arm
TYPE90 Body
ZIEGE:은폐 아이템
★지게 라이플
너무나 유명해 은폐라고 할 수 있을까 의문이지만. 미션 15, 랜드 디스트로이어 의 면의, 가장 좌상의 셀로 손에 넣을 수가 있습니다.
또, 여기서 취하는 것을 잊은 사람은, 미션 19 의 우상에 있는 녹지가 많은 단차 중(안)에서, 2개 세로에 줄지어 있는 흙빛의 황무지의 안쪽의, 위, 및 왼쪽에서 골짜기와 접하고 있는 셀로 손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덧붙여 지게 라이플에는 지게 입수 플래그와 같은 것이 존재하는 것 같아, 미션 15로 한 번 입수하면, 비유점에 매각등 해 표시상 지게를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로 해도, 미션 19에서는 입수할 수 없습니다.
m16
ARPEGGIO Body
BIZANT Ⅱ Arm
Repair L
m17
ZEROA Arm
Repair L
RATMOUNT Body
Verseau
m18
ZINC Arm
GRAVEⅡ
Smoke Grenade
m19
SLAY
Flash Grenade
ZIEGE:m15로 입수하고 있지 않는 경우만
m20
Repair L
ORGEL Body
Verseau
m21
Chaff Grenade
Glans
HEXAFIRE-MkⅡ
m22
FAGOT Leg
Repair L
FAGOT Body
DASLER 2
DONKEY DX
★다스라크로우암 II
미션 22로, 적보급차를 파괴했을 때에 손에 들어 옵니다.
·다스라크로우암 II (오른 팔만)
HP : 150
수비력 : 42
중량 : 65
내장 무기 : 공격력 82 * 1 / 명중율 85% / 무기 장비 불가
이 시점에서 손에 들어 오는 최강의 암인 방어더 귀 II암보다 약간 강한 정도입니다. 덧붙여 취한 후 는 두면 사라지는 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정도는 아닐까 개인적으로는 생각합니다.
m23
Repair L
TYPE67C Body
WILD GOOSE
m24
BRIZIAⅡ Arm
Repair L
WINEE RR
Sl BD-6Kr:미션 종료후 입수
m25
PARAINA
BLACK STAR
Repair S
m26
ARTASSAUT SP
TYPE103 Leg
Terna
★드래곤 핸드
최강의 공격력(99)을 가지는 격투용의 라드입니다. 미션 26 으로, 우하의 창고에 1 턴 이내에 도달하면 취할 수가 있도록 설계되고 있었습니다만, 제품판이 나올 때에 캐릭터의 초기 배치가 바뀌어 큰일난 것에 의해, 취할 수가 없게 되어 버렸습니다. 다스라크로우로 타협합시다.
m27
BLACK PANTHER
BRIZIAⅡ Arm
Repair L
КОРОЛД Ⅱ Arm:은폐 아이템
ТИРАН Ⅱ Leg:은폐 아이템
★카로크 II암&테란 II다리
미션 27의 가장 좌상의 셀로부터, 하, 아래, 우하와 이동한 셀에 있습니다.
·카로크 II암 (왼팔만)
HP : 200
수비력 : 49
중량 : 70
내장 무기 : 공격력 10 * 8 / 명중율 75% / 무기 장비 불가
…암명은 카로크 II암이지만, 공격시는 테란 IIMG라고표시됩니다. Why?
·테란 II다리
HP : 200
수비력 : 58
중량 : 90
이동력 : 16
출력 : 0
이동 타입 : 2다리
m28
Repair L
Repair SP
MOSTRO Ⅲ-sz
m29
ELDOS Leg
DONKEY DXⅡ
Repair L ×2
m30
Repair S ×4
그 외
주인공얼굴 변경
어디의 마을에서도 좋기 때문에, 캐릭터의 스테이터스 화면을 표시해
L+R+하+스타트. 그러자(면) 스타트를 누를 때 마다 캐릭터의
얼굴이 차례차례로 변해가므로, 좋아하는 얼굴 때에 X+Y.
이것으로, 주인공의 얼굴과 이름이, 선택한 캐릭터의 것이 된다.
덧붙여 이것에 의해 로이드의 얼굴을 바꾸어 버리면(자), 바탕으로 되돌릴 수 없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운드 테스트
게임 메뉴 표시 화면에서 L+R+하를 누르면서 A
콜롯세움 직행
게임 메뉴 표시 화면에서 L+R+상을 누르면서 A
일본웹에서 대부분정보를 발췌했으며, 크게 다르지는 않긴 합니다만, 슈퍼컴보이 버젼의 내용이 대부분입니다^^; 번역기의 압박이 있는 건 아시죠?
그럼 즐겜하세요^^
이것 한개면 거의 대부분의 정보이므로 유용하게 참고하세요
파브르 올림!!!!
Oh~ Thanks~!
와 멋져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프론트미션 퍼스트 살려구 하는데 잘 참고해서 볼께요^^
제가 좋아하는 몇안되는 턴제시뮬중 최고의 수작^^
좋은 정보 감사히 보고 갑니다 ^^
정리 무지 잘되있네요 ㅋㅋ
짜집기 자격증 기사1급 가지고 있습니다...하악...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