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의 마지막 포스팅이 될듯 하네요
최근은 아니지만 예전에 딜러쉽 갔다가 우연히 보게 된 24년식 도요타 캠리 TRD(Toyota Racing Development) 입니다
주행 하면서도 이 차는 그렇게 많이 보이는 차는 아니더라고요
오른쪽 하단엔 TRD 마크가 보이고요
올해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엔 항상 하는일들 잘 되셨으면 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오!
안녕하세요 올해의 마지막 포스팅이 될듯 하네요
최근은 아니지만 예전에 딜러쉽 갔다가 우연히 보게 된 24년식 도요타 캠리 TRD(Toyota Racing Development) 입니다
주행 하면서도 이 차는 그렇게 많이 보이는 차는 아니더라고요
오른쪽 하단엔 TRD 마크가 보이고요
올해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엔 항상 하는일들 잘 되셨으면 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오!
캠리가 인기있는 이유와 TRD는 병립하기 어려운 이미지라서 당연히 많이 팔릴 수 없는 차종이죠. 차라리 셀리카를 다시 내놓든가... 보통 4기통 엔진은 V형 뱅크각을 이루는 구조가 거의 없어서 V4라는 명칭을 쓰지 않습니다. 가장 흔한 직렬 4기통은 Inline4 에서 I4 로 호칭하고 수평대향엔진의 경우 H4 로 호칭합니다. V4가 없었던 것은 아닌데 굉장히 드문 방식입니다.
캠리가 인기있는 이유와 TRD는 병립하기 어려운 이미지라서 당연히 많이 팔릴 수 없는 차종이죠. 차라리 셀리카를 다시 내놓든가... 보통 4기통 엔진은 V형 뱅크각을 이루는 구조가 거의 없어서 V4라는 명칭을 쓰지 않습니다. 가장 흔한 직렬 4기통은 Inline4 에서 I4 로 호칭하고 수평대향엔진의 경우 H4 로 호칭합니다. V4가 없었던 것은 아닌데 굉장히 드문 방식입니다.
아 수정합니다
점잖은 캠리가 저렇게도 나오는군요. 스티커 가격이 얼만지 궁금하네요ㅎㅎ 전륜에 300마력은 좀 무리이지않나 생각도 되고요.
어떤 스티커 말씀하시는 건지요?
아 MSRP 가격 스티커요.
$3,4000 정도로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