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 귀하가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스크립트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서, 레이아웃 및 컨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기능을 활성화 하시길 권장합니다.
개념작이었죠. SNK 게임들이 요새같은 ↗망스탈이 아니라 예전처럼 2D로 만들어졌으면 좋겠네요. 사무라이나 월화의 검사 아랑시리즈 같은 초 명작들을 왜 방치하고 있는지.
8087// 개발진이 도산을 하면서 날라갔지요 사미에도 흡수가 되었고...SNK 내부에서 가장 실력이 좋았던 아랑전설 개발진도 현재는 딤프스에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의 SNK는 그저 저작권만 유지하고 다른 개발사에게 하청이나 주는 그러한 역활밖에는 하지 못할겁니다 과거와도 같은 기대를 하는건 힘들구요
[아이유] 2024.05.23 아이유 홍콩 입국
[수인] 레쉬람만화 뒷이야기?
[사사] [토끼굴구경] 랩터의 토끼굴 및 토끼풀의 쥐굴(?)탐방
[일러스트 커...] 전신 캐릭터 디자인 커미션 홍보합니다!
[우타이테] 嘘じゃない / ずっと真夜中でいいのに。 (계속 한밤중이면 좋을 텐데)
[R.로제타] 로제타 따라 만들어 본 인구 4만 도시
[R.아미규] 피코박스 AMIGYU 에디션
[루리야!] 루리야!
[버츄얼유튜버] 카미츠바키) I WANNA BE YOUR SLAVE / Måneskin - RIM
개념작이었죠. SNK 게임들이 요새같은 ↗망스탈이 아니라 예전처럼 2D로 만들어졌으면 좋겠네요. 사무라이나 월화의 검사 아랑시리즈 같은 초 명작들을 왜 방치하고 있는지.
8087// 개발진이 도산을 하면서 날라갔지요 사미에도 흡수가 되었고...SNK 내부에서 가장 실력이 좋았던 아랑전설 개발진도 현재는 딤프스에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의 SNK는 그저 저작권만 유지하고 다른 개발사에게 하청이나 주는 그러한 역활밖에는 하지 못할겁니다 과거와도 같은 기대를 하는건 힘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