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cafe.naver.com/ArticleRead.nhn?clubid=10000260&articleid=1737693&page=16&boardtype=L정가 360 만원인 턴 바이크의 최상급 모델에 일어난 사고 입니다.수입사나 턴 본사의 대응이 참 뭣같네요.예전 후지 수입사(현 신기 스포츠 이전의 수입사)가 절단 사고로 라이더가 사망한 사건에서 모르쇠했다가 탈탈 털린 일이 또 일어나봐야 정신 차릴듯.사고 당사자 말로는 리콜 대상 프레임도 아니라고 합니다.
http://m.cafe.naver.com/ArticleRead.nhn?clubid=10000260&articleid=1737693&page=16&boardtype=L정가 360 만원인 턴 바이크의 최상급 모델에 일어난 사고 입니다.수입사나 턴 본사의 대응이 참 뭣같네요.예전 후지 수입사(현 신기 스포츠 이전의 수입사)가 절단 사고로 라이더가 사망한 사건에서 모르쇠했다가 탈탈 털린 일이 또 일어나봐야 정신 차릴듯.사고 당사자 말로는 리콜 대상 프레임도 아니라고 합니다.
용접부분이 깔끔하게 잘려나갔네요.. 헐
아, 폴딩 사기 무섭당;
용접부가 그냥 통채로... 무섭내요ㄷㄷ
중국 공장에서 막 찍어내니 복불복이죠.
턴은 나름 자전거 명가인 대만에서 찍는다는 요즘 생산분은 베트남으로 변경되었지만요
1. 안 부셔지는 프레임 없다 (로드, mtb, 미벨 전부 다) 2. 이런저런 보상 거의 안 해준다 기껏해바야 자전거 교체 정도..? 해외도 비슷 과거 유명 케이스로 일본 비앙키 하반신 마비 사건이 있었는데 해외에서 구매해서 일본 수입상 보상 불가 본사에서는 오사카 설계 대만 oem 생산 이라 보상 거부 이 뒤에 수입사 변경되고 관리 안된 프레임으로 인한 사고 발생했는데 보상 해준적이 있고요 보상 받는건 CBC 입니다
더 판매가 늘어날 기회는 버리고 되려 매를 버는것이 자전거 제조사들과 유통사들의 특기인가 봅니다.. 오X 바이크는 메x다 같은 대중적인 메이커들도 많이 유통하는곳인데 대응이 이런식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