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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말마따나 파업으로 큰 불편과 경제적 손실을 계산하고 있다면 그 동안 노동자들이 그만큼의 가치를 창출하고 있었다는 거
사정들어보니 파업 해야겠더만
사용자가 개새퀴들인거는?
보니까 서울 버스가 인천보다 더 빡센데 시간당 임금도 적어서 협상한거였고 중재하는쪽에서 6% 제안한거 노조는 수용했는데 사측에서 ㅈㄲ 2.5%이상은 안된다고 뺀찌놓고, 사측에서 나온 사장 한놈이 니들 돈 몇만원에 벌벌대는거 아는데 파업할 수 있겠어? 라는 소리에 노조들 빡쳐서 파업한거더만 그런거 기사에는 사측에 불리한 정보는 정리가 1도 안 되어있네. 이러니 기레기 소리를 안 듣겠어? https://x.com/minelove8/status/1773177419098120388?s=20
사정들어보니 파업 해야겠더만
사용자가 개새퀴들인거는?
레볼루숑 마렵다
응원합니다
화이팅
임금를 물가상승률만큼도 못올린다고 하는것들은 전부 줄빠따 맞아야죠. 근데 한국은 불만을 말하는 노동자를 탓하니 참
현실은 노동자들이 줄빠따 맞는중..
한국은 노조를 간첩이나 빨갱이라고 몰아가면 되는 나라라서요. 참 기업하기 좋은 나라입니다
누구말마따나 파업으로 큰 불편과 경제적 손실을 계산하고 있다면 그 동안 노동자들이 그만큼의 가치를 창출하고 있었다는 거
시측 뉴스보니 1퍼센트 올리면 세금으로 100억 더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이 적자라서 지금도 1년에 8천억원넘게 보조금 들어가고 있습니다 가치이런건 없고 세금 안들어가면 돈안되는 노선없애버리니 그런거죠
다른건 모르겠는데 지하철+버스는 공영화 하는게 맞는거 같음. 특히 서울 경기 수도권은 지하철+버스 같은 대중교통이 도시의 생명줄 같음.
파업 때 택시는 없는게 이득이란걸 증명해 버렸지만 버스는 진짜 필수 교통 시설 인증 박아버림
바보같은 준공영제해서 버스회사 경영진과 주주들만 돈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