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아쉬운점이 많지만
가장 아쉬운것은 스킬 쿨타임이네요
왜 스킬 쿨타임을 글로벌로 돌리는지 ..
쿨타임만 개별 쿨타임이었으면
아마 지금보다 사용하는 포켓몬 숫자가 훨씬 늘어났을듯
스킬 하나만 가지고 있는 개체랑 두개 가지고 있는 개체가 서로 장단점을 가져야 하는데
지금은 스킬 두개 배우고 있는 개체는 미련없이 특훈으로 돌리게 되버리니..
개별쿨타임으로 하면 분명 쓸만한 애들이 더 생기겠죠?
이것저것 아쉬운점이 많지만
가장 아쉬운것은 스킬 쿨타임이네요
왜 스킬 쿨타임을 글로벌로 돌리는지 ..
쿨타임만 개별 쿨타임이었으면
아마 지금보다 사용하는 포켓몬 숫자가 훨씬 늘어났을듯
스킬 하나만 가지고 있는 개체랑 두개 가지고 있는 개체가 서로 장단점을 가져야 하는데
지금은 스킬 두개 배우고 있는 개체는 미련없이 특훈으로 돌리게 되버리니..
개별쿨타임으로 하면 분명 쓸만한 애들이 더 생기겠죠?
루리웹-6800069229
추천 0
조회 1242
날짜 2022.10.14
|
vmfpaldjqhf프레미어볼
추천 0
조회 2675
날짜 2020.11.09
|
Aiurr
추천 0
조회 2209
날짜 2019.11.14
|
레킨
추천 0
조회 4489
날짜 2019.06.22
|
하왈왈개고생쨩
추천 0
조회 3556
날짜 2019.05.13
|
SecretB
추천 0
조회 6118
날짜 2019.02.08
|
루리웹-8435549629
추천 0
조회 7171
날짜 2019.01.11
|
루리웹-8912583737
추천 0
조회 4461
날짜 2019.01.06
|
불닭맜있어
추천 1
조회 6563
날짜 2018.11.05
|
SecretB
추천 0
조회 4225
날짜 2018.10.23
|
루리웹-5600986602
추천 1
조회 7055
날짜 2018.10.08
|
루리웹-8639674071
추천 0
조회 6497
날짜 2018.10.01
|
cntecat
추천 0
조회 7969
날짜 2018.09.14
|
루리웹-0630666871
추천 0
조회 5492
날짜 2018.09.14
|
마름달스무날
추천 0
조회 12061
날짜 2018.08.29
|
루리웹-4438855179
추천 0
조회 5074
날짜 2018.08.29
|
지한이
추천 0
조회 5050
날짜 2018.08.23
|
루리웹-0997720973
추천 0
조회 4827
날짜 2018.08.22
|
루리웹-7042372302
추천 0
조회 5453
날짜 2018.08.22
|
루리웹-0997720973
추천 0
조회 4914
날짜 2018.08.19
|
음식점사장
추천 0
조회 7956
날짜 2018.08.17
|
데쓰야만
추천 0
조회 6513
날짜 2018.08.17
|
루리웹-6331032478
추천 0
조회 6987
날짜 2018.08.17
|
소노다 우미
추천 0
조회 4206
날짜 2018.08.15
|
마츠오쇼장
추천 0
조회 6202
날짜 2018.08.08
|
Anarky
추천 0
조회 4235
날짜 2018.08.06
|
Phage
추천 0
조회 6947
날짜 2018.08.05
|
루리웹-1820224174
추천 0
조회 7518
날짜 2018.08.03
|
루리웹-3737575980
추천 0
조회 7374
날짜 2018.08.03
|
jun00m
추천 1
조회 5133
날짜 2018.08.02
|
인정합니다.~
저두 좀 아쉬움
개별이면 지금 메타가 천지개벽으로 뒤집어 지겠습니다 ㅎ
스톤갯수1개만 빠져도 효율이 달라지는지라, 저도 개별쿨타임으로 해도 괜찮을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어짜피 2스킬에 스톤 1개씩 밖에 못달던지 2개 0개 이런식일테니까요... 괜한 패널티 같기도 합니다
생각해보면 딜러에 1스톤 포기하고 버프스킬 달아주면 자동사냥이 안될뿐이지 수동으로 돌릴때 효율은 좋아질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