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문제는 캐릭터를 세팅하는게 자유롭지 않다는 점이랄까요
배분한 능력치를 초기화 할때도 풀링크 보너스를 바꿀때도 소모품 하나가 빠짐없이 들어가니까 자연스럽게 공략에 의존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이런 부분의 제약만 완화한다면 스스로 파티를 구성하는 재미도 좀 더 상승하지 않을까 싶은데 말이죠..
욕심을 좀 더 보태자면 4성을 찍은 스테이지 한정으로 보상은 하나도 얻을 수 없지만 입장할때 자원이 소모되지 않는 시뮬레이션 전투를 할 수 있게 된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글쎄요 뉴비시절 지나고 쭈욱 공략을 짜온 입장에서 보자면 라오처럼 다양한 공략을 만들수있는 겜도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굳이 스탯초기화권 링크보너스 엄청쓰면서 공략 짤 필요도없어요 최적화보다 캐릭하나 더 추가한다던가 하는 방식으로 하면 됩니다 전 공략 쭈욱 써왔지만 스탯초기화권 쓴적이 거의없습니다
초기화 최대한 안시키도록 다양한 장비들을 강화해두고 전투원 배치 생각하면됩니다. 어차피 돌아가는 구조만 파악하면 덱 짜는건 행동순서와 필요 스펙 맞추기인데 초기화 안하고 템 바꿔끼거나 추가 버퍼를 기용하는 식으로 생각하면되요. 덱 자원 최적화를 위한 스탯 초기화라면, 어차피 나중가면 자원 금방 모으는데 너무 연연할 필요가 없습니다.
장비가 잘 갖춰지면 스탯조절이 좀 쉬워져서요. 그 스탯 초기화가 남아도는 단계가 생각보다 빨리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애들을 찾을때 기억에 의존하다보니 좀더 나은 애들을 잊고는 합니다. 속성공격이 가능한 카테고리가 추가 됬으면 하는 바람이 있으요
초기화 최대한 안시키도록 다양한 장비들을 강화해두고 전투원 배치 생각하면됩니다. 어차피 돌아가는 구조만 파악하면 덱 짜는건 행동순서와 필요 스펙 맞추기인데 초기화 안하고 템 바꿔끼거나 추가 버퍼를 기용하는 식으로 생각하면되요. 덱 자원 최적화를 위한 스탯 초기화라면, 어차피 나중가면 자원 금방 모으는데 너무 연연할 필요가 없습니다.
글쎄요 뉴비시절 지나고 쭈욱 공략을 짜온 입장에서 보자면 라오처럼 다양한 공략을 만들수있는 겜도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굳이 스탯초기화권 링크보너스 엄청쓰면서 공략 짤 필요도없어요 최적화보다 캐릭하나 더 추가한다던가 하는 방식으로 하면 됩니다 전 공략 쭈욱 써왔지만 스탯초기화권 쓴적이 거의없습니다
장비가 잘 갖춰지면 스탯조절이 좀 쉬워져서요. 그 스탯 초기화가 남아도는 단계가 생각보다 빨리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애들을 찾을때 기억에 의존하다보니 좀더 나은 애들을 잊고는 합니다. 속성공격이 가능한 카테고리가 추가 됬으면 하는 바람이 있으요
이거 전에 비슷한 글 올라왔는데 소모품에 돈 쓰는게 그렇게 아깝냐며 나무라는 얘들 있더라
스탯 초기화권은 몇백개가 있어도 RPG에서 포션 아끼는 거 마냥 은근 쓰기 싫어져서 잘 안 쓰이게 되더군요 그래서 각종 장비로 공략 스탯 어렴풋이 맞추게 되더군요