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일본 위키에서 퍼온 스킬계승 추천스킬들입니다.
일본위키공략 참고해서 개인적인 팁을 적어볼까합니다. 초보기준으로 썼습니다. 저도 초보에요~
우선파엠히어로즈는 죽창이 대세이기때문에 스킬 계승을 할때 방어는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한대 맞아서 방어하는거 보다 먼저 2대때려 죽이는게 전체 생존률도 높고 투기장 고득점 하기가
편한게 사실입니다. 죽창덱의 핵심은 니니안 아쿠아 올리비아 처럼 다시하기 스킬이 있는 캐릭터가 꼭필요하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먼저 딜러진 스킬계승해야 할때 고려해야 하는건 2가지 속도와 공격인데
이 두가지 스탯중 공격보다 속도에 더 중점을 둬야 합니다. 속도 >공격 >>> 나머지
속도가 적보다 5가 높아야 추격이 발동되어 2대를 때릴수 있습니다. 공격에 아무리 스킬계승을 해도 6이상 올리기 힘들지만 2대 때리면 공격에 투자한거 보다
훨씬많은 딜을 할수 있습니다. 공격이 안중요하다는건 아닙니다.
쉽게 말해서 자신의 캐릭터가 속업이 아니면 A스킬에는 비연의 일격을 넣어줘서 속도부터 보충해주시고
속업 캐릭터면 귀신의 일격이나 사자분신 사선 상성격화등 공격을 올려줄수있는 스킬을 계승하시면 됩니다.
B스킬은 헥토르 료마 타쿠미 같은 반격있는 캐릭터는 매복을 먼저 계승시키면 피가 75%이하 반격시 2대를 때릴수 있습니다.
헥토르는 이동력때문에 보조스킬로 마르스의 감싸기? 스킬이나 구원의 행로도 매우 좋은거 같습니다.
다시하기 스킬이 있는 캐릭터들은 구원의 행로 스킬계승이 필수 같습니다. 피없는 아군에 붙어서 살릴수 있기때문에..
법사들은 생존률을 높이고 싶으면 이탈의 행로 공격에 더 비중을 주고싶으면 desperation을 계승하시면 되는데,, 일본 위키쪽에서
desperation추천하는데 딱히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이탈의 행로가 더 나아보입니다..
C스킬은 버프류로 딱2가지만 배우면 된다고 생각하는데 그게 속도의 영감과 공격의 고무입니다.
속도의 영감과 공격의 고무 같은 버프류는 중첩이 안되므로 4명의 캐릭터중 속도의 영감과 공격의 고무 하나씩
쓰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c스킬은 자신제외 팀원들을 올려주므로 2명 속도의 영감 2명 공격의 고무를 달아줘서 서로 버프 주고
떨어져 있을때도 2명식 붙어있는 경우가 많아 2명은 속도의 영감을 2명은 공격의 고무를 계승시키는 걸 추천합니다.
보조스킬은 이동기 위주로 달아주시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아서가 가지고있는 swap 추천합니다. 자신과 동료 위치를 맞바꾸는건데
전원 생존해야 하는 투기장에서 매우 유용했습니다.
오의는 발동계수가 짧은게 좋다는건 다아실테니 넘어가겠습니다. ^^
욱일검ㅋㅋㅋㅋ
미국 출시시 뭔가 켕기는 게 있는지 ruby sword로 번역했네요. ㅋㅋ
ㅋㅋㅋ 순간 저도 보고 흠칫함 ㅋㅋㅋ
머리론 알고 있지만 막상 실행하기가 두렵네요. 추천이나 드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기본적인 것만 써서 다들 아실거에요 그래도 스킬계승 물어보시는 분들이 간간히 있어서 다아는 내용이라도 써봤습니다.
매복에 대해 추가 설명 하자면 공수 전환이 될 뿐 먼저 두대 치진 않습니다 덤으로 무희를 사용한다는 가정하엔 질풍신뢰도 쓸만합니다.
맞습니다. 대게 먼저 한대 때리고 맞고 한대 때리는데 속도가 높을경우 선빵 2대를 몰아 때릴때도 있습니다. 질풍신뢰라는 스킬도 있군요.. 몰랐습니다.
속도가 아무리 높아도 매복시 2연타 안됩니다. 윗분말씀처럼 순서만 바뀔뿐입니다.
이탈의 행로에 대해 추가 설명하자면.. 이게 랜덤인지라 복불복이 강해서 추천은 못드리겠네요
이탈의 행로가 b스킬에선 쓸만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