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얼 옵션으로 얻을 수 있는 활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취향에 따라 히든 블레이드 5타로 활을 만들어도 좋습니다. 이 아티피셔 빌드는 추가 타수가 중요합니다.
위 패시브로 스킬을 평타처럼 무한으로 날릴 수 있습니다.
갈고리 걸기는 도약 사격을 한점에 집중시킬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갈고리 걸기와 도약 사격으로 3연타를 때렸을 때의 데미지입니다. 바늘꽃이의 경우 활을 든 상태에서 타수를 올리는 공격 모두에 적용 받습니다. 이 콤보는 방패를 든 상대에게 사용합니다. 덧붙이자면 적에게 공격 받을 확률이 가장 높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도약 사격 1타 후 칼날 던지기 2, 3타를 날렸을 때 들어가는 데미지입니다. 안정적으로 칼날 던지기를 두번 연속으로 날리기 위해서는 동료들의 치명타를 높게 맞춰야 합니다. 포지션을 잡기 쉽기 때문에 기본 콤보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참고로 방패를 든 적은 칼날을 튕겨 버립니다.
1타 도약 사격, 2타 칼날 던지기, 3타는 다시 도약 사격을 날렸을 때입니다. 주의할 점은 2타 후에 갈고리 걸기를 생략하고 바로 날려야 제대로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2타 후에 데미지가 뻥튀기 된 것은 위 스킬의 영향입니다. 반드시 찍어 줍시다.
위 스킬들로 물리 내성 적들도 녹여버리기 때문에 사실상 상성 자체가 없습니다.
현자타임이 빨리 오기 때문에 마지막에 플레이 하기를 추천합니다.
사보타쥬 트리와 접목하면 개사기가 되는게 아티피서죠. 치명타당 기력 10차는 패시브와 치명타당 쿨 줄여주는 패시브가 너무 강력한 거 같아요. 도적이 초반에 최고 약캐지만 후반에 최강이 되는게 물리데미지는 사실 저항성이 별로 없기 때문이죠. 게다가 크리만 높게 설정하면 기력 수급자체를 고민할 필요가 없기도 하구요. 어쌔신을 제외하면 활캐릭의 경우 순수하게 평타 날릴일이 거의 없죠.
글 잘 읽었습니다. 와~~~~ 신세계네요.. ^^;; 다른 직업도 공략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 스킬 자동으로 하고 겜하고 있었는데 지뢰깔고 느린 평타만 쓰고 있었는데 이거보니 신세계네요 ㅠ 감사합니다.
와 무한 스킬 거기다 궁극기 쓰니...
완전개사기!!! 걍 밸런스 붕괴....스킬완성시 스킬 3~4방에 용정리가능....후덜덜
인퀴지션 4회차는 이걸로 해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